[신상NEWS] 던킨, 쫄깃한 ‘커피젤리 음료’ 2종 출시 外

강이슬 기자 입력 : 2020.05.06 13:57 |   수정 : 2020.05.06 13:57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색다른 맛으로 소비자의 선택을 기다리는 신제품들이 나왔다. 해태제과는 처갓집양념치킨과 손잡고 ‘신당동 떡볶이’의 떡강정 양념치킨맛을 새로 출시했고, 농심은 130년 전통의 덴마크 튤립社와 협업해 ‘덴마트 튤립햄 숯불갈비맛’을 국내 단독으로 선보인다.
 
또 던킨은 쫄깃한 식감이 특징인 ‘커피젤리’ 음료 2종을, GS25는 ‘수박바’의 속과 껍질부분 비율은 5대5로 한 ‘반반수박바’를, 굽네몰은 굽네치킨 소스를 바른 ‘굽네 쪽갈비’ 2종을 각각 출시했다.

 

[이미지] 던킨, 쫄깃하게 즐기는 ‘커피젤리’ 음료 2종 출시.png
[사진제공=던킨]

 

 

 

■ 던킨, 쫄깃한 ‘커피젤리 음료’ 2종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이 신제품 ‘커피젤리’ 음료 2종을 출시한다. ‘커피젤리’ 음료는 쫄깃한 식감이 특징인 ‘츄잉츄잉(Chewing Chewing)’ 라인업 제품으로, 곤약과 커피 추출액으로 만들어 쫀득한 식감과 진한 커피 맛이 특징인 커피젤리를 원료로 활용했다.
 
신제품 2종은 달콤한 연유가 어우러진 부드러운 콜드브루 커피에 커피젤리가 들어간 ‘커피젤리 콜드브루 연유라떼’와 부드러운 바닐라 풍미가 어우러진 시원한 크러쉬에 커피젤리를 더한 ‘커피젤리 바닐라 크러쉬’다.
 
던킨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 아이스 음료 4잔 구매 시, 커피젤리 1잔을 무료로 증정하는 ‘아이스 음료 스탬프 4+1’ 이벤트를 6월 말까지 진행한다.
 
SPC그룹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버블’, ‘젤리’ 등을 활용한 음료가 인기를 끌어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도넛뿐만 아니라 음료도 해피오더 등 배달서비스를 통해 즐길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해태제과 신당동떡볶이 떡강정 처갓집양념치킨맛 제품사진.png
[사진제공=해태제과]

 

 

■ 해태제과-처갓집양념치킨, ‘신당동 떡볶이 떡강정 양념치킨맛’ 출시
 
해태제과가 치킨 전문 브랜드 처갓집양념치킨과 손잡고 ‘신당동 떡볶이 떡강정 양념치킨맛’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익숙한 먹거리인 ‘떡볶이’와 ‘떡강정’을 과자로 구현했다. 신당동 떡볶이가 고추장을 베이스로 했다면 이 제품은 떡강정과 불가분인 양념치킨 소스로 매콤달콤한 떡강정 고유의 맛을 담았다.
 
이를 위해 ‘처갓집양념치킨’이 제품 개발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가장 핵심인 소스는 처갓집양념치킨의 노하우를 그대로 적용했다. 올리고당과 사양벌꿀, 토마토케첩에 고춧가루로 매운 맛을 더해 매콤하면서도 달콤하다. 실제 떡강정을 버무리 듯 액상의 소스를 사용하는 방식으로 만들어 맛과 향이 깊이 배어 있다.  
 
과자를 가볍게 즐기려는 트렌드에 맞춰 포켓 스낵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1000원이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오랫동안 사랑 받는 과자의 한결 같은 비결은 어릴 적부터 접해 온 맛”이라며 “전문업체의 강점을 살려 만든 떡강정 맛 과자를 맛있게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농심 덴마크튤립햄_숯불갈비맛.png
[사진제공=농심]

 

■ 농심, ‘덴마크 튤립햄 숯불갈비맛’ 출시
 
농심이 통조림 햄 신제품 ‘덴마크 튤립햄 숯불갈비맛’을 출시했다. 덴마크 튤립햄 숯불갈비맛은 농심이 덴마크 육가공회사 ‘튤립’과 공동개발한 제품으로 국내 시장에서만 판매된다. 덴마크 튤립햄을 수입∙판매하는 농심이 국내 소비자들만을 위한 신제품을 제안했고, 1년여의 공동연구 끝에 개발된 것이다.
 
‘덴마크 튤립햄 숯불갈비맛’은 얼리지 않은 생고기를 사용해 육즙이 풍성하고, 탄력있는 식감과 구수한 숯불의 향이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청정 덴마크산 돼지만 사용하며, 돼지고기 함량이 94%나 된다. 또 플라스틱 케이스로 만들어 안전하고 쉽게 뚜껑을 열 수 있다.
 
농심 관계자는 “튤립의 연구원과 시제품을 수십 차례 주고받으며 의견을 교환해 한국인 입맛에 맞는 제품을 만들어냈다”며 “세계 최고 수준의 햄과 한국인이 좋아하는 숯불갈비가 만난 덴마크 튤립햄 숯불갈비맛으로 통조림 햄의 새로운 매력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튤립’은 130여년 전통의 유럽 최대 육가공회사로 전 세계 170여개국으로 수출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농심은 지난 1994년부터 튤립햄을 국내에 수입∙판매하고 있다.
 

 

GS25에서 2020년 여름철을 맞아 출시한 수박관련 아이스크림 상품.png
[사진제공=GS25]

 

■ GS25, ‘반반수박바’ 등 수박 아이스크림 5종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은 이색 수박 아이스크림 5종을 선보인다.
 
먼저, 여름철 판매 베스트 상품 수박바의 속과 껍질부분을 5:5로 구성한 ‘반반수박바’를 출시한다. 위쪽 빨간색은 수박맛, 아래쪽 초록색은 딸기맛을 느낄 수 있는 상품으로 가격은 1000원이다. 튜브류 아이스크림의 대표 상품 쮸쮸바에 수박을 넣은 ‘쮸쮸바수박’도 있다.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샤베트 타입으로 시원하고 청량감 있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200원이다.
 
이외에도 얼음알갱이에 수박맛을 첨가한 ‘폴라포수박’(1200원), 더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얼음타입 빙과 ‘쿨샷수박’(2000원), ‘왕수박바’ 등이다.
 
GS25는 수박아이스크림 출시를 기념해 5월 한달간 매주 금토일요일 ‘우리카드’로 ‘수박아이스크림 5종’ 결제시 1+1 행사를 진행한다. 동일상품으로만 증정되며, 페이코, 카카오페이 결제는 제외된다.
 
박종인 GS리테일 일배식품팀 MD는 “아이스크림 매출 성수기인 여름철을 맞아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수박을 주재료로 다양한 상품과 지역 특산물 초당순두부를 사용한 차별화 상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사상최고의 무더위가 예상되는 이번 2020년 여름철을 GS리테일의 색다른 이색 아이스크림을 즐기며 무더위를 이기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굽네몰] 쪽갈비 이미지.png
[사진제공=굽네]

 

■ 쪽갈비로 변신한 굽네치킨..‘굽네 쪽갈비’ 2종 출시
 
굽네몰에서 굽네의 시그니처 소스를 발라 감칠맛 나는 ‘굽네 쪽갈비 2종’을 출시했다.
 
‘굽네 쪽갈비’는 12시간 이상 저온 숙성 시킨 부드럽고 담백한 쪽갈비에 ‘굽네 갈비천왕 소스’, ‘굽네 볼케이노 소스’를 발라 굽네만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전자레인지나 팬, 에어프라이어에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으며, 먹기 좋은 크기로 한 조각씩 잘려 있는 것이 특징이다.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제조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굽네 갈비천왕 쪽갈비’는 마늘, 양파, 대파 등 10여가지의 국산 채소와 과일로 맛을 낸 굽네 갈비천왕 소스를 듬뿍 담아 ‘단짠단짠(단맛+짭짤한맛)’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굽네 볼케이노 쪽갈비’는 굽네 볼케이노 소스에 부드럽고 은은한 단맛을 더해 평소 자극적인 매운맛을 선호하지 않는 소비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굽네몰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31일까지 후기 작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을 구매하고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 한해 적립금 1000원을 지급한다.
 
박상면 굽네몰 대표는 “집에서도 전문점 못지 않은 맛있는 쪽갈비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간편식 제품을 확대해 이번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굽네몰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맛있는 쪽갈비로 먹는 즐거움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상NEWS] 던킨, 쫄깃한 ‘커피젤리 음료’ 2종 출시 外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