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창립 50주년 반도건설, 올해 첫 분양 ‘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선봬

최천욱 기자 입력 : 2020.05.29 11:13 |   수정 : 2020.05.29 11:13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86타입 (펜트하우스).png
86타입 (펜트하우스) [사진제공=반도건설]

 

[뉴스투데이=최천욱 기자] 창립 50주년을 맞는 반도건설이 올해 첫 분양사업지로 창원시 성산구에 ‘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반도건설의 창원지역 첫 진출 사업으로 창원시 사파지구 공1블럭에 지하 3층, 지상 15층, 17개 동, 전용면적 55·56·64·78·86㎡ 아파트 총 1045가구를 짓는 대단지 프로젝트다. 특히 혁신설계로 유명한 반도건설의 ‘유보라’브랜드가 첫 선을 보이는 만큼 창원맘들의 관심이 높은 것으로 전해진다.
 
■ 창원 최초 단지내 별동학습관, YBM넷 영어교육, 경남FC 어린이 축구교실 갖춘 교육특화
 
‘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에는 창원 최초 단지 내 별동학습관이 조성된다. 반도건설의 교육특화 프로그램은 이미 동탄2신도시, 김포한강신도시 등 수도권 신도시에서 지역맘들에게 그 인기를 검증받은 바 있다.
 
별동학습관에서는 전문교육기관과 연계해 영유아 및 초등학생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YBM넷 영어교육 프로그램’은 자녀들의 영어실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나이별, 레벨별, 파트별 맞춤식 교육 프로그램으로 체계적인 커리큘럼의 우수한 교육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경남FC 어린이 축구교실과 연계해 K리그 프로축구단 코치들이 직접 지도할 예정이다.
 
■ 유보라만의 혁신적인 스마트 시스템 및 공간특화시설 적용
 
또한 LG유플러스와 연계한 첨단 인공지능 사물인터넷(IoT)서비스를 도입해 음성으로 가전, 조명, 난방을 손쉽게 제어하고 쇼핑, 음악, 뉴스 등 다양한 생활 편의서비스를 누릴 수 있으며, 미세먼지 저감시스템을 적용(일부 타입 제외)해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는 미세먼지를 현관에서부터 관리해 집안의 공기를 청정하게 유지시켜 줄 방침이다.
 
그리고 최근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단지 내 ‘키즈워터파크’를 조성해 키즈맘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반도건설은 단지 중앙에 미끄럼틀, 미니폭포, 풀 등을 설치해 멀리 나가지 않아도 단지 안에서 자녀와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형 놀이터로 조성할 예정으로 벌써부터 기대감이 높다.
 
뿐만 아니라 육아 및 교육정보를 공유하고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엄마들을 위한 맘스카페와 입주민들의 피로를 씻어줄 단지내 전용 사우나 시설도 제공할 예정이어서, 반도건설의 품격있는 커뮤니티 특화 시설을 엿볼 수 있다.
 
반도건설만의 특화설계도 눈길을 끈다. ‘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희소성 및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55·56·64·78·86㎡의 중소형으로 구성된다. 채광과 통풍이 우수한 4베이(bay) 판상형 구조로 설계되며, 세대 내에는 드레스룸, 주방 팬트리, 알파룸, 가변형벽체, 최상층 다락(타입별 상이) 등을 반영해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 도심속 4면 숲세권 단지…365일 쾌적한 그린 프리미엄
 
‘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창원의 중심 입지를 누리면서 비음산 자락에 위치한 숲세권 단지로 분양 전부터 실수요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최근 코로나19 사태와 미세먼지 이슈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숲세권 단지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 추세로 벌써부터 지역민들의 관심이 높은 단지다.
 
해당 단지는 창원의 강남으로 불리는 창원시 성산구에 위치하면서 비음산, 가음정공원으로 둘러싸여 도심 속의 숲속 아파트를 만끽할 수 있는 ‘그린 프리미엄’을 자랑한다. 또한, 단지와 인접해 있는 창원축구센터와 대방체육공원 등 대규모 체육시설이 위치해 쾌적한 주거환경 뿐만 아니라 웰빙 생활을 누릴 수 있다.
 
■ 중심상업지구에서 누리는 원스톱 라이프, 교통·생활·교육 두루 갖춘 핵심 입지
 
‘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창원 중심 상업지구에 위치해 편리한 교통과 더불어 단지를 중심으로 3km 이내에 생활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다. 경남도청, 창원시청, 창원지방법원, 한마음창원병원, 성산아트홀 등의 주요 관공서 및 편의시설이 인접해 있으며, 창원 시내 핵심상권인 백화점, 대형마트, 상남시장 등도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다.
 
교통여건 또한 우수한 편이다. 단지를 기준으로 KTX창원중앙역이 3km거리에 위치한 역세권 단지이며, 창이대로, 해원로 등을 통해 창원 중심권 및 경상권 등 인접권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단지 1km 내에 사파중·고등학교를 비롯한 7개의 초·중·고교가 있으며, 국립 창원대학교도 3km 내에 위치해 교육여건도 우수하다.
 
반도건설 김종환 분양소장은 “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반도건설의 창원 첫 진출 프로젝트인 만큼 ‘반도유보라’ 브랜드만의 고객맞춤형 상품특화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면서, “창원 최초 단지내 별동학습관,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 키즈워터파크, 맘스카페, 단지내 사우나 등 차별화 된 특화상품을 선보여 창원의 주거트렌드를 선도하는 명품단지를 조성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안심 견본주택 사전예약제 운영
 
‘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견본주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또한 방문객들이 안심하고 관람할 수 있도록 견본주택 내 소독게이트(분사식소독기), 열화상카메라를 설치하고 손소독제, 마스크, 장갑, 덧신 등을 구비해 코로나19 방역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의 청약 예정일은 6월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9일 1순위, 10일 2순위가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경남 창원시 성산구 중앙동 101-4번지에 마련돼 있으며 입주는 오는 2022년 3월 예정이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뉴스투데이 E] 창립 50주년 반도건설, 올해 첫 분양 ‘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선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