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잇츠온펫 펫쿠르트’로 펫푸드 시장 본격 공략

김연주 기자 입력 : 2020.06.17 15:41 |   수정 : -0001.11.30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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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투데이=김연주 기자] 한국야쿠르트가 펫푸드 시장을 본격 공략한다.

 

한국 야쿠르트는 ’펫쿠르트 리브‘와 ‘펫쿠르트 스낵볼 3종(베지, 미트, 씨푸드 베지)’, ‘펫쿠르트 덴탈스틱 2종(조인트, 스킨)‘ 총 6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첨부사진2]한국야쿠르트, 프로바이오틱스 기술력 앞세워 반려동물 식품시장 공략.png
[사진제공=한국야쿠르트]

 

앞서 한국야쿠르트는 지난 5월 펫 브랜드 ‘잇츠온펫츠’ 론칭과 함께 ‘잇츠온펫츠 수제간식 6종’을 출시하며 펫푸드 시장 진출에 첫 발을 내딛은 바 있다.

 

핵심 제품 ‘펫쿠르트 리브’는 1포당 유산균이 100억 CFU 투입된 반려동물 전용 프로바이오틱스다. 1포당 10억 CFU를 보장한다. 한국야쿠르트 ‘특허 HyPet 유산균’이 투입되어 있으며, 하루 한 포로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분말 타입으로 간편하게 사료나 간식에 뿌리면 된다.
 
‘펫쿠르트 스낵볼 3종’은 채소, 육류, 해산물 원재료에 한국야쿠르트 유산균(사균체)을 더한 반려견 영양간식이다. 반려견의 기호에 따라 제품을 선택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펫쿠르트 덴탈스틱 2종(’조인트‘, ’스킨‘)’은 구강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반려견용 스틱 껌이다. 유산균(사균체)과 구강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보조성분이 첨가 되어 있다. ‘덴탈스틱 조인트’는 글루코사민, 상어 연골 등 관절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을 추가했다. ‘덴탈스틱 스킨’은 콜라겐, 연어유 등이 들어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잇츠온펫츠’ 제품 라인업 확대와 더불어 고객에게 반려동물 통합 고객솔루션도 제공한다.
 
반려견 입양 시 기본교육, 생활교육, 문제행동교육 등 단계적으로 필요한 주제를 전문가와 협업하여 동영상으로 제공한다. 반려견에 대한 F&Q도 별도 운영한다. 반려동물에 대한 문의사항을 전문가를 통해 답변 받을 수 있다. 온라인 고객서비스는 7월 3일부터 하이프레시 온라인몰과 모바일앱을 통해 무료로 제공된다.
 
신승호 디지털마케팅부문장은 “‘잇츠온펫츠 펫쿠르트’는 한국야쿠르트 유산균 기술력을 반려동물에 맞춰 개발한 제품이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 인구 1000만 시대에 맞는 고객 맞춤형 특화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잇츠온펫츠’를 종합 펫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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