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NEWS] 아이오페, 피부고민 단기 해결 ‘스킨 퓨처 시리즈’ 출시 外

강이슬 기자 입력 : 2020.07.02 14:52 |   수정 : 2020.07.02 14:52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뜨거운 여름 햇볕에 맞서는 패션뷰티 신제품들이 출시됐다. 아이오페는 단기간에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스킨 퓨처 시리즈’ 2종을, 코드글로컬러는 여름철 쉽게 무너지는 메이크업을 지키는 ‘문어 컬렉션-문어지지 말자!’ 컬렉션을 출시했다.

 

동인비는 예민해진 남성 피부를 위한 ‘현 올인원 플루이드’를 선보이는가 하면, 프리메라는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미라클 씨드 에센스 기획세트’를 내놓았다. 또 바네사브루노는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영감 받은 ‘카바스백’을 새롭게 출시한다.
 

[아이오페] 스킨 퓨처 시리즈_모델 한소희 컷 _1.png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 아이오페, 피부고민 단기 해결 ‘스킨 퓨처 시리즈’ 출시

 

아이오페가 피부 고민 해결에 필요한 아이오페만의 3단계 솔루션을 골라 담아 제공하는 ‘스킨 퓨처 시리즈’를 출시했다.
 
아이오페 스킨 퓨처 시리즈는 필요한 순간에 단기 속성으로 피부 고민 해결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출시한 트라이얼 세트 상품이다. 빠르고 확실한 피부 개선 경험을 누릴 수 있는 3단계 솔루션 제품을 담았다.
 
‘리프팅(Lifting)’과 ‘리제너라이징(Regenerising)’이라는 두 가지 테마의 세트로 출시됐다. 향후 다른 테마의 세트를 지속해서 출시할 예정이다.
 
아이오페 ‘스킨 퓨처 시리즈-리프팅 세트’는 결혼식이나 면접 등 중요한 날을 앞두고 자신감 있는 피부를 준비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상품이다. ‘프로 필링 소프트 젤’과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더 비타민 C23’의 3가지 제품으로 구성해, 단 5일 만에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 수 있다고 소개했다. 먼저 프로 필링 소프트 젤로 피부 결을 매끄럽게 정리한 후 바이오 에센스를 통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충전하고, 마지막 3단계로 비타민 C23을 사용하면 탄탄하면서도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로 가꾸는 데 효과적이다. 가격은 8만2000원대다.
 
14일 집중 안티에이징 솔루션인 ‘스킨 퓨처 시리즈-리제너라이징 세트’는 강한 자극에 의해 손상된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한 세트다.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스템III 앰플’, ‘슈퍼 바이탈 크림 리치’ 3가지 제품으로 구성했다. 가장 먼저 바이오 에센스의 강력한 항산화 성분이 피부 컨디션을 되돌리고, 이어 스템III 앰플이 매일 3시간 더 잔 듯 부족한 피부 시간을 채운다. 마지막으로 원래부터 탄력이 없던 피부까지 개선하는 슈퍼 바이탈 크림 리치의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가 2주 동안 꼼꼼하게 피부 에너지를 채워주는 제품이다. 가격은 9만9000원대다.
 
아이오페 ‘스킨 퓨처 시리즈’는 아리따움과 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 및 아리따움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코드글로컬러_문어컬렉션_문어지지말자2.png
[사진제공=LG생활건강]

 

■ 코드글로컬러, ‘문어 컬렉션-문어지지 말자!’ 컬렉션 출시

 

LG생활건강은 더운 여름철 메이크업이 땀과 물 등에 잘 무너지지 않고, 마스크에도 묻어남 없이 오랜 시간 유지시켜주는 코드글로컬러의 ‘문어 컬렉션-문어지지 말자!’ 2종을 출시했다.
 
코드글로컬러의 ‘문어 컬렉션-문어지지 말자!’ 컬렉션은 여름철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콘셉트로, 비슷한 발음의 문어를 기획세트 이름과 캐릭터 디자인으로 내세워 재치 있게 표현했다. 귀여운 감성을 문구에 담는 일러스트레이터 만쥬와 디자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으며, 기획 세트 전면에 핑크빛 문어의 모습과 ‘우리 문어지지 말자’ 등의 문구를 담았다.
 
문어컬렉션의 ‘L. 픽스-온 프라이머’는 코드글로컬러의 인기 제품이다. 피부의 모공과 요철을 매끈하게 커버해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준다. 본품 대비 동량의 증정품을 함께 구성해 가격적인 혜택까지 더했다.
 
‘P. 픽싱 마스카라’는 워터프루프 타입의 반투명한 블랙 컬러 마스카라 픽서로, 물과 땀 등에 마스카라가 번지거나 처지지 않게 고정시켜준다. 첫 메이크업처럼 속눈썹을 C컬 그대로로 강력하게 고정시키고, 풍성한 볼륨과 함께 길어지는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다. 기존 마스카라 위에 덧바르면 마스카라 번짐이나 가루 날림도 예방할 수 있기 때문에 픽서 역할뿐 아니라 프라이머, 탑코트, 마스카라 등 올인원 마스카라 픽서로 활용 가능하다. 함께 쓸 수 있는 립&아이 리무버가 내장되어 있다.
 
코드글로컬러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컬렉션은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여름에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도록 도와주는 제품들로 구성됐다”며 “지친 현대인들에게 ‘문어지지 말자’라는 위로의 메시지도 전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인비 현 올인원 플루이드_2.png
[사진제공=KGC인삼공사]

 

■ 동인비, 남성 스킨케어 ‘현 올인원 플루이드’ 출시
 
정관장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단 하나의 제품으로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공급하는 남성 스킨케어 신제품 ‘현 올인원 플루이드’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현 올인원 플루이드’는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건너뛰고 간편하게 한 가지 제품으로 피부 관리를 하고자 하는 남성 소비자를 겨냥한 올인원 제품이다. 스킨과 로션의 중간제형으로 산뜻한 발림성과 보송하고 깔끔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동인비 현 라인의 수분 보습 시스템인 ‘하이드로 락킹 시스템(Hydro Locking System)’은 홍삼에서 유래한 피부 보습성분인 ‘홍삼응축수’와 ‘홍삼글루칸’, ‘홍삼 세라마이드’ 성분이 합쳐져 거친 남성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한다.
 
남성 피부에 효과적인 한방복합원료인 복령균핵추출물과 지치뿌리추출물로 장시간 마스크 착용과 면도 등으로 예민해진 남성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준다.
 
동인비 관계자는 "가벼운 사용감과 간편하면서도 뛰어난 기능성의 남성 화장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세 가지를 모두 만족시키는 ‘현 올인원 플루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끈적임을 싫어하거나 스킨, 로션, 에센스를 한 번에 관리하기 원하는 남성에게 딱 맞는 원 솔루션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동인비 ‘현 올인원 플루이드’는 전국 백화점 동인비 매장과 면세점, 정관장·동인비 라운지, 온라인 동인비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LF_바네사브루노 카바스 보야지 리우 컬렉션 화보 (1).png
[사진제공=LF]

 

■ LF, 바네사브루노 브라질 리우 버전 ‘카바스백’ 출시
 
LF가 국내 전개하는 프랑스 여성복 브랜드 ‘바네사브루노(VANESSABRUNO)’가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영감 받은 ‘카바스백’을 2일 출시한다.
 
신제품은 ‘카바스 보야지’의 리우 버전이다. 카바스 보야지는 바네사브루노의 대표 아이템인 ‘카바스백’ 론칭 20주년을 기념하여 2019년 봄·여름 시즌부터 진행한 글로벌 패션 프로젝트다. 세계 여러 도시를 탐험하는 여행자를 콘셉트로 각 지역의 매력을 담은 카바스백을 선보인다. 리우편은 프랑스 생트로페, 덴마크 코펜하겐에 이은 세 번째 프로젝트로 리우의 매혹적인 풍경을 이국적인 카바스백으로 탄생시켰다.
 
리우 카바스백은 면, 리넨, 라피아 등 여름 계절감이 돋보이는 자연 친화적인 소재에 다채로운 색상으로 진화했다. 반짝이는 스팽글과 글리터를 포인트로 사용해 뜨거운 태양 아래 펼쳐진 휴양지의 해변을 표현했다. 레드, 핑크, 오렌지 등 붉은 계열의 원색을 중점적으로 활용해 열대 과일의 화려한 색감을 담아냈다. 또 브라질 국기의 색을 감각적으로 조합했다.
 
카바스 보야지 리우 컬렉션은 기본 토트백 스타일인 카바스백 외에도 체인 숄더백, 프린지 장식 숄더백, 그물형 토트백 등 17가지의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됐다.
 
리우의 강렬하고 역동적인 느낌을 고스란히 녹인 바네사브루노의 카바스 보야지 리우 컬렉션은 전국 바네사브루노 매장 및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LF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일까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기획 세트(1).png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기획 세트’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마인드풀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가 발아 순간의 에너지를 담아 피부를 투명하고 윤기나게 가꿔주는 ‘미라클 씨드 에센스 기획 세트’를 출시했다.
 
‘미라클 씨드 에센스’는 2013년 출시 이후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는 베스트 셀러 제품이다. 항산화와 보습 효과가 뛰어난 연꽃 씨앗 발아수를 함유해, 강한 여름 햇빛에 빼앗긴 피부 속 수분을 빠르게 공급하고 피부 투명도를 개선한다.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하고, 파라벤,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합성색소, 인공향 등 5가지 성분을 제외해 연약한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기획 세트는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페이셜 마일드 필링 등 프리메라 대표 제품을 함께 구성했다. 제품은 아모레퍼시픽몰(온라인)과 백화점몰(온라인), 네이버몰 등 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6만2000원대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상NEWS] 아이오페, 피부고민 단기 해결 ‘스킨 퓨처 시리즈’ 출시 外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