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모아]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증정‧엘포인트 페이백 이벤트 진행 外

강이슬 기자 입력 : 2020.08.03 14:02 |   수정 : 2020.08.03 14:02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된다는 8월을 맞아 유통업계가 소비자 프로모션을 대거 준비했다. 세븐일레븐은 5000원 이상 구매시 모바일상품권 3000원권 증정, 엘페이 결제시 엘포인트 2000P 페이백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롯데리아는 ‘모짜렐라인더버거’ 및 ‘클래식치즈버거’ 구매시 ‘치즈스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8월 한 달간 진행한다.

 

배달 할인 프로모션도 풍성하다. 위메프오에서 KFC 메뉴를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50%를 위메프오 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고, 배달의민족에서 bhc치킨을 구매하면 전 메뉴를 2000원 할인받는다. 이와 함께 파리바게뜨는 T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최대 2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7-11) 8월 마케팅.png
[사진제공=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증정‧엘포인트 페이백 이벤트 진행

 

세븐일레븐은 8월 한 달간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바일앱(세븐앱) 적립과 함께 5000원 이상(담배, 주류, 서비스상품 제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3000원)을 증정한다. 이와 동시에 엘페이(L.Pay)로 결제하면 엘포인트(L.Point) 2000P를 추가로 페이백 받을 수 있다.

 

즉, 고객이 전국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엘페이를 사용해 5000원 이상 상품을 구매하면 모바일상품권과 포인트 페이백으로 5000원을 고스란히 돌려받는 셈이다. 본 행사는 인당 1일 1회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하절기 주요 상품에 대한 할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세븐일레븐은 아이스크림인 ‘매일우유맛소프트콘’, ‘칸타타소프트콘’을 포함한 소프트아이스크림5종에 대해 카카오페이나 페이코인으로 결제시 50% 할인 판매한다. 이들 상품은 8월 2+1 증정행사 품목이기도 해 중복 할인적용시 전체 할인율은 67%에 달한다. 판매가 1800원인 ‘매일우유맛소프트콘’을 3개 구매하고 할인 혜택을 받으면 최종 구매금액은 1800원(정상가 5400원)으로 3개를 1개 가격에 구매하는 셈이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미니언즈에그타르트’, ‘미니언즈초코우유’ 등 미니언즈 캐릭터 상품 10여종에 대해서도 신한카드 결제시 20% 할인 판매한다. 미니언즈 상품 구매 후 세븐일레븐 SNS 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미니언즈레고(3명), 미니언즈피규어(7명), 미니언즈문구세트(30명) 등 경품을 지급한다. SNS 이벤트는 16일까지 진행된다.
 
‘탄산주말대전’ 행사도 연다. 8월 한 달간 매주금요일에서일요일까지탄산음료7종에 대해서 NH농협카드 결제시 40% 할인 판매한다.
 
김영혁 세븐일레븐 디지털혁신부문장은 “8월은 본격적인 무더위와 함께 바캉스 시즌인 만큼 편의점을 찾는 고객들에게 실용적 혜택을 줄 수 있는 콘텐츠 중심의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과 가격 혜택을 담은 고객 행사를 꾸준히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지]롯데리아, 치즈버거 2종 구매 시 치즈스틱 증정.png
[사진제공=롯데리아]

 

■ 롯데리아, 모짜렐라인더버거‧클래식치즈버거 구매시 ‘치즈스틱’ 증정

 

롯데리아가 8월 한 달간 출시 당시 주목 받았던 인기 제품 구매시 치즈스틱 증정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2015년 출시해 주목을 받았던 ‘모짜렐라인더버거’와 2016년 오리지널 치즈버거의 맛을 살린 ‘클래식치즈버거’ 구매 고객 대상으로 대표 디저트인 치즈스틱을 증정한다.

 

모짜렐라인더버거는 자연산 치즈 본연의 맛을 살린 이색 제품으로 출시 당일 170만개 판매를 기록하며 큰 집중을 받았고, 여전히 인기 제품이다.
 
또 클래식치즈버거는 통밀발효종 효모를 사용해 부드럽고 촉촉한 번과 풍부한 육즙의 호주상 청정우 패티를 사용해 체다 치즈와 버거의 풍미와 치즈 맛을 극대화 하고자 양상추를 넣지 않은 오리지널 치즈버거 제품이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슈퍼푸드로 각광받고 있는 치즈를 주제로 출시 당시 큰 주목과 함께 현재도 꾸준한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모짜렐라버거와 클래식치즈버거를 치즈스틱과 함께 제공하고자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위메프오 KFC 50% 페이백.png
[사진제공=위메프]

 

■ 위메프오, KFC 전 메뉴 50% 페이백 프로모션 진행

 

위메프의 배달∙픽업 서비스 위메프오가 오는 7일까지 KFC 신메뉴 ‘커넬 통다리버거’ 출시를 기념해 KFC 전 메뉴 50% 페이백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결제 금액(배달료 제외)의 50%를 위메프오 포인트로 돌려준다. 신용카드 및 유료포인트 ‘바로 결제’ 주문으로만 참여 가능하다. 행사 기간 동안 오전 11시부터 밤 9시까지 페이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적립 받은 포인트는 위메프오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위메프오 배달·픽업 서비스뿐 아니라 여행·뷰티·레저 등 할인 티켓 서비스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송민주 위메프 O2O마케팅 팀장은 “위메프오에서 인기 많은 KFC의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파격적인 포인트 행사를 준비했다”며 “위메프오에 입점한 전국 KFC 매장이 모두 참여하니 행사 기간 동안 신메뉴도 즐기고 반값의 풍성한 할인 혜택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4일 출시되는 KFC 신메뉴 ‘커넬통다리버거’는 싸이(Thigh) 버거로, 육즙 가득한 통닭다리살 필렛과 아삭한 양상추가 조화로운 메뉴다. 딜리버리를 통해 주문 시 2만1900원에서 50% 할인된 약 1만900원에 신메뉴팩을 위메프오 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붙임] bhc치킨 ‘골드킹 순살’ 이미지.png
[사진제공=bhc치킨]

 

■ bhc치킨, ‘배달의민족’에서 구매하면 2000원 할인
 
bhc치킨이 8월 한 달간 배달앱 ‘배달의민족’에서 주문 시 전메뉴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배달의민족 앱 브랜드관에서 할인쿠폰 다운로드 후 결제 시 쿠폰을 적용하면 2000원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 무제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더불어 오는 10일~16일까지 총 7일간은 상단 메인배너 모두 보기 코너를 활용한 이벤트가 추가 진행된다. 할인을 원하는 고객은 상단 메인배너 모두 보기 코너 선택 시 연동되는 페이지에서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하면 되며 배민오더는 4000원, 배달은 2000원 할인된다.
 
이번 혜택으로 지난 3월 출시 후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하며 상반기 히트 상품으로 자리매김한 ’콤보 시리즈‘는 물론, 지난달 출시된 ’골드킹 순살‘을 할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김동한 bhc치킨 홍보팀 부장은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이 bhc치킨의 인기 메뉴를 두루 맛보며 무더위에 지친 체력을 회복하시길 바란다”며 “bhc치킨은 앞으로도 시즌 이슈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 진행으로 고객 성원에 지속 보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미지) 파리바게뜨 ‘T-데이’ 제휴 프로모션.png
[사진제공=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T멤버십 가입자에 최대 20% 할인 프로모션 진행
 
파리바게뜨는 오는 26일까지 SK텔레콤 T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최대 20%의 혜택을 제공하는 ‘T-데이(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T-데이(day) 프로모션’은 혜택 횟수를 총 4회로 늘렸다. 3일부터 7일 중 1회, 이후 매주 수요일인 12일, 19일, 26일에 각 1회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소비자는 T멤버십 앱 내의 ‘T-데이 프로모션’ 이벤트 페이지에서 ‘매직 바코드’를 생성하고,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결제 시 해당 바코드를 제시하면 1000원당 2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6일에는 5G 요금제 이용자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신한 페이판(PayFAN) 터치 결제 시 추가적인 캐쉬백 혜택도 적용할 예정이다.
 
T-데이 혜택은 SK텔레콤 T멤버십 가입자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구매 금액 3만원 한도 내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본격적인 폭염이 시작되는 8월을 맞아 프로모션 혜택을 강화했다”며 “더욱 다양한 분야와 제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할인모아]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증정‧엘포인트 페이백 이벤트 진행 外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