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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뉴투포토] 현대렌탈케어 “스테인리스 유로관으로 더 위생적인 정수기 나왔어요~”
    [사진제공=현대렌탈케어]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9일 오전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리바트 키친 도곡전시장에서 모델들이 스테인리스 유로관을 적용한 신제품 정수기를 소개하고 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홈케어기업 현대렌탈케어는 기존 직수형 냉온정수기보다 위생성을 강화한 ‘큐밍 더슬림 플러스(HQ-P2011)’와 ‘큐밍 더슬림 풀케어 플러스(HQ-P2010)’를 선보인다.   두 제품 모두 냉각모듈부터 유로관에 오염과 부식에 강한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사용해 위생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가로폭이 15cm인 슬림형 제품으로, 좁은 주방에도 손쉽게 설치할 수 있다.   아울러 정수기 냉각모듈에 UV-LED 빛을 하루(24시간)에 3번 쬐어 세균 증식을 막아주는 ‘자동 UV LED 케어 기능’, 하루에 한 번 물이 지나가는 유로관 전체를 비워 물고임을 방지하는 ‘24시간 자동클린 시스템’ 등 위생 관리 기능도 갖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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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7-09
  • [뉴스투데이 E] 농심, 2000명에게 ‘신라면 손흥민 에디션’ 증정 이벤트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사진제공=농심]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농심이 신라면 광고모델 손흥민을 포장에 넣은 ‘신라면 손흥민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농심 홈페이지에서 손흥민 포토카드를 다운받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7일까지다. 농심은 2000명을 추첨해, 손흥민이 새겨진 신라면 멀티팩을 증정한다.   농심은 2000명의 당첨자를 대상으로 2차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3명에게 손흥민 친필 사인 유니폼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자세한 내용은 농심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농심 관계자는 “1986년 출시이후 신라면을 향한 변함없는 사랑 덕분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라면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차원에서 글로벌 스타 손흥민 선수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신라면은 미국과 중국, 일본, 유럽 등 전 세계 각지로 뻗어 나가 한국의 맛을 전하는 식품한류의 대명사로, 농심은 손흥민 선수를 통해 한국 대표 라면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적극 전파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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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7-09
  • [뉴스투데이 E] 한화건설, ‘포레나 안전도어’ 개발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포레나 안전도어 이미지 [사진제공=한화건설]   [뉴스투데이=최천욱 기자] 한화건설은 9일 어린이, 노약자 등의 안전사고 방지를 위한 ‘포레나 안전도어’(Safety Door)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2014~2018년 한국 소비자원에 접수된 손끼임사고 총 8936건 중 45.2%가 가정에서 발생했으며, 특히 가정 사고의 과반수 이상이 영유아였으나, 미관 및 시공 절차상의 이유로 설치되지 않는 경우가 많았다.   한화건설은 손끼임 사고의 특수성을 감안해 지난 1년간 안전도어의 연구를 진행해 왔으며, 이를 통해 문과 문틀사이 틈이 발생하지 않는 비노출형 경첩 개발을 완료했다.   기존제품 대비 설치 절차를 간소화하고, 기존 문의 디자인을 그대로 살리는 획기적인 성능 개선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포레나 안전도어는 ‘에이치쿠도스’와 협업을 통해 개발을 진행했고, 신규 판로 개척에도 양사가 적극 협력해 새로운 동반성장의 모델을 만들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포레나 안전도어’는 오는 11월 입주를 앞두고 있는 ‘포레나 영등포’를 시작으로 단지별 특성을 고려해 점진적으로 포레나 단지에 적용될 예정이다.   한화건설은 30만회 개폐테스트를 통과한 ‘포레나 안전도어’ 상품에 대한 특허를 출원 중이다. 윤용상 건축사업본부 본부장은 “고객의 안전을 고려한 기존 샤워부스 및 중문 안전유리, 대피공간 세이프 케어 사인(sign)에 이은 이번 ‘포레나 안전도어’의 개발을 통해 포레나만의 차별화 된 가치를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포레나(FORENA)는 한화건설의 새로운 주거 브랜드로서, 스웨덴어로 ‘연결’을 뜻하며, ‘사람과 공간의 연결’을 통해 새로운 주거문화를 만들겠다는 한화건설의 의지를 담고 있다. 지난해 8월 런칭 이후 8633가구가 포레나로 변경됐으며, 올해말까지 2만가구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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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7-09
  • [뉴스투데이 J] 롯데면세점, ‘언택트 시대’ 면접도 온라인으로
    [뉴스투데이 J]의 J는 Job(일자리)을 뜻합니다. <편집자주>   지난 8일 열린 롯데면세점 상반기 그룹공채 면접에서 시스템을 활용해 화상 면접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롯데면세점]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롯데면세점은 지난 8일과 9일 양일간 진행된 신입사원 공채 면접을 온라인 화상 시스템을 통한 언택트(untact·비대면) 면접 방식을 도입했다.   코로나 19 확산 방지 및 지원자들의 감염 리스크를 최소화하기 위한 조치로, 지난 6월 말 진행한 수시 채용 면접에 이은 확대 도입이다. 롯데면세점은 향후 경력직과 계약직 채용에도 언택트 면접 방식을 도입해 사회적 거리두기에 적극 동참한다는 계획이다.   롯데면세점의 이번 상반기 정기 공채는 역량 면접, PT 면접, 임원 면접 등 모두 화상으로 진행되며, 합격자는 오는 8월 신입사원으로 입사하게 된다.   롯데면세점은 인재 채용 방식뿐만 아니라 인재 확보에서도 디지털 혁신에 속도를 내고 있다. 롯데면세점은 지난 6월 말 DT·IT 전문가 확보를 위한 수시 채용을 롯데 계열사 최초로 진행했다. 연중 상시 채용을 통해 ‘맞춤형 우수 인재’를 유연하게 확보하기 위한 전략으로, DT·IT 전문 인력을 더욱더 빠르게 확보해 디지털 혁신에 역량을 기울이겠다는 인사 정책에 따라 이루어졌다.   이번 달 중순 입사 예정인 인턴들은 앞으로 8주간의 인턴십을 통해 직무 전문성, 조직 적합성, 실무능력 등을 평가받게 되며, 전환 면접을 거쳐 내년 상반기 공채 신입사원으로 채용될 예정이다. 이번 롯데면세점의 DT·IT 인재 수시 채용은 지난 5월 출범한 롯데 ‘데이터 협의체’의 기반을 닦기 위한 포석이기도 하다. 롯데 데이터 협의체는 각 계열사의 데이터를 통합 활용하기 위한 조직이다. 이 협의체의 출범 이후 관련 직무의 수시 채용을 진행한 계열사는 롯데면세점이 처음이다. 실제로 이번 롯데면세점 수시 채용 면접에 롯데백화점과 롯데이커머스에서 동일 직무 담당자 1명씩이 면접관으로 참여하기도 했다. 롯데면세점은 데이터 분석뿐만 아니라 IT 기획,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이커머스 등 DT·IT 관련 직무에서 수시 채용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김주남 롯데면세점 경영지원부문장은 “언택트 면접 방식 도입, DT·IT 인재 상시 채용 등을 통해 인재 채용에서도 디지털 혁신에 속도를 내어 다가오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선제적으로 대비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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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7-09
  • [뉴스투데이 E] 우리금융, 全그룹사 참여 환경보호 캠페인 실시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사진제공=우리금융그룹]   [뉴스투데이=이철규 기자] 우리금융그룹(회장 손태승)은 9일,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일회용품 사용이 급증함에 따라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자는 취지의 환경보호 캠페인 ‘지구는 WOORI가 지킨다 시즌Ⅱ’를 오는 8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구는 WOORI가 지킨다’ 캠페인은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작년에는 에너지절약과 비닐봉투 사용을 줄이기 위한 재래시장 에코백 기부 등의 활동을 펼쳤다.   손태승 우리금융그룹 회장은 9일 아침 본점 로비에서 권광석 우리은행장, 박필준 우리은행 노조위원장과 함께 출근하는 직원들에게 유기농 간식과 사회적기업이 제작한 텀블러를 나눠주며 이번 캠페인을 시작했다. 일회용컵 대신 텀블러를 사용하자는 취지다.   또한 우리금융그룹은 매주 수요일 일회용품 없는 ‘WOORI GREEN-DAY’를 실시한다. 본점 내의 일회용컵 반입을 제한하고, 다른 계열사와 영업점에서는 텀블러와 머그컵 사용을 장려한다. 또한 자원 순환사용을 위해 임직원들로부터 중고 장난감을 기부받아 ‘서울시 녹색장난감도서관’에 전달할 계획이다.   손태승 회장은 “코로나19로 더욱 심각해진 일회용 쓰레기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캠페인을 실시한다”며 “그룹사가 참여하는 환경보호 캠페인을 통해 사내 친환경문화를 더욱 확산하고 환경보호를 위해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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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7-09
  • [뉴스투데이 E] 삼성카드,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지역 상생 캠페인 진행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삼성카드가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지역 상생 캠페인 ‘Hello, local farmers!’를 통해 고객들에게 지역 특산물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삼성카드] [뉴스투데이=윤혜림 기자] 삼성카드가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지역 상생 캠페인 ‘Hello, local farmers!’를 통해 고객들에게 지역 특산물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성카드는 오는 10일부터 2주간 전국 신세계백화점에서 신세계 제휴 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지역 특산물 상품을 증정한다. 10일부터 16일까지는 ‘만전 김 세트’, 17일부터 23일까지는 ‘오미베리 오리지널’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수출 급감 등 매출 부진으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농가와의 상생을 위해 기획되었으며, 삼성카드와 신세계백화점이 공동으로 해당 지역의 특산물을 매입해 상품을 제작했다. 이번 캠페인 품목인 전북 군산의 ‘만전 김 세트’와 경북 문경에서 수매한 오미자로 만든 ‘오미베리 오리지널’은 지역 특산물의 특색을 살린 패키지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김 세트의 경우 “웃으면 김이 와요”등 위트 있는 문구로 디자인 되었고, 오미베리는 상품명 ‘베리’에 착안해 “Very Good, Very Well, 오미베리”로 네이밍을 하여 지역사회에 대한 응원을 담아냈다. 이처럼 위트 있는 패키지 디자인은 SNS 등으로 바이럴 될 수 있어 지역 농가의 특산품을 홍보하는 효과도 클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오는 10일부터 19일까지 삼성카드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지역 상생 이벤트도 진행된다. 삼성카드 SNS 계정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친구 3명을 태그하고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만전 김 세트’ 또는 ‘오미베리 오리지널’상품을 증정한다. 상품을 받은 고객이 추후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상품 인증샷을 SNS에 공유하면 추가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이번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진행하는 지역 상생 캠페인을 비롯하여 다양한 상생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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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7-09
  • [뉴스투데이 E]하나금융나눔재단, 금융·ICT 꿈나무 육성에 나서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사진제공=하나금융나눔재단]   [뉴스투데이=이철규 기자] 하나금융나눔재단(이사장 함영주)은 지난 8일 국제 구호 개발 비정부기구(NGO) 세이브더칠드런(이사장 오준)과 사회공헌 사업지원과 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저소득 가정 아동들을 금융과 ICT(정보통신기술) 분야 인재로 육성하기 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하나드림’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하나드림’은 금융과 ICT 분야로 진로를 희망하는 저소득 가정 아동에게 맞춤형 교육을 제공하는 사업이다. 특히 금융·ICT와 같은 특정 진로 교육에 상대적으로 접근하기 어려운 환경에 있는 조부모와 손자로만 가정이 구성된 조손가정 및 농어촌 지역의 저소득 가정 아동들을 중점 지원해 양질의 조기 진로 교육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하나금융나눔재단은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본 프로그램을 진행해, 향후 1년 동안 총 215명을 지원할 계획이다. 저소득 조손가정 아동 70명에게는 금융·ICT 교육과 자격증 취득을 지원할 예정이며, 농어촌 지역 저소득 가정 아동 145명에게는 코딩 교육과 로봇 만들기, 드론 체험 등 체험형 ICT 교육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함영주 하나금융나눔재단 이사장은 “포스트 코로나를 준비하면서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이끌어갈 금융·ICT 인재 육성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며, “보다 안정적인 환경에서 꿈을 이루어 갈 수 있도록 지원해,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을 지속적으로 실천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오준 세이브더칠드런 이사장도 “금융과 ICT 분야 진로를 희망하더라도 경제적 부담 등의 이유로 포기하는 경우가 많다”며, “‘하나드림’은 어려운 환경에 놓인 아동들이 충분한 교육을 받고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는 든든한 디딤돌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금융나눔재단은 하나금융그룹이 2005년 12월 체계적이고 이웃 사랑과 나눔 경영의 실천을 위해 국내 은행권 최초로 설립한 자선 공익 재단법인으로, 국내외 사회복지 전반에 걸쳐 하나금융그룹의 특성을 살린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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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민금융
    2020-07-09
  • [뉴스투데이 E]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우체통’ 캠페인 진행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사진제공=DB손해보험]   [뉴스투데이=이철규 기자] DB손해보험(대표이사 김정남)이 ‘가족사랑 우체통 7월 카드 보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족사랑 우체통 캠페인은 지난 7년간 진행돼 지금까지 약 13만명의 가족에게 사랑을 전했으며, 우체통 사연을 바탕으로 네이버 브랜드 웹툰인 ‘가족사랑툰’이 연재되기도 한 가족사랑 대표 캠페인이다.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가족들에게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가족사랑의 마음을‘가족사랑 우체통 카드’를 통해 전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무엇보다 이번 이벤트는 행운의 숫자를 나타내는 7월을 맞아, 코로나19로 힘든 가족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가족사랑 우체통으로 전하자는 주제를 가지고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에 접속한 뒤, 가족사랑 우체통에서 보내고 싶은 가족들에게 카카오톡·페이스북·이메일의 3가지 전송방법을 선택하고 마음에 드는 카드 이미지를 골라서 가족들에게 평소 하고 싶었던 이야기를 작성하면 된다.   이번 ‘가족사랑 우체통 7월 카드 보내기’ 이벤트의 경품은 무더운 여름 시즌을 감안한 설빙 애플망고 치즈 빙수(10명), 스타벅스 카페모카(50명) 등으로 참여자들이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시원한 경품들로 구성되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가족사랑 우체통 7월 카드 보내기’ 이벤트와 같은 가족사랑 캠페인을 통해, 가족 간의 관계를 되돌아 보고 그 동안 미처 표현하지 못했던 가족사랑을 표현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행운의 7월. 괜찮아, 다 잘 될거야’라는 캠페인 주제처럼 코로나19로 힘든 마음에 위로가 되는 희망의 메시지들이 가족사랑 우체통으로 전해지길 바란다”는 소망을 내비쳤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 PC/모바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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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7-09
  • [뉴스투데이 E] 롯데건설, 오는 10일 ‘노원 롯데캐슬 시그니처’ 사이버 모델하우스 열고 본격 분양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노원 롯데캐슬 시그니처 투시도 [사진제공=롯데건설]   [뉴스투데이=최천욱 기자] 롯데건설이 오는 10일 서울시 노원구 상계6구역을 재개발하는 ‘노원 롯데캐슬 시그니처’의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   9일 롯데건설에 따르면 단지는 지하 3층, 지상 29층, 10개 동, 전용면적 21~97㎡, 총 1163가구 규모로, 이 중 721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 총 14개 주택형 타입 중 일반에는 21㎡ 1가구, 39㎡ 11가구, 52㎡A 17가구, 52㎡B 17가구, 59㎡A 190가구, 59㎡B 137가구, 84㎡A 210가구, 84㎡B 85가구, 84㎡C 38가구, 97㎡A 15가구 등 10개 타입이 공급된다. 실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위주(85㎡ 이하 97%)로 구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노원 롯데캐슬 시그니처’에는 롯데건설만의 기술과 상품, 디자인, 철학 등이 집약된 특화 설계가 반영돼 주거생활을 한층 더 효율적이고, 편리하게 만들어줄 예정이다.   우선, 전 가구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 및 일조권이 우수하다. 또한 건물 면적을 최소화해 개방감을 극대화했으며, 확보한 공간은 블록별 중앙광장을 조성해 산책 등 휴식을 위한 공간으로 조성했다.   단지 내부는 고령자나 장애인도 편하게 보행할 수 있도록 배리어프리(Barrier-Free) 설계를 적용해 동 출입구를 평지와 가깝도록 계단을 최소화했고, 주차장에는 주차 유도라인과 폭넓은 주차공간을 제공해 입주민들이 편하게 주차할 수 있도록 계획했다. 외관에는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롯데캐슬 3.0 특화 디자인’을 적용해 특색 있는 디자인을 강조했다.   뿐만 아니라, 전용면적 59㎡A, 84㎡A, 97㎡A 타입에는 판상형 4베이 설계로 조망과 통풍을 확보했다. 또, 층간소음완충재를 적용해 가구 간의 다양한 소음을 효과적으로 저감할 수 있게 했다. 이외에도 공간 활용도를 높이는 드레스룸, 팬트리 등의 내부 설계도 적용됐다.   ‘노원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녹지가 풍부해 주거 환경이 쾌적하다. 단지 앞뒤로 서울 4대 명산으로 불리는 수락산과 거북바위로 유명한 불암산이 있으며, 물놀이장, 테니스장 등이 조성된 수락산 지구공원, 불암산 둘레길(18km) 등 집 앞에서 마음껏 녹지를 누릴 수 있는 여건이 마련됐다.   또한 단지가 위치한 상계동 일대는 서울에서도 학군이 뛰어나기로 유명한 중계동 학원가가 가까워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인근에 덕암초, 신상계초, 상계제일중, 재현중 등이 있고 고등학교는 미래산업과학고, 청원고 등이 가깝다.   롯데건설 분양 관계자는 “노원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중계동 학원가를 이용하기 편리하고 도보 통학이 가능한 초·중·고 등 뛰어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는 데다 교통, 편의시설 등 생활 여건이 우수하다”며 “더구나 대규모 뉴타운으로 조성되는 상계뉴타운의 관문에 자리한 만큼, 향후 상계동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청약 일정은 20일 특별 공급 접수를 시작으로 21일 해당 1순위, 22일 기타 1순위 청약 접수, 23일 2순위 청약 접수를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29일 진행되며, 정당 계약은 8월 10일부터 20일까지 11일간 진행된다. 입주는 2023년 6월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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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부동산
    2020-07-09
  • [뉴스투데이 E] 현대건설 컨소시엄, ‘디에이치 퍼스티어 아이파크’ 선봬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최천욱 기자] 현대건설 컨소시엄(현대건설·HDC현대산업개발)이 서울특별시 강남구 개포동 개포주공 1단지 재건축 아파트인 ‘디에이치 퍼스티어 아이파크’를 선보인다.   9일 현대건설에 따르면 ‘디에이치 퍼스티어 아이파크’는 첫번째 우선을 뜻하는 ‘퍼스트’(First)와 단계를 의미하는 ‘티어’(Tier)를 합성한 단어로 ‘강남 최고 등급’의 주거 공간을 뜻한다. 우수한 학군, 편리한 교통, 쾌적한 환경을 모두 갖춘 강남 속의 강남 입지를 자랑하는 개포주공 1단지의 뛰어난 주거여건과 입주 고객의 자부심을 높여주는 의미를 상징한다.  ‘디에이치 퍼스티어 아이파크’는 지하 4층, 지상 35층, 74개 동, 전용 34~179㎡P 총 670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중 전용 34~132㎡, 1235가구가 일반분양 된다.   강남 단일단지로는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일반분양 물량도 1000여 가구를 넘는 만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일반분양분은 전용면적별로 34㎡ 237가구, 49㎡ 324가구, 59㎡ 549가구 , 112㎡ 59가구, 132㎡ 66가구다. 소형부터 대형까지 다양한 평면구성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며, 일반분양분 전체의 89% 이상이 소형주택으로 구성돼 실수요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디에이치 퍼스티어 아이파크’가 들어서는 개포지구는 지난 2016년부터 재건축 사업이 본격화됐다. 개발이 완료되면 향후 약 4만 가구, 10만여 명이 거주할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는 강남 속의 강남으로 불리며 대한민국 최고 부촌을 형성하고 있는 상태로, 프리미엄 아파트 각축의 장이 펼쳐지고 있어 우수한 미래가치를 갖췄다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디에이치 퍼스티어 아이파크’는 개포지구에서도 핵심 입지에 위치해 교육·교통·편의·자연환경을 모두 가깝게 누리는 뛰어난 주거여건을 갖췄다.    특히 우수한 교육여건이 돋보인다. 단지 내에는 개원초(예정)와 개포중(예정), 신설 초교 부지가 자리해 초등학교와 중학교를 품은 아파트로 조성되며, 주변에는 구룡중, 대치중, 대청중, 개포고 등 강남 최고 명문학군이 형성돼 있다. 또 대한민국 교육의 중심인 대치동 학원가도 가까워 아이 키우기 좋은 환경이다.   교통환경도 편리하다. 분당선 구룡역과 지하철 3호선 도곡역의 이용이 편리해 대중교통환경이 좋고, 양재대로와 영동대로가 인접해 서울 전역으로의 이동도 용이하다. 주변에는 SRT수서역과 동부간선도로, 경부고속도로 등도 자리하고 있어 광역교통망도 우수하다.   다양한 문화·쇼핑·편의시설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주변에 코엑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롯데백화점 강남점 등의 대형 쇼핑문화시설과 삼성서울병원, 강남세브란스병원 등의 의료시설, 종합운동장 등의 체육시설이 자리해 이용이 편리하다. 자연환경도 주목된다. 양재천을 비롯해 개포근린공원, 구룡산, 대모산, 탄천 등이 단지에 인접해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을 가까이서 누릴 수 있다.   단지는 남향 위주의 단지배치로 주거쾌적성을 높였으며, 소형평형부터 대형평형까지 다채로운 평면을 구성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특화시스템도 적용된다. 가구 내에는 미세먼지 저감을 위한 HEPA 필터 전열교환장비가 기본으로 제공되며, 발코니 확장시 시야 간섭 없는 유리난간 일체형의 조망형 이중창 및  AL-PVC 창호(2m 높이 이상의 창호에 적용)가 적용돼 고급스러운 외관과 실용성을 더할 예정이다. 층간소음 완화를 위해 슬라브 두께 240mm 및 욕실 층상배관 시스템을 적용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한다.   현대건설 분양 관계자는 “강남 속의 강남으로 불리는 개포지구 내에서도 핵심 입지를 자랑하고, 강남 단일단지 최대 규모라는 프리미엄도 갖추고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강남 주택시장을 이끌어가는 브랜드인 현대건설과 HDC현대산업개발의 모든 노하우를 담아 강남을 넘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급 프리미엄 단지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디에이치 퍼스티어 아이파크’는 코로나19 확산방지와 예방을 위해 오프라인이 아닌 사이버 견본주택을 운영할 예정이며, 견본주택은 당첨자에 한해 서류제출기간 동안 사전예약 형태로 방문이 가능하다. 입주는 2024년 1월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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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7-09
  • [뉴스투데이 E] 서울주택도시공사, ‘청신호 포럼’ 출범 간담회 개최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청신호 포럼’ 출범 간담회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SH공사]   [뉴스투데이=최천욱 기자] 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가 ‘청신호 포럼’을 출범하고 간담회를 개최했다. 8일 SH공사에 따르면 ‘청신호 포럼’은 청년 주거문제의 당사자인 청년그룹을 비롯해 학자, 전문가 등 총 13명의 각계 주요 인사들로 구성됐으며, 권영걸 동서대학교 석좌교수가 초대 포럼대표로 추대됐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천현숙 SH도시연구원장의 ‘청신호’ 소개를 시작으로 청년 주거의 현황과 정책 및 미래 발전방향 등 포럼 주제와 향후 포럼 운영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장을 가졌다.   ‘청신호 포럼’은 8월부터 10월까지 ‘청신호’를 모티브로 청년 및 신혼부부를 위한 주거정책과 주거공간 디자인 등을 주제로 한 세미나와 토론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SH공사 유튜브 채널인 ‘청신호TV’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공개될 예정이다.   김세용 SH공사 사장은 “이번에 출범한 청신호 포럼에서 청년과 신혼부부의 주거안정을 위한 깊이있는 논의와 다양한 정책제안이 이루어지길 기대한다”며, “청신호1호 ‘정릉 하늘마루’와 청신호2호 ‘오류동 숲에리움’ 등 청신호 주택의 지속적 공급확대를 위해 SH공사는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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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7-08
  • [뉴스투데이 E] 삼성, QLED TV와 최적의 조합 이루는 사운드바 2종 출시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전자 수원사업장에서 신제품 프리미엄 사운드바 HW-Q950T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뉴스투데이=오세은 기자] 삼성전자가 2020년형 QLED TV와 최적의 조합을 이루는 사운드바 ‘Q시리즈’ 모델 2종(HW-Q950T, HW-Q900T)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신제품 2종을 2020년형 삼성 QLED TV와 연동하면 입체적 음향을 구현하는 ‘Q-심포니’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신제품 HW-Q950T는 천장 방향으로 소리를 내보내는 두 개의 무선 후방 업파이어링(Upfiring) 스피커를 포함해 가정용으로는 최다 채널인 9.1.4 채널을 지원하며, HW-Q900T는 본체와 서브 우퍼 만으로 7.1.2 채널을 지원한다. 9.1.4 채널은 기존 7.1.4 채널에 좌우 와이드 스피커가 추가된 것으로 사용자 전면 기준 좌우 60도 전후 각도에서 나오는 전측방 사운드를 들려줘 사운드 범위가 넓다. 모델 2종 모두 입체 음향 기술인 돌비사의 애트모스와 DTS사의 DTS:X가 탑재됐다. 또 새롭게 HDMI eARC(Enhanced Audio Return Channel)도 지원해 돌비 트루 HD(Dolby TrueHD)와 같은 무손실의 고품질 서라운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신제품 2종 모두 높이는 69.5mm이며, 덴마크 명품 브랜드 ‘크바드라트(Kvadrat)’사의 친환경 패브릭 소재를 제품 전면에 적용했다. HW-Q950T 출고가는 190만원, HW-Q900T는 140만원이다. 8일 호주를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순차적으로 출시되며 국내에는 오는 14일에 출시된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추종석 부사장은 “신제품은 고가의 분리형 홈시어터에서만 가능했던 높은 수준의 입체 서라운드 음향을 구현해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보다 현장감있는 사운드와 함께 영상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크바드라트사의 친환경 패브릭 소재를 사용해 미적 가치까지 높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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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7-08
  • [뉴스투데이 E] 엔씨소프트, 리니지2M 두 번째 월드 던전 '오만의 탑' 공개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 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 [사진제공=엔씨소프트]   [뉴스투데이=임은빈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M'의 '크로니클III 풍요의 시대 에피소드2'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한 '오만의 탑'은 '베오라의 유적'에 이어 선보인 리니지2M의 두 번째 월드 던전이다. 월드 던전은 같은 이름의 10개 서버 이용자들이 하나의 전장에서 경쟁하는 콘텐츠다. 60레벨 이상 캐릭터만 '오만의 탑'에 입장 가능하며 매주 7시간씩 던전을 이용할 수 있다. '오만의 탑' 중 1층, 2층, 3층이 먼저 공개됐다. 1층에서는 '원한령 람달'이 보스 몬스터로 등장한다. 2층 보스 몬스터 '영생의 구원자 마르딜'과 3층 보스 몬스터 '배신의 악마 케르논'은 이달 15일과 22일에 각각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엔씨는 이달 22일까지 출석 보상과 던전 참여, 일반 필드 사냥을 통해 '오만의 혈석 파편'과 '오만의 영혼석 파편'을 모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만의 혈석 파편'은 '빛나는 생명의 돌 상자', '상급 수련서 선택 상자' 등을 제작하는 재료로 사용된다. '오만의 영혼석 파편'은 '상급 집혼석', '퓨어 엘릭서'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오는 15일까지는 '계승자의 영약', '계승자의 성수', '아인하사드의 은총' 등 캐릭터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매일 낮 12시에 선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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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7-08
  • [뉴스투데이 E]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15주년 기념 '기억의 방' 업데이트 실시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 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 [사진제공=스마일게이트]   [뉴스투데이=임은빈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지난 15년의 테일즈런너 역사를 추억할 수 있는 '기억의 방'을 업데이트하고 초보자들의 혜택을 강화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기억의 방' 이벤트는 이용자들이 공원 NPC들의 퀘스트들을 수행하고 동화나라의 연대기를 회상할 수 있는 공간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해 아주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용자들이 기억의 방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주어진 퀘스트를 모두 완료한 뒤 엘림스 스마일을 만나 '입장하기'를 클릭해야 한다. 기억의 방 입장 시 여러 공간을 유저가 직접 돌아다닐 수 있으며 지금까지 있었던 다양한 이벤트들을 확인할 수 있다. 기억의 방은 크게 두 가지 방으로 구분되며 테일즈런너 15주년 역사박물관과 앙리성의 알현실로 꾸며져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초보자를 위한 개선 방안도 추가됐다. 병아리 채널에 입장할 수 있는 조건을 '엔젤윙 부츠' 이하로 진입장벽을 대폭 낮췄다. 이어 병아리 채널의 UI를 개선했고 초보자 보상도 이용자들에게 보다 실효성이 있는 아이템들로 바꿨다. 김유진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지난 15년 동안 테일즈런너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려고 한다"며 "앞으로 있을 여름 시즌 업데이트를 비롯해 여러 혜택과 다양한 재미를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이 접속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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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7-08
  • [뉴스투데이 E] KGC인삼공사, ‘인삼’ 분야 세계최고 공인시험검사기관 인정 받아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KGC인삼공사의 한국인삼연구원 소속 연구진이 홍삼의 진세노사이드 성분을 분석하고 있다. [사진제공=KGC인삼공사]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KGC인삼공사(대표 김재수)가 인삼 및 홍삼분야에서 세계최고의 공인시험검사기관(KOLAS)임을 인정받았다고 8일 밝혔다.   KGC인삼공사는 최근 인삼 진세노사이드 및 작물보호제 분석규격 추가와 미량영양성분 분석에 대한 KOLAS 신규인정을 획득했다. 안전성과 유효성 측면 모두에서 명실상부한 세계최고 수준의 국제 공인시험기관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앞서 KGC인삼공사는 지난 2010년 △작물보호제 △중금속 △식품일반성분 △미생물에 대해 국제공인시험기관으로 인정받았다. 지난 2016년에는 세계 최초로 ‘인삼 진세노사이드 성분’ 분석에 대한 국제공인시험기관으로 인정을 받은바 있다.   이번 ‘인삼 진세노사이드 성분’ 분석 규격 및 안전성 분석항목에 대한 추가 인정은 KGC인삼공사가 인삼관련 분석연구에 있어서 국내는 물론 국제적인 기준을 지속적으로 선도하고 있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KGC인삼공사가 획득한 총 6개분야 11규격 402개 항목의 시험성적서는 미국, 일본, 중국, 유럽 등 총 104개국 102개 해외시험인정기관의 공인성적서와 동등한 국제효력을 갖게 된다.  이는 국내 홍삼의 해외 수출시 인증 받은 항목에 대해서 별도의 시험이나 제품인증을 다시 받지 않아도 됨에 따라 해외인증 획득에 소요되는 기간을 단축해 수출경쟁력을 크게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KGC인삼공사 한국인삼연구원 박채규 원장은 “국제공인시험기관 추가 인정은 정관장 제품에 대한 엄격한 품질관리 기법을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것”으로 “향후에도 제품의 국제공신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인삼 및 홍삼분야의 R&D에 있어서 글로벌 시장을 리드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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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7-08
  • [뉴스투데이 E] NH농협은행, 육군 제5보병사단에 위문품 전달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사진제공=NH농협은행]   [뉴스투데이=변혜진 기자] NH농협은행은 지난 7일 농업·공공금융부문 지준섭 부행장과 직원들이 경기도 연천에 위치한 육군 제5보병사단(열쇠부대)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국토방위에 힘쓰고 있는 국군장병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되었으며, 위문품으로 무더운 여름철을 나기 위한 수박 500여 통과 컵라면 220박스 등을 전달했다. 지준섭 부행장은 이날 전달식에서 “국토방위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국군장병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위문품을 전달했다”며,“앞으로도 국군장병과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농협은행이 되도록 변함없는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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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7-08
  • [뉴스투데이 E] 신한카드, ‘신한카드 MY CAR’로 자동차 구매부터 관리까지 한 번에 해결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사진제공=신한카드]   [뉴스투데이=변혜진 기자] 카드 한 장으로 자동차 구매부터 차량 관리까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신한카드는 자동차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동차 전용 상품인 ‘신한카드 MY CAR’(이하 마이카 카드)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먼저 마이카 카드로 자동차를 구매하면 구매 방식과 상관 없이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 카드로 일시불 또는 12개월 미만 단기 할부로 신차를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0.2%를 최대 10만원 내에서 캐시백 해준다.   그리고 12개월 이상 장기 할부와 할부금융, 장기렌터카, 리스 등 오토금융을 이용한 경우는 차량 구매금액과 전월 카드 이용금액에 따라 매월 최대 4만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일시불로 구매 했을 때 일부 캐시백 해줬던 것과 달리 마이카 카드는 할부금융 등의 오토금융을 이용해도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마이카 카드는 자동차 구매 혜택뿐만 아니라 자동차 관련 업종 이용 혜택도 다양하게 담고 있다.   모든 주유소 및 충전소에서 휘발유 주유 또는 LPG 충전할 경우 휘발유는 리터당 80원(경유는 휘발유가 환산 적용), LPG는 리터당 4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월 최대 15만원 주유 및 충전 금액까지 할인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전기차 충전시에도 충전 금액의 30% 할인(월 1만원 한도 내 할인)도 제공해 최근 증가하고 있는 전기차 관리에 대한 수요도 반영했다.   또한 차량 정비 업체(스피드메이트, 오토오아시스, 현대 블루핸즈, 기아 오토큐) 이용 시 2만원 할인, 주차∙카카오T 대리운전 이용 시 2천원을 할인해 준다. 커피 업종에서도 이 카드를 이용하면 500원을 할인해 준다. 또한 차량 정비 월 1회∙연 2회, 주차 및 대리운전 일 1회∙월 2회, 커피 일 1회∙월 4회 할인을 제공한다.   그리고 마이카 카드 전용 하이패스 카드를 발급 받아 사용할 경우 월 1회에 한하여 1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이카 카드 연회비는 국내전용 2만 7천원, 해외겸용(마스터) 3만원이다. 하이패스 카드도 동시 신청해 발급 받을 수 있고 연회비는 2천원이다.   카드 서비스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자동차 종합 관리 상품을 출시하는 만큼 카드 플레이트도 특수 잉크를 사용해 자동차 고급 시트 재질의 느낌이 나도록 제작했다”며, “고객의 생애 주기에서 자동차 구매는 의미 있는 시점으로 볼 수 있으며 신한카드는 자동차 구매 혜택과 더불어 보다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삶의 중요한 시점에 늘 함께 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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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7-08
  • [뉴스투데이 E] 신한은행 진옥동 은행장, 새로운 시대 리더십 ‘교육이 아닌 리더의 행동 통해 경험하게 하라’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사진제공=신한은행]   [뉴스투데이=이철규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진옥동 은행장이 임원 및 본부장과 전국 부서장을 대상으로 지속 가능한 기업이 되기 위한 리더의 역할에 대해 유튜브 생중계 강연을 지난 7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진 은행장은 “세상은 B.C.(Before Corona)와 A.C.(After Corona)로 나뉠 것이다”고 강조하며 “코로나 확산에 대처하는 여러 국가들의 다양한 성공과 실패 사례를 보며 선진(先進)과 후진(後進), 즉 일류(一流)국가의 기준이 변화하고 있다”고 강연의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이제 일류 국가의 기준은 부의 축적이 아닌 공동체의 존속(지속 가능)을 위해 헌신, 절제할 수 있는 시민의 존재 여부가 될 것이다”며 가치 판단 기준의 변화를 설명하며 “도태되지 않는 지속 가능한 기업을 만들어나가기 위해서는 꾸준한 변화와 함께 리더의 역할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진 은행장은 기업 문화와 리더의 역할에 대해서 설명하며 “끊임없이 변화하려는 노력이 후행적으로 나타나는 것이 바로 기업 문화로 기업 문화는 잘 관리되어야 한다”며 기업 문화를 관리하기 위한 방법으로 ▲명확한 가치이념 ▲이념이 반영된 문화기동장치(의례와 의식) ▲이를 제대로 작동시키려는 리더의 노력과 함께 ▲세 가지 요소의 반복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제시했다.   마지막으로 진 은행장은 “기업 문화에 대해 교육하는 것보다 리더의 행동을 통해 신한의 비전이 무엇이고 우리가 어떻게 가야하는지에 대해 경험할 수 있도록 해야한다”며 리더의 실천을 강조하며 “결국 리더의 크기는 팔로워의 크기로 결정되는 것으로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많은 팔로워를 만들 것이다”며 끝맺음 했다.   신한은행은 지난 1982년 7월 7일 국내 최초의 순수 민간자본 은행으로 설립됐으며 창업자 정신과 기업 문화, 리더의 역할을 돌아보고 이를 통해 미래를 향해 새롭게 나아가고자 매년 7월 기업 문화를 테마로 전 직원이 함께하는 ‘Culture Week’를 신설하고 첫 번째 순서로 임원 및 본부장, 전국 부서장이 참여하는 리. 더. 주간(신한과 리더에게 利로움을 더하는 신한문화 주간)’의 진옥동 은행장 리더십 강연을 마련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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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7-08
  • [뉴스투데이 E] 한화손해보험, ‘코로나19 예방용’ 혹서기 건강키트 제작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사진제공=한화손해보험]   [뉴스투데이=이철규 기자] 한화손해보험 서울지역본부 봉사단은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함께 7월 7일 오후 서소문 사옥 대강당에서 ‘코로나 19예방용 혹서기 건강키트’ 제작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한화손해보험 서울지역본부 봉사단은 전염병 위험은 물론, 혹서기 더위 때문에 외부 활동이 어려운 취약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일회용 마스크. 모기퇴치제, 습기제거제, 쿨토시 등 예방물품과 11가지 종류로 구성한 건강식을 포장했다.   이 날 한화손해보험이 준비한 건강키트는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를 통해 약수노인종합복지관 등 서울시에서 운영하는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수행기관 4개소에 전달할 예정이다.   한화손해보험 관계자는 “멈추지 않는 ‘코로나19’ 장기화의 여파로 혹서기 소외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직원들의 마음을 건강키트에 담았다” 며 “전 임직원이 현재의 어려움을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도록 하반기에는 어린이 안전교육을 위한 언택트 나눔 활동 콘텐츠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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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7-08
  • [뉴스투데이 E] NH농협생명, 소비자중심경영(CCM) 4회 연속 인증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사진제공=NH농협생명]   [뉴스투데이=이철규 기자] NH농협생명(대표이사 홍재은)이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가를 2년마다 심사해 인증하는 제도다.   NH농협생명은 2014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최초로 획득한 이래 2020년까지 4회 연속 재인증에 성공했다. 심사위원은 “소비자 중심적 비전인 ‘고객사랑 1등 생명보험사’와 ‘고객중심’ 핵심가치를 높이 평가했다”며, “최고경영자의 리더십 및 강한 실천의지로 향후 소비자중심경영(CCM)을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평했다.   NH농협생명은 홈페이지·모바일앱·콜센터·대면채널 등을 통해 고객에게 시의적절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모바일 및 AI에 기반한 보험금 지급절차 간소화 등 디지털금융 도입으로 지속적으로 고객편의성을 향상시켰다.   홍재은 대표이사는 “경영활동 전반을 소비자 중심으로 개선해 온 결과, 올해 네 번째 CCM 인증을 획득했다”며 “앞으로도 상품·서비스·사회공헌·소비자보호 등 다양한 부문에서 고객사랑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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