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Home >  보도자료

JOB 속보 >>>

실시간 기사

  • [뉴스투데이 E] 팔도, FCMM 협업 ‘팔도비빔면 티셔츠’ 출시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사진제공=팔도]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스포츠 패션 브랜드 FCMM과 손잡고, 한정판 ‘팔도비빔면 티셔츠(이하 비빔면 티셔츠)’를 29일 출시한다.   브랜드 최초 이종 제품인 ‘비빔면 티셔츠’는 ‘팔도비빔면 티셔츠’와 ’괄도네넴띤 티셔츠‘ 2종 세트로 구성했다. 팔도는 이번 협업을 통해 고객의 브랜드 경험을 확대하는 한편,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해 젊은 층과의 소통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비빔면 티셔츠’는 남녀공용 흰색 반소매 티셔츠다. 팔도비빔면을 상징하는 파란색과 괄도네넴띤의 매운맛을 상징하는 빨간색을 활용한 레터링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브랜드 CM송 가사인 ‘오른손으로 비비고, 왼손으로 비비고’가 영어로 위트 있게 새겨져 있어 입는 재미를 더한다.   제품은 1000세트 한정수량으로, 오는 29일 오전 11시부터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를 통해 단독 판매한다. 가격은 1만9900원이다. 세트는 비빔면 티셔츠 2종과 팔도비빔면 3종(팔도비빔면, 팔도비빔면 매운맛, 팔도BB크림면)으로 구성했다.   윤인균 팔도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FCMM과의 협업으로 보다 많은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팔도비빔면은 다양한 시도로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와 즐거움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팔도는 FCMM과의 협업을 기념해 팔도비빔면의 중량을 20퍼센트 늘린다. 제품은 지난 2016년 ‘팔도비빔면 1.2’의 컴백 한정판 콘셉트로, 가격은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된다.   한편, 팔도비빔면은 올해 4월까지 전년 동기 대비 약 29%가 신장한 판매수치를 보이고 있다. 예년보다 이른 무더위가 찾아온 올해는 지난해보다 더 많은 판매량을 기록할 것으로 예측한다.  
    • 비즈
    • 유통
    2020-05-30
  • [뉴스투데이 E] NS홈쇼핑, 오는 6월 1일 패션 전문 프로그램 트렌드샵 개편 첫 방송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NS홈쇼핑이 패션 프로그램 ‘트렌드샵(#)’을 개편하고 오는 6월 1일부터 매주 월요일 오전 8시 20분부터 125분 동안 방송한다. [사진제공=NS홈쇼핑]  [뉴스투데이=안서진 기자] NS홈쇼핑이 패션 프로그램 ‘트렌드샵(#)’을 개편하고 오는 6월 1일부터 매주 월요일 오전 8시 20분부터 125분 동안 방송한다고 29일 밝혔다. ‘트렌드샵(#)’은 앞으로 패션 에디터 출신 문성식 쇼핑호스트와 남다른 패션센스를 가진 안인희 쇼핑호스트가 메인으로 진행하며 상품을 직접 기획한 김유진 패션MD가 출연하여 상품에 대한 디자인부터 소재 디테일까지 꼼꼼하게 짚어줄 예정이다. 오는 6월 1일 오전 8시 20분 첫방송에서는 ‘에스콰이어 조이 핸드백 2종’, ‘페플럼제이 쉬폰 셋업 4종’, ‘비지트인뉴욕 썸머니트 4종’까지 NS홈쇼핑에서 s/s시즌 소비자들의 가장 많은 선택을 받고 있는 패션 아이템들을 모아 방송한다. 개편을 맞아 생방송 중 NS홈쇼핑 앱으로NS톡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커피 쿠폰과 미니케이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NS홈쇼핑 TV패션영상팀 한진호 팀장은 “개편된 ‘트렌드샵(#)’은 쇼핑호스트와 담당 MD가 함께 진행하며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새롭게 구성됐다”면서 “상품을 마련하며 패션 트렌드, 상품 소재, 디자인 디테일까지 모두를 완벽하게 숙지한 패션 MD가 방송중 NS톡으로 들어오는 질문에 대해 바로바로 대답해주고, 쇼핑호스트들이 고객과 소통하며 방송을 이끌어가는 재미있고 알찬 방송으로 꾸며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 비즈
    • 유통
    2020-05-29
  • [뉴스투데이 L] 대웅제약, 소비자 대상 '잼라이브' 이벤트 진행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 6종. [사진제공=대웅제약]  [뉴스투데이=김연주 기자] 대웅제약이 자사 건강기능 식품을 소개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웅제약은 대국민 라이브 퀴즈쇼 ‘잼라이브’에서 31일 오후 9시부터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잼라이브 퀴즈에는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산균 ‘락피더스’’ 관련 문제뿐만 아니라 ‘간 건강은 물론 콜레스테롤 케어까지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 ‘에너씨슬 콜레다운’’ 등에 대한 문제가 출제된다. 퀴즈 이벤트는 '잼라이브' 어플리케이션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문제의 정답을 맞힌 사람들에게 현금으로 상금이 지급된다. 퀴즈 진행 중에는 소비자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정보도 함께 소개될 예정이다. 또한, 대웅제약은 잼라이브 퀴즈 이벤트를 기념해 31일부터 6월 2일까지 더와이즈몰에서 건강기능식품 구입시 가격을 최대 25%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혜미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 PM은 “소비자의 건강 관리를 위해 간, 장, 눈, 혈행 건강에 도움이 되도록 건강기능식품을 6종으로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대웅제약의 제품을 널리 알리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웅제약은 소비자의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성분과 함량에 맞춰 건강기능식품 6종을 출시했다. △간(에너씨슬, 에너씨슬 콜레다운) △장(락피더스) △눈(아이즈업 모이스트, 아이즈업 컴포트) △혈행(세노메가) 제품으로, 소비자의 생활습관에 따라 다채롭게 구성되었다.  
    • 라이프
    • 헬스·과학
    2020-05-29
  • [뉴스투데이 E] 삼성물산, 반포3주구 100% 준공 후 분양 파격 제안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래미안 프레스티지 [사진제공=삼성물산]   [뉴스투데이=최천욱 기자] 강남권 재건축에 후분양에 대한 관심이 높다. 실제 지난 28일 시공사 선정 총회가 마무리된 신반포21차 역시 후분양을 제시한 시공사를 선택했다. 여기에 삼성물산은 반포3주구 재건축 사업 제안으로 한발 더 나아간 100% 준공 후 분양이라는 파격적인 제안을 선보였다.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되는 경우 후분양을 선택해야 사업추진에 유리하다는게 전문가들의 공통된 의견이다. 분양가 책정에 큰 비중을 차지하는 표준지 공시지가가 해마다 상승하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 서울지역 공시지가의 경우 지난 3년간 지속적으로 상승했다.   특히 반포3주구의 경우 올해 표준지 공시지가가 18.4% 상승, 서울시 평균보다 높은 상승률을 기록했다. 앞으로도 공시가격 현실화 기조는 변하지 않을 것으로 보여 강남권 재건축 조합의 경우 후분양 붐이 지속될 것으로 전문가들은 내다보고 있다.    삼성물산은 반포3주구에 준공 후 분양을 통해 조합원의 이익을 극대화 하겠다고 제안했으며 이를 통해 분양수입이 선분양 대비 약 2500억원이 증가할 것으로 예측했다.   삼성물산은 특히 준공 후 분양을 제안하면서 후분양을 위해 필요한 사업 경비와 공사비 등 모든 사업비를 책임지고 조달한다는 방침이다.   선분양과 달리 준공 후 분양의 경우 사업비와 공사비, 이주대책 등을 위해 대규모 자금조달 능력이 필수적이다. 삼성물산은 대형건설사 중 최저 수준의 부채비율과 회사채 기준 AA+라는 높은 신용등급을 보유해 안정적으로 대규모 자금조달이 가능하다. 실제 주택도시보증공사(HUG)의 보증 없이 회사채(AA+)기준금리 +0.25%(27일 기준 1.77%)의 저금리로 조합에 조달한다는 방침이다.   이와 함께 삼성물산은 반포3주구에 재건축사업 관련 실 입주시기를 오는 2024년 3월로 제시했다. 획기적으로 사업기간을 단축하고 공사기간을 줄여 빠른 입주와 동시에 금융비용 등을 줄여 조합원 이익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조합에 유리한 최상의 사업방식인 후분양 중에서도 파격적인 100% 준공 후 분양을 반포3주구에 제안했으며 이를 통해 성공적으로 사업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경제
    • 부동산
    2020-05-29
  • [뉴스투데이 E] 파스쿠찌, 여름시즌 신제품 음료 7종 출시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사진제공=SPC그룹] [뉴스투데이=김연주 기자] 파스쿠찌가 여름 시즌을 맞이해 신제품 음료 7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아이스 라떼 신제품 3종은 “라떼는 말이야~ 파스쿠찌!”를 콘셉트로 콜드브루, 달고나 치즈폼, 펄 등 색다른 원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라떼 3종은 △ 달콤한 달고나와 콜드브루 특유의 초콜릿 풍미를 조화롭게 즐길 수 있는 ‘달고나 콜드브루 라떼(R5800/L6300원)’ △ 달콤한 달고나와 고소한 치즈크림 폼에 에스프레소를 더해 단짠단짠하게 즐길 수 있는 ‘달고나 치즈폼 라떼(R6300/L6800원) △ 쫀득한 펄, 달콤한 흑당, 진한 콜드브루가 조화를 이룬 ‘흑당 펄 콜드브루 라떼(R5800/L6300원)’ 등이다.  대용량 아이스티 4종도 출시한다. “더욱 커진 용량으로 빠르게 무더위 탈출(Iced Tea Express)”을 콘셉트로, 다양한 맛의 아이스티를 대용량 리유저블 컵(20oz, 약 600g)에 담아 제공한다.  신제품 4종은 △ 달콤한 복숭아와 향긋한 우롱차가 잘 어우러진 ‘피치우롱 빅 아이스티(5500원)’ △ 상큼한 파인애플과 마테차가 잘 어우러져 청량감이 돋보이는 ‘파인마테 빅 아이스티(5500원)’ △ 달콤한 복숭아와 홍차가 조화를 이룬 ‘복숭아 빅 아이스티(5000원)’ △ 새콤달콤한 라즈베리의 맛과 향을 시원하게 느낄 수 있는 ‘라즈베리 빅 아이스티(5000원)’다.  여름시즌 음료 출시 기념해 다양한 행사도 진행한다. 우선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는 시즌 아이스 라떼 및 대용량 아이스티 1500원 쿠폰을 선착순 10만명에게 제공한다.  해피앱의 해피마켓에서는 6월 1일부터 6월 14일까지 시즌 아이스 라떼 3종, 6월 22일부터 6월 28일까지 대용량 아이스티 4종을 대상으로 20% 가격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번가에서는 6월 11일 하루동안 시즌 아이스 라떼 2종(달고나 콜드브루 라떼, 달고나 치즈폼 라떼) 25% 가격 혜택 쿠폰(각 2500장)을 제공하는 11절 행사를 진행한다.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해피앱과 파스쿠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올 여름시즌에도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매장방문 없이 주문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 비즈
    • 유통
    2020-05-29
  • [뉴스투데이 E] SK건설∙한진중공업, 인천 ‘부평 SK VIEW 해모로’ 분양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부평 SK VIEW 해모로 투시도 [사진제공=SK건설]   [뉴스투데이=최천욱 기자] SK건설과 한진중공업은 인천시 부평구 동수천로 67번길 12-1 일원에 분양하는 ‘부평 SK VIEW 해모로’의 사이버 견본주택을 29일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인천 부개서초교북측구역을 재개발하는 ‘부평 SK뷰 해모로’는 지하 2층, 지상 25층, 아파트 17개 동, 전용면적 36~84㎡ 총 1559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모든 가구가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은 전용면적 84㎡ 이하의 중소형 물량으로만 구성됐다. 일반분양 물량은 36㎡ 112가구, 49㎡ 11가구, 51㎡ 40가구, 59㎡ 161가구, 74㎡ 178가구, 84㎡ 382가구 등 총 884가구다.   6월 8일 특별공급 청약접수를 시작으로 9일 1순위, 10일 2순위 청약 접수를 진행한다. 16일 당첨자발표를 거쳐 29일부터 7월 7일까지 주말을 제외한 7일간 계약이 진행된다. 입주는 2022년 12월 예정이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1670만원이며 중도금(분양가의 60%) 이자후불제 혜택이 제공된다.   ‘부평 SK뷰 해모로’가 들어설 인천 부평구 일대는 비투기과열지구 및 비청약과열지구로 청약, 전매제한 등에 비교적 자유롭다는 평가다. 인천시 및 수도권(서울시, 경기도)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1순위 청약 신청이 가능하며, 유주택자도 청약이 가능하고 (동일순위 내 경쟁이 있을 경우 인천시 거주자 우선 당첨) 재당첨 제한이 없고, 분양권 전매제한 기간은 6개월이다.   ‘부평 SK뷰 해모로’ 사이버 견본주택은 분양 홈페이지를 통해 단지 모형도, 세대 유니트별 VR(가상현실)영상 등을 제공한다. SK건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입지분석 및 세대 유니트 영상을 공개할 계획이다.  
    • 경제
    • 부동산
    2020-05-29
  • [뉴스투데이 E] 매일우유, '제 28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수상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매일우유 후레쉬팩 광고. [사진제공=매일유업]  [뉴스투데이=김연주 기자] 매일유업의 '매일우유 후레쉬팩'광고가 '제 28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에서 TV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   매일유업은 ‘매일우유 후레쉬팩’의 광고 ‘매일 묻고 매일 답하다’편이 한국광고주협회에서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제28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시상식에서 TV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광고주협회는 지난해 집행한 광고 중 총 24편을 좋은 광고상에 선정했고, 그 중 TV부문에 매일우유의 광고 ‘매일 묻고 매일 답하다’이 선정됐다. 협회는 기업의 건전한 광고 문화 발전과 국민의 일상을 풍요롭게 변화시키는 기업을 치하하고자 매년 좋은 광고상을 수상한다. 매일우유의 광고 ‘매일 묻고 매일 답하다’는 소비자들이 평소 우유를 보관하고 마실 때 불편했던 점을 소개하고, 불편을 해결하기 위해 매일우유가 제시한 답을 재미있게 표현했다. 특히 광고에서는 기존 우유를 개봉 후 밀봉이 되지 않아 쏟았던 경험, 비좁은 냉장고에 세워놓아야 하는 불편함, 일반 우유팩 개봉 시 팩의 입구가 망가졌던 경험 등 소비자가 일상에서 느꼈던 작은 불편을 다양하게 표현해 공감을 이끌어냈다.  불편을 개선하기 위해 지난 2018년 매일유업이 국내 최초로 출시한 ‘매일우유 후레쉬캡’은 깔끔한 개봉과 위생적인 보관으로 소비자의 편리함과 안전을 앞세웠고, 우유 신선도를 오래 유지할 수 있는 기술력을 적용해 인기를 끌고 있다. 매일우유 관계자는 “국민의 건강한 삶을 만든다는 신념으로 무심코 스치듯 지나는 일상에서도 소비자들이 원하는 것을 끊임없이 묻고 고민하고 있다”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더욱 신선하고 건강한 우유를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혁신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 비즈
    • 유통
    2020-05-29
  • [뉴스투데이 E] 카카오게임즈,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신규 영웅 '살라딘' 업데이트 실시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 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 [사진제공=카카오게임즈]   [뉴스투데이=임은빈 기자]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엔드림과 조이시티(각자 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함께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의 신규 영웅 '살라딘'을 업데이트했다고 29일 밝혔다.  ‘살라딘’은 ‘창세기전3’에 등장해 화제를 모은 주역 캐릭터다. ‘셰라자드’를 향한 ‘사랑과 죽음’ 그리고 동생 ‘버몬트’와 안타까운 사연까지 품고 있어 ‘창세기전’ 시리즈 팬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 캐릭터는 받는 피해는 감소 시키면서 공격한 대상에 대한 반격이 가능하며 아군이 공격 당했을 때 대신 반격이 가능한 핵심 스킬 ‘시반 블레이드’로 전투를 이끌어 간다.  또, 적군 전체에 강력한 데미지를 가하고 버프를 해제시키는 ‘셰라자드’의 ‘썬더스탐’ 스킬을 초기화 할 수 있어 두 캐릭터 간 시너지 효과를 제대로 발휘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를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는 ‘7성 장비 10강 세트’, ‘제련석’ 등을 지급하며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가입한 친구 수에 따라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한 달간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캐릭터 소환 확률을 높이는 ‘살라딘 조각 600개’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전 세계의 이용자와 함께 전략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신 서버를 오픈하고 복귀 이용자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 비즈
    • IT/게임
    2020-05-29
  • [뉴스투데이 E] 삼성자산운용, 코리아 핀테크 위크2020 R2 온라인 이벤트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삼성자산운용은 29일, ‘코리아 핀테크 위크2020’ 에서 R2 인증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사진제공=삼성자산운용]   [뉴스투데이=이철규 기자] 삼성자산운용은 29일, ‘코리아 핀테크 위크2020’ 에서 R2 인증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R2는 삼성자산운용 펀드 직접판매 브랜드로, ‘알고 투자’하자는 뜻과 ‘R(Return)의 제곱’인 ‘Real Return(실질수익률)’의 중의적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코리아 핀테크 위크2020’ 홈페이지(www.fintechweek.or.kr)에서 금융핀테크관〉 증권〉 삼성자산운용 온라인 부스 화면을 캡쳐해, R2 커뮤니티 게시판인 ‘R2 톡톡’에 올리면 선착순 3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R2는 삼성카드+앱카드 어플리케이션내의 금융탭이나, R2 모바일홈페이지(m.r2official.com)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금융위원회와 한국핀테크지원센터가 개최하는 ‘코리아 핀테크 위크2020’은 삼성자산운용을 비롯한 150여 개 금융회사 및 핀테크 기업이 참여하는 온라인 박람회로, 가상으로 핀테크 혁신을 경험할 수 있다. 삼성자산운용관에서는 펀드 직판플랫폼 R2를 자세히 소개하고, ETF와 주식종목으로 구성된 포트폴리오 무료 분석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 경제
    • 증권
    2020-05-29
  • [뉴스투데이 E] 창립 50주년 반도건설, 올해 첫 분양 ‘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선봬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86타입 (펜트하우스) [사진제공=반도건설]   [뉴스투데이=최천욱 기자] 창립 50주년을 맞는 반도건설이 올해 첫 분양사업지로 창원시 성산구에 ‘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반도건설의 창원지역 첫 진출 사업으로 창원시 사파지구 공1블럭에 지하 3층, 지상 15층, 17개 동, 전용면적 55·56·64·78·86㎡ 아파트 총 1045가구를 짓는 대단지 프로젝트다. 특히 혁신설계로 유명한 반도건설의 ‘유보라’브랜드가 첫 선을 보이는 만큼 창원맘들의 관심이 높은 것으로 전해진다.   ■ 창원 최초 단지내 별동학습관, YBM넷 영어교육, 경남FC 어린이 축구교실 갖춘 교육특화   ‘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에는 창원 최초 단지 내 별동학습관이 조성된다. 반도건설의 교육특화 프로그램은 이미 동탄2신도시, 김포한강신도시 등 수도권 신도시에서 지역맘들에게 그 인기를 검증받은 바 있다.   별동학습관에서는 전문교육기관과 연계해 영유아 및 초등학생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YBM넷 영어교육 프로그램’은 자녀들의 영어실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나이별, 레벨별, 파트별 맞춤식 교육 프로그램으로 체계적인 커리큘럼의 우수한 교육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경남FC 어린이 축구교실과 연계해 K리그 프로축구단 코치들이 직접 지도할 예정이다.   ■ 유보라만의 혁신적인 스마트 시스템 및 공간특화시설 적용   또한 LG유플러스와 연계한 첨단 인공지능 사물인터넷(IoT)서비스를 도입해 음성으로 가전, 조명, 난방을 손쉽게 제어하고 쇼핑, 음악, 뉴스 등 다양한 생활 편의서비스를 누릴 수 있으며, 미세먼지 저감시스템을 적용(일부 타입 제외)해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는 미세먼지를 현관에서부터 관리해 집안의 공기를 청정하게 유지시켜 줄 방침이다.   그리고 최근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단지 내 ‘키즈워터파크’를 조성해 키즈맘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반도건설은 단지 중앙에 미끄럼틀, 미니폭포, 풀 등을 설치해 멀리 나가지 않아도 단지 안에서 자녀와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형 놀이터로 조성할 예정으로 벌써부터 기대감이 높다.   뿐만 아니라 육아 및 교육정보를 공유하고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엄마들을 위한 맘스카페와 입주민들의 피로를 씻어줄 단지내 전용 사우나 시설도 제공할 예정이어서, 반도건설의 품격있는 커뮤니티 특화 시설을 엿볼 수 있다.   반도건설만의 특화설계도 눈길을 끈다. ‘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희소성 및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55·56·64·78·86㎡의 중소형으로 구성된다. 채광과 통풍이 우수한 4베이(bay) 판상형 구조로 설계되며, 세대 내에는 드레스룸, 주방 팬트리, 알파룸, 가변형벽체, 최상층 다락(타입별 상이) 등을 반영해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 도심속 4면 숲세권 단지…365일 쾌적한 그린 프리미엄   ‘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창원의 중심 입지를 누리면서 비음산 자락에 위치한 숲세권 단지로 분양 전부터 실수요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최근 코로나19 사태와 미세먼지 이슈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숲세권 단지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 추세로 벌써부터 지역민들의 관심이 높은 단지다.   해당 단지는 창원의 강남으로 불리는 창원시 성산구에 위치하면서 비음산, 가음정공원으로 둘러싸여 도심 속의 숲속 아파트를 만끽할 수 있는 ‘그린 프리미엄’을 자랑한다. 또한, 단지와 인접해 있는 창원축구센터와 대방체육공원 등 대규모 체육시설이 위치해 쾌적한 주거환경 뿐만 아니라 웰빙 생활을 누릴 수 있다.   ■ 중심상업지구에서 누리는 원스톱 라이프, 교통·생활·교육 두루 갖춘 핵심 입지   ‘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창원 중심 상업지구에 위치해 편리한 교통과 더불어 단지를 중심으로 3km 이내에 생활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다. 경남도청, 창원시청, 창원지방법원, 한마음창원병원, 성산아트홀 등의 주요 관공서 및 편의시설이 인접해 있으며, 창원 시내 핵심상권인 백화점, 대형마트, 상남시장 등도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다.   교통여건 또한 우수한 편이다. 단지를 기준으로 KTX창원중앙역이 3km거리에 위치한 역세권 단지이며, 창이대로, 해원로 등을 통해 창원 중심권 및 경상권 등 인접권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단지 1km 내에 사파중·고등학교를 비롯한 7개의 초·중·고교가 있으며, 국립 창원대학교도 3km 내에 위치해 교육여건도 우수하다.   반도건설 김종환 분양소장은 “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반도건설의 창원 첫 진출 프로젝트인 만큼 ‘반도유보라’ 브랜드만의 고객맞춤형 상품특화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면서, “창원 최초 단지내 별동학습관,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 키즈워터파크, 맘스카페, 단지내 사우나 등 차별화 된 특화상품을 선보여 창원의 주거트렌드를 선도하는 명품단지를 조성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안심 견본주택 사전예약제 운영   ‘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견본주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또한 방문객들이 안심하고 관람할 수 있도록 견본주택 내 소독게이트(분사식소독기), 열화상카메라를 설치하고 손소독제, 마스크, 장갑, 덧신 등을 구비해 코로나19 방역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의 청약 예정일은 6월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9일 1순위, 10일 2순위가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경남 창원시 성산구 중앙동 101-4번지에 마련돼 있으며 입주는 오는 2022년 3월 예정이다.  
    • 경제
    • 부동산
    2020-05-29
  • [뉴스투데이 E] NH농협카드, 농업·농촌 발전 위한 농촌사랑운동 공익기금 전달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지난 28일 서울 농협은행 본사에서 NH농협카드 신인식 사장(오른쪽에서 세번째)과 농촌사랑범국민운동본부 여영현 농업농촌지원본부장(오른쪽에서 네번째)이 공익기금 전달식 이후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사진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NH농협카드]   [뉴스투데이=변혜진 기자] NH농협카드는 지난 28일 농협은행 본사에서 농업·농촌 발전 및 농업인의 복지향상을 위한 카드 공익기금 3억5000만원을 (사)농촌사랑범국민운동본부에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기금은‘(NEW)농촌사랑 체크카드’사용액의 일정비율을 적립하여 조성하였으며, △취약계층 복지향상 물품 지원 △재해·재난에 따른 농업인 긴급지원 △자원봉사 및 재능나눔 활동 지원 등 다양한 농촌사랑운동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NH농협카드 신인식 사장은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농업·농촌에 도움이 되고, 나아가 농업인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NH농협카드는 지난 2008년부터 (사)농촌사랑범국민운동본부를 통해 농촌과 도시의 도농교류 활성화와 활력 있는 농촌을 가꾸고 농업인과 도시민의 삶의 질을 함께 높여가는 농촌사랑운동 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 경제
    • 카드
    2020-05-29
  • [뉴스투데이 E] 유한킴벌리 ‘디펜드 언더웨어’, 美 진출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사진제공=유한킴벌리]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유한킴벌리가 요실금 대표 제품 ‘디펜드 언더웨어’의 미국 수출을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미국은 세계 최대의 요실금 언더웨어 시장으로 한화 약 1조5000억원 규모로 알려져 있으며, 이는 연간 500억대로 추산(시설 제외)되는 국내 요실금 전용제품 시장의 약 30배 규모이다. 유한킴벌리는 합작투자사인 킴벌리클라크의 판매네트워크를 통해 2021년 초까지 미국에 남성용 제품을 수출할 예정이며, 요실금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개방적인 미국 시장 경험은 향후 수출 시장 확대 및 전략 제품 개발 등에 있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유한킴벌리는 충주공장에 요실금 언더웨어 양산 설비를 갖춘 후 국내는 물론 시장이 발달한 해외시장 공략을 위해 꾸준히 공을 들여왔다. 한국에서 선호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그동안 호주를 비롯, 영국, 프랑스, 이스라엘, 일본, 홍콩 등 10개국 이상에 제품을 수출하여 600억 이상의 누적 매출을 달성했으며, 특히, 2019년 요실금 언더웨어 신설비 투자로 생산능력이 배가되고 최근 혁신제품인 디펜드 라이트핏이 개발됨에 따라 수출 기회도 더욱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디펜드 라이트핏은 가벼운 요실금에 최적화된 초슬림 제품으로 씬테크 코어 기술을 적용해 50%나 얇아 (자사 제품 대비 흡수층 두께, 자사시험법 기준) 속옷에 보다 가까워진 혁신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실제 출시 전 겉옷에 표가날까 일반 언더웨어 사용을 망설이던 10명 중 7~8명이 신제품 사용 의향을 밝힌바 있다.  유한킴벌리 디펜드 담당자는 “우리나라의 요실금 전용 제품은 이미 시장이 성숙한 주요 국가들에 비해서는 후발주자에 속하는 편이지만 제품력은 이미 세계적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며 “지난해 신규 설비투자로 해외 수요에 대한 유연성을 확보한 만큼, 앞으로 더 많은 기회가 생길 것”으로 전망했다.      유한킴벌리는 요실금 전용 패드, 라이너, 언더웨어 등 세분화된 제품으로 사회적 활력을 높이는데 기여해 왔으며, 대표 제품인 디펜드 언더웨어의 경우 최근 2년간 20% 이상 성장하는 등 국내 시니어 시장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 비즈
    • 유통
    2020-05-29
  • [뉴스투데이 E] 우리은행, 이유식 전문브랜드 엘빈즈와 업무협약 체결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우리은행은 28일 이유식 전문업체 ‘엘빈즈’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영유아·부모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사진제공=우리은행]   [뉴스투데이=이철규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28일 이유식 전문업체 ‘엘빈즈’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영유아·부모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최홍식 우리은행 개인그룹장과 김태현 헬스밸런스(주) 엘빈즈 총괄본부장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엘빈즈는 헬스밸런스(주)의 이유식 전문 브랜드로 친환경 식재료 및 지역특산물을 사용한 건강한 이유식으로 2015년부타 2019년까지 5년 연속 고객만족브랜드 대상을 수여한 바 있다.   이에 우리은행과 엘빈즈는 다음달부터 ‘우리아이행복바우처’를 활용해 청약저축·적금 등의 상품에 가입한 영유아 고객에게 엘빈즈 제품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아동수당수급계좌를 우리은행으로 등록한 부모고객들에게 경품으로 엘빈즈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우리은행은 출산장려 사업의 일환으로, 2012년부터 만 5세 이하 신규 고객에게 1만원의 ‘우리아이행복바우처’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엘빈즈와의 제휴를 통해 영유아 및 부모고객에게 추가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게 됐다.   이 밖에도 양사는 다양한 공동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며, 각사의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해 제휴 상품과 서비스 등을 홍보할 계획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언택트 시대, 맞벌이 부모의 니즈에 부합해 인기를 끌고있는 이유식 전문업체 엘빈즈와의 제휴를 통해 아이와 부모고객께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 경제
    • 은행
    2020-05-29
  • [뉴스투데이 E] KB국민카드, ‘지에스샵 링크(GS SHOP link) KB국민카드’ 출시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사진제공=KB국민카드]   [뉴스투데이=변혜진 기자] KB국민카드가 ‘지에스샵(GS SHOP)’에서 방송·판매하는 14개 생활가전 렌탈 업체의 렌탈 요금을 자동 납부하면 월 최대 1만 5천원이 할인되는 렌탈 특화 상품‘지에스샵 링크(GS SHOP link)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각 렌털 업체별로 제휴카드를 여러 장 발급 받지 않아도 한 장의 카드로‘지에스샵’에서 방송·판매하는 렌탈 업체의 렌탈 요금 자동납부 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이 카드로 렌탈 요금 자동 납부가 가능한 업체는 △코웨이 △SK매직 △교원웰스 △청호나이스 △바디프랜드 △쿠쿠전자 △LG전자 △현대렌탈케어 △현대렌탈서비스 △BS렌탈 △모두렌탈 △웰릭스렌탈 △세라잼 △캐리어 등 총 14개다.   이 카드로 렌탈 요금을 자동 납부하고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3000원이 할인된다.   14개 렌탈 업체의 렌탈 요금 중 자동 납부 하는 금액이 건당 5만원 이상이면 2000원이 추가 할인된다.   자동 납부 신청한 렌탈 제품이 2건 이상이면 렌탈 요금을 합산해 전월 이용실적에 따른 월 최대 할인 금액 범위 내에서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3만 2000원이며 카드 신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 △발급 상담 전용 고객센터에서 가능하다.    
    • 경제
    • 카드
    2020-05-29
  • [뉴스투데이 E] 신한생명, 해외아동 돕는 ‘동물인형 위생비누 만들기’ 캠페인 진행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신한생명이 지난 4월 '동물인형 위생비누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사진제공=신한생명]   [뉴스투데이=강지현 기자] 신한생명은 지난 4월부터 ‘동물인형 위생비누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직원들이 직접 만든 200개의 위생비누를 국제구호개발단체인 ‘월드쉐어’에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전세계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저개발국가 아이들의 손 씻기 습관을 만들기 위해 진행됐다.   신한생명은 지난 4월에도 ‘세이브더칠드런’에서 진행하는 해외 아동을 위한 ‘신생아 살리기 모자뜨기’에 참여했다.   완성된 털모자는 세네갈과 코트디부아르의 산모 및 아이에게 전달될 예정으로 모자뜨기 키트 구매로 조성된 후원금도 각종 보건사업에 쓰일 계획이다.   이 밖에도 신한생명은 △독도사랑 필통 만들기, △옥수수 양말인형 코니돌 만들기, △희망티셔츠 만들기, △학용품 지원 등 국내외 어린이를 돕기 위해 활발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직원들이 직접 정성을 들여 만든 후원 물품으로 열악한 보건환경에서 고통 받는 아이들에게 희망을 주기 위하여 해외아동 구호 캠페인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밝은 미래를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실시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 경제
    • 보험
    2020-05-29
  • [뉴스투데이 E] 하나카드, 혁신금융서비스 지정 첫 상품 ‘노틸러스 체크카드’ 출시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하나카드는 금융위원회 혁신금융서비스로 선정된 ‘포인트 기반 체크카드’의 첫 상품으로 ‘노틸러스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제공=하나카드]   [뉴스투데이=윤혜림 기자] 하나카드는 금융위원회 혁신금융서비스로 선정된 ‘포인트 기반 체크카드’의 첫 상품으로 ‘노틸러스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포인트 기반 체크카드’는 별도 은행의 결제계좌 없이 손님이 보유한 포인트 계정만으로도 체크카드와 연동해 발급받고 이용할 수 있는 카드로, 이번 출시하는 ‘노틸러스 체크카드’는 하나멤버스의 하나머니로 모든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결제할 수 있는 하나머니 전용 체크카드로 출시되었다. 이 상품은 별도 서비스 없이 지급결제 플랫폼社인 ‘노틸러스’ 제휴 배달대행업체의 배달 라이더들을 대상으로 카드를 제공할 예정으로 플랫폼 종사자(배달 라이더)에게 금융 결제의 혁신성과 편익성의 결과물인 ‘혁신 금융서비스’를 제공하여 ‘포용적 금융’을 실천하는 것이 특징이다. 하나카드는 배달 라이더를 대상으로 쉽고 간편하게 하나머니 기반 체크카드를 발급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고, 여기에 △하나머니 송금 △1Q페이 △삼성페이 등 간편결제도 이용할 수 있어 각종 금융 서비스를 불편함 없이 영위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1인가구 증가에 따라 배달 어플리케이션등 온라인 플랫폼이 활성화되면서 플랫폼 종사자도 증가하고 있으나, 이들을 지원하는 금융서비스가 적은 것은 사실이다.”라며 “하나카드는 혁신적인 금융서비스를 발굴하는 것에만 초점을 맞추지 않고, 누구나 쉽게 금융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는 포용적 금융 정책도 강화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 경제
    • 카드
    2020-05-29
  • [뉴스투데이 E] 롯데건설, ‘르엘 신반포 파크애비뉴’ 이달 분양 예정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르엘 신반포 파크애비뉴 조감도 [사진제공=롯데건설]   [뉴스투데이=최천욱 기자] 롯데건설이 서울 서초구 잠원동 신반포 13차를 재건축하는 ‘르엘 신반포 파크애비뉴’가 이달 분양할 예정이다.   29일 롯데건설에 따르면 ‘르엘 신반포 파크애비뉴’는 지하 3층, 지상 35층, 3개 동, 총 330가구 규모다. 일반에게는 98가구를 분양하며, 공급되는 면적(전용 기준)은 49㎡ 6가구, 59㎡ 25가구, 84㎡A 39가구, 84㎡B 22가구, 107㎡ 6가구다.   입지적으로 서울 지하철 3호선 잠원역과 신사역을 모두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이다. 신세계백화점(강남점) 및 센트럴시티 등 고속버스터미널 상권을 이용 할 수 있으며, 주변에는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과 국립중앙도서관 등이 있다.   또한, 신동초등학교와 신동중학교는 단지 인근에 위치해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한강 주변 잠원 한강공원, 명주근린공원 등 녹지공간이 풍부하다.   단지 외관은 강남권 고급 아파트에서 선보이는 커튼월 룩으로 시공하며, 오픈 발코니와 옥상 구조물 특화를 적용한다. 외부 공간 조경은 르엘만의 안뜰을 품은 예술품 같은 단지가 되도록 다양한 정원 스타일을 적용한다. 놀이와 운동이 가능한 복합형 공간인 플레이그라운드와 사계절 볼거리와 휴식이 있는 수변공간인 워터라운지, L-파티오, 어린이 놀이터 등 다양한 컨셉의 휴식 공간이 단지 곳곳에 꾸며진다.   커뮤니티 센터는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고품격 공간으로 구성된다. 클럽라운지와 북카페, 실내골프클럽, 피트니스클럽 및 다양한 공간 활용이 가능한 탁구장과 GX룸, 코인 세탁실 등의 편의시설이 마련된다.   세대 내에는 자동으로 공기 청정과 환기 기능을 할 수 있는 공기 청정 환기 시스템이 적용돼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하도록 한다. 뿐만 아니라 확장 시에 세대 내 거실등과 안방등에 밝기와 색온도를 조절할 수 있는 감성 조명 시스템을 적용한다.   분양관계자는 “교통과 쇼핑, 학군 등 강남 최상급 입지로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며 “최근 선보인 ‘르엘 신반포’가 높은 청약경쟁률로 분양에 성공한 것을 감안하면 ‘르엘 신반포 파크애비뉴’ 청약 열기도 뜨거울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르엘 신반포 파크애비뉴’는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견본주택 관람을 홈페이지 분양 안내로 대체할 예정이다.  
    • 경제
    • 부동산
    2020-05-29
  • [뉴스투데이 L] 일동제약, 싱가포르에 감염증 치료제 아지탑스 주사 공급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일동제약 아지탑스 주사. [사진제공=일동제약]   [뉴스투데이=김연주 기자] 일동제약이 코로나19 사태와 관련해 싱가포르에 자사의 감염증 치료제 아지탑스 주사를 공급했다고 28일 밝혔다.   아지탑스 주사는 지역사회획득성 폐렴, 골반감염증 등에 사용하는 아지트로마이신 성분의 마크로라이드계 항생제다. 일동제약은 싱가포르 정부가 주관하는 의약품 긴급 입찰에 참여해 해당 품목을 수주하였으며, 현재 항공 수송 등 현지 공급 절차를 진행 중이다. 싱가포르는 지난 1월 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첫 확진자가 발생하였으며, 지금까지 누적 확진자 수는 3만 명을 넘어섰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와 관련해 아지트로마이신 제제를 비롯한 감염증 치료제 문의가 늘고 있다”며 “국내외 의약품 수요에 적극적인 자세로 협조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라이프
    • 헬스·과학
    2020-05-28
  • [뉴스투데이 E] 롯데칠성음료, 델몬트 콜드 '복숭아'·'사과' 출시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콜드 ‘복숭아’, ‘사과’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뉴스투데이=김연주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신제품 델몬트 콜드 ‘복숭아’와 ‘사과’를 출시했다.   델몬트 콜드 복숭아, 사과는 22년 연속(1999~2020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주스 부문 1위 브랜드 ‘델몬트’의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존 콜드 오렌지, 포도에 이어 선보이는 제품이다.  롯데칠성음료는 한국농촌경제연구원이 발표한 ‘2018년 식품소비행태조사 통계보고서’에서 한국인이 선호하는 과일로 사과와 복숭아가 각각 1위, 5위를 차지한 점에 주목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였다.  델몬트 콜드 복숭아는 국내에서 시판 중인 RTD(Ready To Drink) 냉장주스 최초로 100% 복숭아 과즙을 함유해 복숭아 특유의 향과 달콤함을 살렸다. 델몬트 콜드 사과는 엄선된 국내산 사과로만 만들어 신선하면서도 풍부한 사과향을 맛볼 수 있다.  두 제품은 1L 용량으로 출시되었으며, 여섯 겹의 종이로 구성된 친환경 포장재 TPA 팩(Tetra Prisma Aseptic Pak)을 패키지로 사용해 외부의 햇빛이나 산소의 흡수를 최소화했다. 또한, 주스 과즙을 무균 충전하고 제품을 저온 상태로 유지해 유통 및 판매하는 콜드 체인 시스템(cold chain system)을 적용해 신선도와 품질 안전성을 높였다. 패키지는 프리즘에서 모티브를 얻어 고안된 팔각형 모양의 세련된 형태로 제작되어 그립감을 한층 높였다. 디자인은 싱그러운 색감의 복숭아와 사과가 나무에 탐스럽게 달린 이미지를 통해 신선한 과일 주스임을 강조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델몬트 빈티지 유리잔이 포함된 기획 패키지를 운영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비즈
    • 유통
    2020-05-28
  • [뉴스투데이 L]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 엄마 간이식 위해 두 달 만에 15kg감량한 딸 간이식 수술 성공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모녀의 간이식 수술을 담당한 한림대동탄성심병원 유태석 교수. [사진제공=한림대동탄성심병원]  [뉴스투데이=김연주 기자] 엄마의 간이식을 위해 두 달 만에 15kg 감량하며 자신의 간을 내어 준 딸의 이야기가 사람들의 마음을 울리고 있다.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 외과 유태석 교수팀은 지난 4월 9일 52세 김모씨의 간 이식 수술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해 9월 검사 당시, 환자는 간암, 간신증후군 등의 질환을 진단받았다. 간암은 신장 위 부신까지 인접해 있었고, 신장까지 망가지고 있었다. 그녀에게 남은 유일한 치료는 간이식뿐이었다. 결국 딸인 25살 이모 씨가 간을 기증하기로 했지만, 검사 중 딸에게 지방간이 발견됐다. 이식을 위해서는 상당한 몸무게 감량이 필요했다.  딸 이 씨는 망설임 없이 식단조절과 운동으로 몸무게 감량 끝에 15kg를 감량했다. 하루에 한 끼에서 두 끼 식사 외에 어떠한 음식도 입에 대지 않았고, 식사마저 약간의 과일과 고구마 등이 전부였다. 검사결과 지방간 소견은 거의 보이지 않았다. 지난 4월 9일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 외과 유태석 교수팀의 주관 아래 이식수술이 진행됐다. 수술 결과는 성공적이었다.  딸의 간 70%가 이식되어 어머니의 새 간이 되었다. 모녀 모두 몸상태가 빠르게 회복돼 수술 하루 만에 중환자실에서 일반병실로 이동할 수 있었다. 특히 수혜자인 어머니의 회복속도가 놀라웠다. 빠른 회복속도를 보인 모녀는 수술 일주일 만에 손을 잡고 함께 병원을 나설 수 있었다. 이 씨는 “수술 후 딸에게 미안한 마음에 하루라도 빨리 몸을 회복에서 딸의 상태를 보러 가야겠다는 생각뿐이었다”며 “잠도 거의 안 자고 밤늦게까지 걷기와 폐활량 강화운동 같은 재활운동을 반복했다”고 말했다. 유태석 교수는 “일반적으로 이식수술 후 기증자보다 수혜자가 회복에 좀 더 오랜 시간이 걸리는데, 김 씨의 경우 오히려 기증자인 딸의 몸상태를 걱정하며 입원기간 ‘딸을 좀 더 살펴달라’고 부탁했었다”고 말했다.   외과 조원태 교수는 “생체 간이식의 경우 가족 간에 이뤄지기 때문에 기증자가 감량이 필요한 경우 한 달 만에 5kg 정도 감량하는 사례가 있지만 두 달 만에 15kg을 감량한 것은 믿기 힘든 일”이라며 “어머니를 위한 딸의 의지와 정신력에 의료진 모두 놀라고 큰 감동을 받았다”고 말했다.      
    • 라이프
    • 헬스·과학
    2020-05-28
비밀번호 :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