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시장 성장세 뚜렷’ 메디컬 의료기기 은성글로벌, “중국 현지 미용 기기 인지도 급성장”
이지은
입력 : 2018.09.20 10:00
ㅣ 수정 : 2018.09.20 10:00

▲ 사진=은성글로벌 제공
(뉴스투데이=이지은기자) 중국인들의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도 증가에 메디컬 의료기기 은성글로벌의 현지시장 인지도가 급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선선한 가을 바람에 야외 활동 여건이 좋아지면서 목표 체중을 설정하고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움직임이 두드러지고 있다. 이런 추세에 맞게 체중 감량과 연관된 갖가지 키워드들이 떠오르고 있다. 이러한 추세는 비단 국내에서만 나타나고 있는 것은 아니다. 실제로 이웃 나라인 중국에서도 최근 다이어트에 관심을 갖는 분위기가 뚜렷하게 형성되고 있는 중이다.
중국 현지에서는 현재 지방과 콜레스테롤을 효과적으로 분해하는 여러 가지 다이어트 방법들이나 관련 제품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중이다. 이런 흐름에 발 맞춰 메디컬 의료기기 브랜드인 ‘은성글로벌’은 다이어트 니즈(needs)가 나날이 확충되고 있는 중국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인지도를 확립하며 ‘국위선양’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은성글로벌은 국내외 추계 학술 대회 및 관련 전시회에 적극적인 참여를 행하며 긍정적인 인식을 다지고 있는 브랜드이다. 우리나라를 넘어 중국 시장에도 진출해 있는 은성글로벌은 중국 지사를 설립한 뒤 이를 기반으로 꾸준하게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다이어트에 관심이 증대되는 시기적인 흐름에 발 맞춰 ‘Vital Injector 1’, ‘Octoline2’, ‘Focus Dual’, ‘EPN’, ‘Dr.Light’, ‘Iontoson2’와 같은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해당 제품군들 중에서도 ‘Vital Injector 2’와 ‘Smart Line’, ‘Lipozero’의 인기가 높게 나타나는 추세이다.
은성글로벌은 앞서 언급한 여러 가지 기기들과 더불어 향후 ‘Focus Ice’, ‘Noble Shape’, ‘Hydra Care H2’의 세 가지 주력 제품도 판매를 개시함으로써 현지 미용기기 시장에 굳게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은성글로벌 해외 사업부 관계자는 “자사는 국내를 넘어 다이어트에 관심이 높아지는 중국 시장에서도 입지를 굳건히 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추후 ‘Focus Ice’, ‘Noble Shape’, ‘Hydra Care H2’ 등 선호도 높은 기기들을 앞세워 우리나라의 기술력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은성글로벌은 메디컬 에스테틱 의료기기 전문 기업으로, 국내 내수 시장과 중국은 물론 북미, 유럽, 아시아, 중남미, 오세아니아 등 전 세계 약 70여 개국으로 제품을 수출하며 글로벌한 인식을 다져 나가고 있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