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논(INON), USB C타입 멀티허브 신제품 2종 출시
이지은
입력 : 2018.11.13 09:20
ㅣ 수정 : 2018.11.13 09:20

USB3.0 확장포트 및 C타입 충전포트, 4K ULTRA HD 지원 HDMI 포트탑재 아이논 USB C타입 멀티허브 2종 출시
[뉴스투데이=이지은기자] ㈜스마트바이(대표 김노중)는 USB3.0 확장포트 및 타입C 충전포트, 4K ULTRA HD 지원 HDMI 포트를 탑재한 USB C타입 멀티허브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아이논(INON) USB C타입 멀티허브는 타입C 포트를 채택한 노트북, 맥북, 태블릿등 PC기기를 연결하여 별도의 전원공급없이, USB3.0 확장포트 및 최신 스마트기기의 충전을 지원하는 타입C 포트, 4K ULTRA HD지원 HDMI 포트를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아이논(INON) USB C타입 멀티허브는 다양한 주변기기를 연결하여 사용할수있어, 기본적인 USB메모리부터 키보드, 마우스, 외장 저장장치등을 확장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맥OS 및 최신운영체제인 윈도우 10까지 완벽하게 호환이 된다.
제품연결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LED램프와 플러그 앤 플레이 기능으로 구동 프로그램을 따로 설치하지 않아도 바로 작동이 가능해 사용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약 100x10x30mm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태블릿PC, 노트북등과 함께 휴대하기 편안하며, 고급 알루미늄 소재의 재질로 맥북등의 소재와 유사한 표면처리를 해 완벽한 일체감을 느낄 수 있으며, 그레이, 실버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특히, 타입C USB커넥터는 위, 아래 구분없이 연결 가능한 차세대 신기술로 데이터, 음성, 영상전송 및 충전까지 가능한 진보된 인터페이스로, 최근 출시되는 스마트기기의 타입C 채택이 늘어나면서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노트북 사용에 필수적인 HDMI포트 탑재 및 USB2.0 대비 10배빠른 USB3.0이 탑재되어 있다.
이와함께 아이논 신제품 모두 국내외 안전규격을 준수하고 철저한 품질관리로 KC 전자파인증은 물론 유럽 및 미국내 인증을 받았으며, 전자제품 유해물질 사용제한지침 규격인 친환경인증 RoHS 인증을 받았다.
아이논(INON) USB C타입 멀티허브 판매사인 ㈜스마트바이는 최근 늘어나는 타입C 제품의 증가로 가정이나 사무실등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현재 아이논(INON) USB C타입 멀티허브 신제품 2종은 주요 온라인몰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