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뷰티코아, ‘라비앤코 에어 샷 볼륨 스타일러’ 선보여
황경숙 기자
입력 : 2019.06.10 10:07
ㅣ 수정 : 2019.06.10 10:07

[뉴스투데이=황경숙 기자] 디자이너 현태 원장의 노하우를 담은 라뷰티코아 헤어 솔루션 브랜드 라비앤코에서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에어 샷 볼륨 스타일러’ 출시 소식을 전했다.
현태 원장은 스타 헤어디자이너 사관학교에서 자리를 지키고 있는 프리미엄 토탈 뷰티 살롱 ‘라뷰티코아’의 대표 디자이너다.
‘에어 샷 볼륨 스타일러’는 최고 스타들의 헤어를 책임져온 그의 드라이 스킬을 구현한 제품이다.
56개의 에어 홀에서 나오는 찬 바람이 뜨거운 열로 달궈진 모발을 급속 냉각하여 볼륨과 컬의 고정력과 지속력을 강화시키고, 판고데기와 봉고데기의 장점을 합쳐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모발 상태에 따라 조절이 가능한 5단계 온도 시스템도 적용했다.
라비앤코 관계자는 “’라비앤코 에어 샷 볼륨 스타일러’는 디자이너 현태 원장의 27년 드라이 노하우인 ‘열3뜸7’의 원리를 담은 제품이다. 집에서도 전문가의 손길을 느낄 수 있도록 소비자 친화적으로 기획하였으며, 찬 바람을 통해 기능성과 시원한 사용성을 모두 고려한 신개념 고데기”라고 전했다.
‘에어 샷 볼륨 스타일러’는 오는 15일 GS홈쇼핑을 통해 소비자들과 만난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