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년의 날, 센스있는 '향수' 선물하려면 '이것'부터 따지자
(뉴스투데이=오소희 기자) 만 20세를 맞이하는 젊은 청춘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성년의 날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소녀에서 숙녀로, 소년에서 진정한 남자로 다시 태어난다는 의미를 담은 이 날에 선물로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은 바로 향수다. 특별한 날 선물 받는 이의 스타일과 성격을 잘 고려한 맞춤형 향수를 선물하는 건 어떨까?

활발하고 여성스러운 그녀를 위한 로드 클로에(Leau de Chloe)
여성스러우면서도 활발한 성격을 가진 활동적인 여성에게는 '로드 클로에'를 추천한다. 로드 클로에는 클로에(CHLOE)가 지난 4월 새롭게 선보인 여성 향수로 독특한 로즈향에 특별하고 우아한 시트러스 향이 어우러져 달콤하고 시원한 레모네이드를 떠올리게 한다. 특히 시원한 공기의 향을 담은 가벼우면서도 시원한 향수로 봄 여름에 사용하기에 좋은 향수다.
달콤하고 귀여운 여성에게 잘 어울리는 페라가모 세뇨리나(Ferragamo Signorina)
달콤한 디저트와 아기자기 하고 귀여운 소품을 좋아하는 여성에게는 페라가모 세뇨리나를 선물하는건 어떨까. 세뇨리나는 페라가모가 지난 4월 새롭게 론칭한 영레이디를 위한 향수로, 소녀의 풋풋함과 우아한 여성을 동시에 표현한 향수라는 점에서 성년의 날에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다. 플로리엔탈 프루티 계열의 향수로 달콤한 로즈 향이 어우러져 세련된 향을 선사한다.
부드럽고 섬세한 여성을 위한 버버리 브릿 쉬어 (Burberry Brit Sheer)
부드럽고 섬세한 성격을 가진 여성스러운 여성이라면 버버리 브릿 쉬어가 잘 어울린다. 버버리 브릿 쉬어는 체리 블러썸의 향이 은은하게 느껴지는 매력적인 향수로 연한 핑크 체크 무늬가 새겨진 바틀이 섬세함과 우아함을 더해준다. 또한 누구나가 좋아하는 가볍고도 여성스러운 향으로 꾸준히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 샐러 제품 중 하나다.

스포츠를 즐기는 남성에게 어울리는 이세이 미야케 스포츠 (Issey Miyake Sport)
향수의 이름에서부터 스포티한 느낌이 그대로 전해지는 이세이 미야케 스포츠는 스포츠를 즐기는 남성을 겨냥한 향수로 운동을 마친 후의 상쾌함, 성취감을 표현했다. 프레쉬 우디 계열의 향수로 강렬하고 남성적 이면서도 상쾌한 향이 매력적이다. 엑티브(Active)한 활동을 즐기고 스포츠를 좋아하는 남성에게 선물하기 안성맞춤이다.
향수를 처음 접하는 향수 새내기에게 잘 어울리는 씨케이 원 (ck one)
세계 최초의 유니섹슈얼(남녀공용) 향수인 씨케이 원은 향수를 처음 사용하는 사람들도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는 향수라는 점에서 일명 '입문 향수' 라고도 불린다. 시트러스 머스크 계열의 향이 시원하면서도 상쾌한 기분을 선사해 향수를 처음 접하거나 즐겨 사용하지 않는 남성이라면 향이 부담스럽지 않은 씨케이 원을 추천한다.
활기차고 트렌디한 남성을 위한 버버리 비트 (Burberry Beat for men)
버버리 비트는 버버리의 전통적인 느낌과 현대적인 감각이 잘 어우러진 남자 향수이다. 후레쉬 스파이시 우디 계열의 향수로 가볍지 않은 시원함과 남성스러운 느낌을 동시에 선사해 패션과 트렌드에 앞서가는 활기찬 남성에게 잘 맞는 향수이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