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검색
https://m.news2day.co.kr/article/20200714156500

㈜로운컴퍼니, ‘이와사’ 온라인몰 7월 론칭

글자확대 글자축소
황경숙 기자
입력 : 2020.07.14 09:56 ㅣ 수정 : 1970.01.01 09:00

[뉴스투데이=황경숙 기자] 로운컴퍼니의 ‘이와사(IWASA)’ 온라인 몰이 7월 론칭될 예정이다. ‘이와사’는 24시간, 24절기라는 일상을 상징하는 숫자 2와 4사이 속에서 보다 편하고 나은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토탈 리빙 디자인 브랜드이다.

 
‘이와사’는 소재집중과 감성주의의 만남을 콘셉트로 가방, 파우치, 키친웨어 등의 일상생활 속에 늘 이용하는 다양한 상품을 제작, 판매 중이다. ‘이와사’의 실용적인 기능과 세련되고 깔끔한 디자인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어필할 수 있는 장점이다.
 
[사진제공=이와사]
 
이번 온라인 몰 론칭을 맞아 ‘이와사’에서는 ‘에코백’, ‘키친패브릭’, ‘라이트백’, ‘파우치’의 4가지 신규 카테고리의 모음전이 진행될 예정이다.
 
향후 ‘이와사’는 다양한 리빙 테마를 주제로 한 신상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해외의 리빙 브랜드 상품도 소싱‧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이와사’의 상품을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국내외 온‧오프라인 디자인 멀티샵 채널에도 입점을 계획하고 있다.
 
한편 ‘이와사’는 엔터테인먼트 굿즈, PB-브랜드 등의 디자인상품을 기획, 제작, 유통, 운영하는 ㈜로운컴퍼니의 PB-BRAND(자사 브랜드) 중 하나이며, 현재 광주광역시에서 오프라인 이와사 플래그-쉽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casper@news2day.co.kr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뉴스투데이 & m.news2d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

비즈 많이 본 기사

  1. 1 [투데이 Pick] 삼성전자, 12조 유리기판 시장 진출 카드 '만지작'
  1. 2 [N2 뷰] 롯데이노베이트 AI 플랫폼 '아이멤버' 출시 1년 성적표 살펴보니
  1. 3 [N2 뷰] ‘방전 위기’ K-배터리 부활 위한 정부 파격 지원책 나올까
  1. 4 [N2 뷰] '6월 항공권 잡아라'...대한항공·아시아나·LCC 특가 경쟁 후끈
  1. 5 “HD현대중공업, 올해 영업이익 2조원...상선·함정·엔진 다 좋다”<SK證>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이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