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유총연맹 평택시지회, 9월 정기월례회의 비대면 진행

[뉴스투데이=김충기 기자] 한국자유총연맹 평택시지회(지회장 박종선)는 9월 정기월례회의를 지난 8일 비대면으로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한국자유총연맹 평택시지회 박종선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먼저 코로나19 사회 적 거리두기로 인한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한국자유총연맹 평택시 지회 9월 정기월례회의에 함께해주시는 각 산하단체장님과 평택시 지회 23개 읍면동분회장님들께 감사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월례회의에서는 시온세계선교교회 신현옥 담임목사가 마스크 20만장(약 4천만원 상당)과 사무가구류 다수점을 기부했다.
기부받은 물품은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한국자유총연맹 평택시지회 23개 읍면동분회와 산하단체 대의원등을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을 위한 소중한 자원으로 쓰일수 있도록 비대면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경기도 농수산진흥원 공모사업 ‘농산물 꾸러미 먹거리 사업’ 추가 진행됐다. 기증물품은 평택시 홀부모가정 후원 봉사단체인 ‘참 사랑회’(회장 회장 황명자)를 통해서 쌀 10kg 15포, 포도 5kg 15상자를 홀부모 가정 15가구에 전달키로 했다.
한국자유총연맹 평택시지회 박종선 지회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상황이지만 따뜻한 관심과 애정을 주신 시온 세계선교 교회 담임목사 신현옥님께 감사 드리며, 기탁해주신 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소외가정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BEST 뉴스
댓글(8)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어렵고 힘든시기인데요즘도기부하시는 목사님이계셔서훈훈함이느껴지네요

이러분이 종교를 넘어선 사랑의 전도자라 할수있지요 교회는 교회만 사랑하는데 이목사님은 다르신것 같습니다 통도 크시구요 !!!

훌륭하신 목사님이시네요 하날 보면 열을 안다고 ... 박수를 보냅니다

기부왕이신 목사님 늘 응원하겠습니다~~

같은 지역에 산다는 것에 뿌듯하네요~ 옆집 어르신께서도 이분이 주신 마스크 받았다고 좋아하시던데요~^^ 멋진 목사님 이십니다~^^

목사님~한두장도아니고 아니 한장도 못주는데 이건 뭐~~~말로표현이 안되요 거기교회어딘가요~귀햔목사님 가까이 얼굴한번 볼라구요

가슴 뭉클한 기사네요~~ 아낌없이 나눔을 전하시는 목사님으로 잘 알고 있습니다. 잊고 있었는데 기사를 통해 목사님의 소식을 전해 들어니 참 감사하네요~~ 목사님 늘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기도와 갈채를 보내드립니다.
요즘 이런 목사님도 다 있군요. 마스크를 100장, 200장이 아니라 수 만장 아니 20만장이나 기부하시다니.. 정말 상으로는 모자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