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검색
https://m.news2day.co.kr/article/20210929500087

GS리테일, 백혈병소아암협회에 KF94마스크와 헌혈증 기부

글자확대 글자축소
황경숙 기자
입력 : 2021.09.29 13:17 ㅣ 수정 : 2021.09.29 13:17

21년 헌혈 캠페인 활동으로 직원들이 기부한 헌혈증 1천여장 추가 제공

[뉴스투데이=황경숙 기자] GS리테일이 28일 사단법인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를 방문, 헌혈증과 KF94마스크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image
GS리테일 조직문화서비스팀 박정현팀장(왼쪽)과 한국 백혈병소아암협회 서용화 모금홍보팀장이 기부행사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GS리테일]

 

이 날 행사에는 GS리테일 조직문화서비스팀 박정현팀장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서용화 모금홍보팀장 등 관련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기부한 마스크 1만 3천여장은  2020년 5월부터 2021년 6월까지 GS리테일 임직원들이 모은 상품을 내부 온라인 기부 장터를 통해 판매한 수익금으로 마련했다. 또 헌혈증은 GS리테일 임직원들이 헌혈 활동을 통해 기부 받은 것이다. 

 

GS리테일에서 진행한 온라인 기부 장터는 자신이 소유하고 있는 물건을 좀더 필요한 사람이 활용 할 수 있도록 하는 자원 재활용 의미와 판매 수익금으로 지원이 필요한 이웃에게 나눔 활동의 의미가 결합되어 임직원들의 참여도가 높다.

 

박정현 GS리테일 조직문화서비스팀 팀장은 “GS리테일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사랑의 온라인 기부 장터를 통해 마련된 재원으로 백혈병소아암협회와 협의를 통해 환우에게 필요한 물품을 준비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newstwoday@news2day.co.kr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뉴스투데이 & m.news2d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

ESG 많이 본 기사

  1. 1 [ESG경영 사례분석] LG디스플레이, 지배구조 한 등급 상승...정철동 대표의 환경·사회 드라이브 주목
  1. 2 [현장: AI & ESG 전략 컨퍼런스 ①] 문성후 연세대 교수, “ESG는 ‘사회적 면허(Social License)’와 직결되는 핫이슈”
  1. 3 [ESG경영 사례분석] 경기교통공사, '양주 똑버스' 확장으로 '도민의 이동권' 증진...민경선의 사회적 가치 실현
  1. 4 [ESG경영 사례분석] HD현대, 지배구조는 A로 한 등급 올라...정기선 부회장의 ‘탈탄소 드라이브’ 주목
  1. 5 [현장: AI&ESG 전략 컨퍼런스②] 윤종화 특임교수·김하늘 디자이너가 제시하는 AI·디자인 결합 지속가능성 전략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이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