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검색
https://m.news2day.co.kr/article/20220819500164

MZ세대 사로잡을 ‘제주항공X잔망루피’ 트래블 굿즈 5종 출시

글자확대 글자축소
전소영 기자
입력 : 2022.08.19 13:36 ㅣ 수정 : 2022.08.19 13:36

승무원 잔망루피 봉제인형·잔망루피 트래블 레디백·모형 비행기 등
22일부터 제주항공 제이샵 예약 판매…9월부터 기내 에어카페 판매

image
제주항공이 MZ세대 대세 캐릭터 ‘잔망루피’ 기획상품(굿즈)을 출시한다. [사진 = 제주항공]

 

[뉴스투데이=전소영 기자] 제주항공이 모델 잔망루피 기획상품 5종으로 MZ세대(20∼40대 연령층) 고객들의 민심 사냥에 나섰다.

 

제주항공은 19일 MZ세대 대세 캐릭터 ‘잔망루피’ 기획상품(굿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상품은 △제주항공 승무원 잔망루피 봉제인형(3만9000원) △잔망루피 트래블 레디백(3만9000원) △잔망루피 모형비행기(3만9000원) △잔망루피 트래블 스티커(3000원) △승무원 잔망루피 볼펜(3000원) 등 5종으로 구성됐다. 

 

오는 22일 오전 10시부터 제주항공 온라인몰 ‘제이샵’에서 사전 예약판매가 시작되며, 배송은 이달말부터 순차적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특히 잔망루피 모형비행기, 잔망루피 트래블 스티커, 승무원 잔망루피 볼펜 승무원 등 3종은 다음달부터 국내선 및 국제선 기내 에어카페에서도 만날 수 있다.

 

제주항공은 “잔망루피 모델 계약으로 MZ세대로부터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는 한편 잔망루피 캐릭터를 활용해 브랜드 슬로건 ‘YES, YOU CAN FLY’ 캠페인을 확대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뉴스투데이 & m.news2d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

비즈 많이 본 기사

  1. 1 [투데이 Pick] 삼성전자, 12조 유리기판 시장 진출 카드 '만지작'
  1. 2 [N2 뷰] 롯데이노베이트 AI 플랫폼 '아이멤버' 출시 1년 성적표 살펴보니
  1. 3 [N2 뷰] ‘방전 위기’ K-배터리 부활 위한 정부 파격 지원책 나올까
  1. 4 [N2 뷰] '6월 항공권 잡아라'...대한항공·아시아나·LCC 특가 경쟁 후끈
  1. 5 “HD현대중공업, 올해 영업이익 2조원...상선·함정·엔진 다 좋다”<SK證>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이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