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검색
https://m.news2day.co.kr/article/20220830500077

bhc치킨, 맛초킹 출시 후 7년간 2400만개 팔려

글자확대 글자축소
김소희 기자
입력 : 2022.08.30 10:40 ㅣ 수정 : 2022.08.30 10:40

출시 7년 만에 판매량 2400만 개 기록, 2020년 대비 판매량 37% ↑

image

 

[뉴스투데이=김소희 기자] bhc치킨은 ‘맛초킹’이 출시 7년 만에 누적 판매량 2400만개를 달성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는 지난 2020년과 비교해 약 37% 늘어난 수치다.

 

맛초킹은 바삭하게 튀긴 치킨에 숙성 간장과 꿀을 넣어 만든 오리엔탈 블렌드 소스를 발라 달콤하면서도 짭조름한 맛이 강점인 메뉴다. 여기에 홍고추, 청양고추, 흑임자, 대파, 다진 마늘 등 각종 야채를 치킨에 가득 올려 매콤한 맛을 첨가해 기존 간장치킨과 차별화를 꾀했다.

 

맛초킹은 올해 상반기 기준 대표 메뉴 ‘뿌링클’에 이어 치킨 메뉴 판매 상위권을 차지해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대표 메뉴 뿌링클과 함께 맛초킹, 골드킹, 치퐁당 후라이드 등 인기 메뉴들을 연달아 선보이며 고객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 뉴스투데이 & m.news2d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

비즈 많이 본 기사

  1. 1 [현장] "결로냐 누수냐"…더샵 일산엘로이, 반대 시위에도 사용 승인 허가
  1. 2 "두산에너빌리티, 원전·SMR 수주 본격화에 기대감"<NH투자證>
  1. 3 “한화오션, 실적·영업 모두 순항...주가 재평가 충분”<상상인證>
  1. 4 [현장] 'TGV 유리기판' 선도주자로 우뚝 선 제이앤티씨, 3년 내 매출 1조 거머쥔다
  1. 5 [N2 뷰] 젊어진 티웨이항공, '소노항공'으로 새 출발하나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이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