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보, ‘무엇이든 물어보살’ 챗봇·채팅상담 이벤트

한현주 기자 입력 : 2022.09.02 16:14 ㅣ 수정 : 2022.09.02 16:14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image
[사진=DB손해보험]

 

[뉴스투데이=한현주 기자] DB손해보험이 2일 고객용 모바일앱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살'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챗봇 또는 채팅상담 서비스 이용 시 응모할 수 있다. '챗봇' 이용 시 공기청정기, 스타일러, 로봇청소기 등 원하는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채팅상담' 이용 시엔 추첨을 통해 SK주유권 또는 신세계 모바일상품권이 지급된다.

 

'챗봇'은 계약상담, 보험금청구 구비서류 안내 등에 대해 인공지능 AI챗봇이 시간에 상관없이 응답하는 서비스다. '채팅상담'은 실제 상담사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30분까지 실시간 채팅을 통해 계약상담, 정보변경, 증명서발급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AI챗봇 또는 실시간 채팅상담을 통해 보다 간편하고 빠른 상담서비스를 경험해 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친화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BEST 뉴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