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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C카드, 주류 전문 플랫폼 '겟주'와 소상공인 매출 확대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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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태규 기자
입력 : 2023.09.20 10:12 ㅣ 수정 : 2023.09.20 10:12

주류∙푸드 스마트오더 플랫폼 운영사 '보나캠프'와 서비스 활성화 제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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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복이 BC카드 플랫폼사업본부 상무(왼쪽)와 강기성 보나캠프 대표이사(오른쪽)가 19일 서울시 금천구 보나캠프 본사에서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제휴계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BC카드]

 

[뉴스투데이=김태규 기자] BC카드가 주류∙푸드 스마트 오더 플랫폼 운영사 '보나캠프'와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제휴계약을 체결했다. 보나캠프는 전문 주류(와인·위스키·전통주 등) 유통 플랫폼 '겟주(getju)'를 운영하고 있다.

 

20일 BC카드에 따르면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겟주 내 결제시스템 도입 협력 △멤버십 형태 서비스 공동 출시 △가맹점 기반 소비자 데이터 분석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BC카드 가맹점 빅데이터 기반으로 소상공인 주류 소매점의 매출확대 및 단골고객 확보 등 마케팅도 공동으로 추진할 방침이다.

 

박복이 BC카드 상무는 "앞으로도 겟주와 같은 생활형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힐 것"이라며 "소상공인이 매출과 수익을 늘릴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rasta@news2d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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