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 나들이객 증가 ‘매출상승’

최정호 기자 입력 : 2023.10.19 08:54 ㅣ 수정 : 2023.10.19 08:54

하루 한 장으로 홍삼 기능성분 충족…2040세대 매출 비중 늘어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image
[사진=KGC인삼공사]

 

[뉴스투데이=최정호 기자] 지난 7월 출시된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19일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에브리타임 필름은 지난 7월17일 출시 후 이달 16일까지 총 100만6000장이 판매됐다.

 

정관장은 판매량 증가의 원인을 추석 연휴 기간 여행객이 급증하면서 야외에서 물 없이도 섭취할 수 있는 필름 제형의 장점이 발휘된 것으로 분석했다. 

 

에브리타임 필름은 구강용해필름(ODF, Oral Dissolving Film)에 홍삼농축액을 압축시킨 필름형 제품이다. 하루 한 장으로 홍삼의 기능 성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1일 섭취량당 열량 0칼로리로 체중 증가에 대한 부담도 없다. 

 

또 에브리타임 필름은 특화된 간편성과 휴대성으로 젊은 고객층에게 인기몰이를 한고 있다. 쓴 맛을 줄여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고 초경량 개별포장으로 바쁜 업무 중 간편하고 신속하게 복용이 가능하다. 

 

이 같은 장점으로 간호사와 학원강사, 영업직군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에브리타임 필름의 2040세대 매출 비중은 정관장 평균과 대비해 약 6.7%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에브리타임 필름은 특화된 간편성과 휴대성으로 홍삼의 새로운 섭취 방법을 제안한 제품”이라며 “단풍 시즌을 앞두고 야외활동이 활발해지면서 에브리타임 필름을 찾는 고객은 더욱 늘어날 전망”이라고 말했다.

 

 

 

BEST 뉴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