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검색
https://m.news2day.co.kr/article/20231220500097
뉴투포토

갤러리아, 미국 아동 바디 브랜드 ‘대블앤돌롭’ 팝업 오픈

글자확대 글자축소
강이슬 기자
입력 : 2023.12.20 10:36 ㅣ 수정 : 2023.12.20 10:36

image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모델들이 갤러리아백화점 서울 명품관에서 연말까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대블앤돌롭(Dabble&Dollop)’ 팝업스토어를 소개하고 있다. 

 

2018년 미국에서 론칭한 대블앤돌롭은 아동용 바디 제품 전문 브랜드다. 여러 제품들을 섞어 쓸 수 있어 다양한 향의 조합이 가능하다. 대표 상품 중 하나인 ‘바닐라휩’은 풍성한 거품을 만지며 아이들의 후각 등 감각 발달에 도움이 되는 특징이 있다. ‘3 in 1 샤워젤’은 바디워시·샴푸·거품 목욕용으로 모두 사용 가능하며 총 6가지 향으로 구성, 제품 가격은 3~5만 원대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최근 친환경 원료를 사용한 화장품을 찾는 고객이 증가하는 추세”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수요에 맞추어 새로운 브랜드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2seul@news2day.co.kr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뉴스투데이 & m.news2d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

비즈 많이 본 기사

  1. 1 저조한 성적표 받은 '로킷헬스케어'...상장 후 가시밭길 걷나
  1. 2 [단독] "계획안 숨겨" vs "이미 공개"…서초 삼풍아파트, 신통기획 두고 첨예한 대립
  1. 3 [N2 뷰] 서준혁 회장 꿈꾸는 '대명소노-티웨이-에어프레미아 합병'에 기대와 우려 엇갈려
  1. 4 [N2 뷰] "압구정2구역 만큼은 절대 못내줘"...2차 혈전 앞둔 '현대 vs 삼성'
  1. 5 [N2 뷰] HD한국조선해양·삼성중공업·한화오션, 2중호재에 휘파람 분다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이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