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검색
https://m.news2day.co.kr/article/20240111500095
뉴투포토

갤러리아百 “국내 유일 ‘SJ뷰티 팝업스토어’ 열어요~”

글자확대 글자축소
강이슬 기자
입력 : 2024.01.11 09:42 ㅣ 수정 : 2024.01.11 09:42

image
[사진=갤러리아백화점]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모델들이 갤러리아백화점 서울 명품관에서 오는 19일까지 국내 단독 운영하는 ‘SJ뷰티’ 팝업스토어에서 화장품을 소개하고 있다.

 

‘SJ뷰티’ 팝업스토어에서는 △로렌조 빌로레시 △줄리엣 헤즈 어 건 △토일렛페이퍼 뷰티 등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를 선보인다. 

 

지난해 10월 국내 처음 소개된 향수 브랜드 ‘로렌조 빌로레시’는 1990년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시작했다. 창립자 로렌조 빌로레시가 중동의 향신료, 에센스에서 영감을 받고 조향, 증류법 등을 연구해 브랜드를 설립했다. 대표 제품은 ‘이페르보리아’로 은방울꽃, 자스민, 만다린 등 포근하면서도 강렬한 꽃 향기가 특징이다. 가격은 10만~20만원대다.

 

‘줄리엣 헤즈 어 건’은 2006년 프랑스 파리에서 시작한 니치 향수(소수의 취향을 겨냥한 고급 향수) 브랜드다. 대표 상품은 ‘낫 어 퍼퓸’으로 원료가 단일 성분으로 이루어져 개개인의 피부 PH 농도와 체온에 따라 향이 달라지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100ml에 20만9000원이다. 이외에도 낫 어 룸 스프레이, 낫 어 캔들 등 낫 어 퍼퓸과 동일한 향을 지닌 다양한 제품들도 선보인다.

2seul@news2day.co.kr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뉴스투데이 & m.news2d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

생활경제 많이 본 기사

  1. 1 [신상NEWS] CU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스텔라 아르투아 ‘고메 챌리스 셰프 에디션’
  1. 2 CJ ENM, 1분기 영업익 7억…TV광고 시장 위축 심화에 전년비 94.3%↓
  1. 3 [주말쇼핑정보] 이마트 ‘고래잇 페스타’·롯데마트 ‘5! 해피딜’·홈플러스 ‘MEGA 골든위크’
  1. 4 고물가에 할인 챙기자…스타벅스 ‘디카페인 음료 50%’‧롯데리아 ‘데리버거 32%’ 할인
  1. 5 [대형마트 휴무일] 롯데마트·이마트·홈플러스, 11일 정기 휴무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이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