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검색
https://m.news2day.co.kr/article/20240117500112

티웨이항공 “출시 1년 맞은 구독형 멤버십, 91% 재구독 원해”

글자확대 글자축소
전소영 기자
입력 : 2024.01.17 13:45 ㅣ 수정 : 2024.01.17 13:45

티웨이플러스 만족도 조사서 응답자의 81% ‘만족스럽다’ 답해
무료 혜택 중에서도 ‘사전 좌석 무료 제공’ 만족도 가장 커

image
[사진 = 티웨이항공]

 

[뉴스투데이=전소영 기자] 출시 1주년을 맞은 티웨이항공의 구독형 멤버십 ‘티웨이플러스’가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는 가운데 2024년에도 차별화된 실질적 혜택이 지속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은 17일 티웨이플러스 구독 회원 1213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지난해 2월 출시한 티웨이플러스는 멤버십 종류에 따라 사전 좌석 무제한 무료, 티웨이-e카드 최대 97% 캐시백, 동반 1인 추가 등 실질적 혜택 제공이 핵심인 서비스다. 

 

출시 1년 후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최근 티웨이플러스 구독 회원 1213명 중 81%가 서비스에 만족한다고 답했다. 특히 멤버십 서비스 재구독 의향이 있다고 답한 비율은 91%에 달한다. 

 

구독 고객은 무료 혜택 중에서도 ‘사전 좌석 무료 제공’을 가장 만족스럽게 느끼는 것으로 파악됐다. 이 밖에도 △우선 수속·탑승·수하물 수취 △동반 1인 추가 △티웨이-e카드 캐시백 등의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파악됐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티웨이플러스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티웨이플러스 충성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뉴스투데이 & m.news2d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

비즈 많이 본 기사

  1. 1 [투데이 Pick] 삼성전자, 12조 유리기판 시장 진출 카드 '만지작'
  1. 2 [N2 뷰] 롯데이노베이트 AI 플랫폼 '아이멤버' 출시 1년 성적표 살펴보니
  1. 3 [N2 뷰] ‘방전 위기’ K-배터리 부활 위한 정부 파격 지원책 나올까
  1. 4 [N2 뷰] '6월 항공권 잡아라'...대한항공·아시아나·LCC 특가 경쟁 후끈
  1. 5 “한화오션, 2027년까지 외형 성장·수익성 개선”<NH투자證>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이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