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검색
https://m.news2day.co.kr/article/20240205500124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와 ‘아몬드브리즈’, CJ올리브영 ‘트렌딩 나우존’ 입점

글자확대 글자축소
서민지 기자
입력 : 2024.02.05 11:04 ㅣ 수정 : 2024.02.05 11:04

매일유업 식물성 제품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와 '아몬드브리즈’
2030고객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하는 ‘CJ올리브영’의 인기 큐레이션 판매존 ‘트렌딩 나우존’ 입점
올리브영 강남타운점에 브랜드 팝업공간 열고 2월 매주 금토일에 100% 당첨 이벤트 진행

image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와 '아몬드브리즈'가 CJ올리브영 트렌딩나우존 입점했다. [사진=매일유업]

 

[뉴스투데이=서민지 기자] 매일유업이 식물성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와 '아몬드브리즈'가 국내 뷰티·헬스 스토어인 CJ올리브영의 '트렌딩 나우존'에 입점했다고 5일 밝혔다.

 

'어메이징 오트'는 국내 오트(귀리) 음료 중 오트 함량이 가장 높은 제품으로, 고소한 맛과 식이섬유 베타글루칸을 함유해 비건 트렌드에 맞춰 급부상하고 있다. '아몬드브리즈'는 매일유업이 블루다이아몬드사와 합작해 선보인 제품이다. 100% 캘리포니아산 아몬드를 사용해 칼로리 섭취 부담을 줄였으나 영양 성분은 풍부한 식물성 음료 브랜드다.

 

이번 브랜드가 입점한 올리브영의 '트렌딩 나우존'은 올리브영이 고객들에게 현재 가장 주목받고 있는 인기 제품들만 선별해 매대에 선보이는 판매존이다.

 

매일유업은 이번 '트렌딩 나우존' 입점을 기념해 29일까지 한달 간 올리브영 '강남타운점'에서 팝업 이벤트와 온라인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비건 음료로 자리잡은 '아몬드브리즈'와 '어메이징 오트'가 CJ올리브영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제품 경험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마련한 행사"라며 "앞으로도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westmj@news2day.co.kr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뉴스투데이 & m.news2d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

많이 본 기사

  1. 1 [대형마트 휴무일] 롯데마트·이마트·홈플러스, 11일 정기 휴무
  1. 2 [이 특징주 버핏이라면] 로킷헬스케어 주가, 코스닥 상장 둘째 날에도 13%대 '강세'
  1. 3 [간호법 돋보기 (下)] 최수정 한국전문간호사협회장 “안전하고 고도화된 간호 서비스가 필요한 때”
  1. 4 [대형마트 휴무일] 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25일 정기 휴무
  1. 5 [N2 스토리] 윤동한 회장이 직접 나섰지만...콜마그룹, 남매간 경영권 갈등 '첩첩산중'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이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