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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남은행, 제9기 ‘고객패널 포용 발대식·정기회의’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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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한일 기자
입력 : 2024.04.30 13:46 ㅣ 수정 : 2024.04.30 13: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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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K경남은행 박두희 상무(사진 앞줄 왼쪽 세번째)가 제9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BNK경남은행]

 

[뉴스투데이=유한일 기자] BNK경남은행이 ‘제9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 포용 발대식 및 정기회의’를 가졌다.

 

30일 경남은행에 따르면 이날 본점 회의실에서 발대식을 가진 제9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은 금융소비자를 위해 ‘돕고 움직인다’는 의미로 ‘포용(誧搈)’을 주제로 오는 11월까지 활동하게 된다.

 

이번 발대식에는 고객패널들이 오프라인 또는 BNK경남은행 메타버스인 '크니버스’에 접속하는 방식으로 자율적으로 참석했다. 발대식 후에는 BNK경남은행의 입출금 서비스 개선점 등을 주제로 첫 번째 정기회의가 진행됐다.

 

이날 박두희 BNK경남은행 금융소비자보호 담당임원(CCO·상무)가 제9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 12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박 상무는 “제9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들이 금융소비자를 도와 움직일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의견을 개진해 주길 바란다”며 “개진한 의견들을 귀담아 듣고 금융상품 및 서비스 전반에 적극 반영하는 동시에 금융소비자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hi918@news2d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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