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검색
https://m.news2day.co.kr/article/20240502500221
포토뉴스

아웃백, '캐주얼 다이닝' 리포지셔닝...가족 넘어 전 연령층과 '러브 페어링'

글자확대 글자축소
서민지 기자
입력 : 2024.05.02 15:55 ㅣ 수정 : 2024.05.07 00:48

image
아웃백이 2일 오전 서울 종로구 소재 '아웃백 광화문D타워점'에서 신메뉴 3종을 선보였다. [사진=서민지 기자]

 

[뉴스투데이=서민지 기자] 2일 오전 아웃백이 서울 종로구 소재 '아웃백 광화문D타워점'에서 간담회를 열었다. 

 

행사는 아웃백의 리포지셔닝 전략과 그에 따른 신메뉴 개발 과정을 설명하고자 마련됐다.

 

image
정필중 bhc그룹 직영사업본부장 2일 아웃백 광화문D타워점에서 열린 간담회에 참석해 아웃백의 리포지셔닝 콘셉트 '러브 페어링'에 대해 설명했다. 이는 공간과 사람, 행복한 순간을 '페어링'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사진=서민지 기자]

 

 

image
김광중 아웃백 R&D센터 메뉴개발팀 부장이 2일 오전 아웃백 광화문D타워점에서 열린 간담회에 참석해 신메뉴 개발 과정에 대해 설명했다. 아웃백의 신메뉴는 4종이다. [사진=서민지 기자]

 

 

image
2일 아웃백이 신메뉴 중 하나인 '워커바웃 웰링턴 스테이크'를 선보였다. 해당 메뉴는 페이스트리와 스테이크를 조합한 대중적인 비프 웰링턴을 아웃백만의 스타일로 재탄생하며 만들어졌다. [사진=서민지 기자]

 

 

image
2일 아웃백이 '프레쉬 카펠리니 파스타'를 새롭게 선보였다. 해당 메뉴는 레지아노 치즈와 탱글한 식감의 새우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메뉴다. 또 가느다란 파스타 면인 카펠리니가 특징이다. [사진=서민지 기자]

 

 

image
2일 아웃백이 신메뉴로 '스테이크 샌드위치'를 새롭게 선보였다. 해당 샌드위치는 런치 메뉴로 출시됐다. [사진=서민지 기자]

 

 

image
아웃백의 '본 인 스테이크'. 아웃백은 그간 '토마호크 스테이크'와 '블랙 라벨 스테이크'를 선보이며 국내 스테이크 시장을 이끌어 왔다. [사진=서민지 기자]

 

 

image
아웃백은 이번 '러브 페어링'을 진행하며 스테이크와 파스타 등 메뉴를 와인과 함게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와인도 준비했다. [사진=서민지 기자]

 

 

westmj@news2day.co.kr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뉴스투데이 & m.news2d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

많이 본 기사

  1. 1 [신상NEWS] CU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스텔라 아르투아 ‘고메 챌리스 셰프 에디션’
  1. 2 [N2 생활경제] 파리바게뜨, '토트넘 훗스퍼 포토볼' 사전 예약...BBQ, 공공 배달앱 '땡겨요'와 할인 행사
  1. 3 CJ ENM, 1분기 영업익 7억…TV광고 시장 위축 심화에 전년비 94.3%↓
  1. 4 [주말쇼핑정보] 이마트 ‘고래잇 페스타’·롯데마트 ‘5! 해피딜’·홈플러스 ‘MEGA 골든위크’
  1. 5 고물가에 할인 챙기자…스타벅스 ‘디카페인 음료 50%’‧롯데리아 ‘데리버거 32%’ 할인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이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