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검색
https://m.news2day.co.kr/article/20240523500063

LF 챔피온, '나일론 메쉬' 소재 아이템 판매 2.5배 증가

글자확대 글자축소
서민지 기자
입력 : 2024.05.23 10:15 ㅣ 수정 : 2024.05.23 10:15

스포츠 유니폼 모티브 '블록코어 패션' 인기
본격 여름철 시작되는 6월 매출 급증 전망

image
LF 챔피온 나일론 메쉬 아이템 화보. [사진=LF]

 

[뉴스투데이=서민지 기자] LF가 수입 판매하는 스포츠 브랜드 챔피온(CHAMPION)이 브랜드 대표 헤리티지인 '나일론 메쉬' 아이템 판매가 인기몰이 중이라고 밝혔다.

 

23일 LF에 따르면, 챔피온 '나일론 메쉬' 소재 아이템 판매는 전년 대비 2.5배 이상 급증했다. 지난 4월 말부터 판매가 서서히 늘어나기 시작해 최근 일주일과 4월 마지막 주 대비 판매가 2배 가량 증가했다. 

 

최근 스포츠 유니폼 모티브의 '블록코어 패션'이 지속 인기를 모으면서 더욱 관심이 높아진 것으로 보인다.

 

'나일론 메쉬' 소재는 1967년 챔피온이 골프 글러브에 사용되는 직물에서 영감을 받아, 미식 축구 유니폼으로 처음 시장에 탄생했다. 챔피온은 매년 여름 시즌 '나일론 메쉬'에 주력하고 있는데, 올해는 봄여름 신상품으로 셋업을 출시했다. 24년 봄여름 시즌 '나일론 메쉬 셋업'은 민소매와 반바지로 구성됐다.

 

LF 챔피온 관계자는 "챔피온이 최초로 개발해 수십년 간 역사를 이어오고 있는 '나일론 메쉬'는 여름 시즌을 대표하는 소재로 자리매김했다"며 "통기성이 좋아 운동복과 바캉스 룩 뿐만 아니라 레이어드 연출로 일상에서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어 6월에 접어들면 더욱 매출을 가파르게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westmj@news2day.co.kr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뉴스투데이 & m.news2d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

생활경제 많이 본 기사

  1. 1 [신상NEWS] CU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스텔라 아르투아 ‘고메 챌리스 셰프 에디션’
  1. 2 CJ ENM, 1분기 영업익 7억…TV광고 시장 위축 심화에 전년비 94.3%↓
  1. 3 [주말쇼핑정보] 이마트 ‘고래잇 페스타’·롯데마트 ‘5! 해피딜’·홈플러스 ‘MEGA 골든위크’
  1. 4 [대형마트 휴무일] 롯데마트·이마트·홈플러스, 11일 정기 휴무
  1. 5 [이 특징주 버핏이라면] 로킷헬스케어 주가, 코스닥 상장 둘째 날에도 13%대 '강세'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이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