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검색
https://m.news2day.co.kr/article/20240524500022

평택시의회, 한국장애인부모회에 후원금 전달

글자확대 글자축소
김충기
입력 : 2024.05.24 14:44 ㅣ 수정 : 2024.05.24 14:44

image
후원금 전달 [사진=평택시의회]

 

[뉴스투데이=김충기 기자] 평택시의회(의장 유승영)는 지난 21일 시의회 2층 의장실에서 한국장애인부모회 평택시지부와 간담회를 갖고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관내 거주 발달장애인들의 체육활동을 지원함으로써 이들의 신체 발달과 사회적‧정서적 발달을 도모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되었다.

 

이날 전달식에는 평택시의회 유승영 의장과 한국장애인부모회 평택시지부 강태숙 지부장, 이원선·윤복희 부회장, 이성진 감사, 모봉연 이사 등 6명이 참석했다.

 

유승영 의장은 “이번 후원금이 발달장애인들의 협동심과 자신감을 키워줄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평택시의회에서는 장애인들의 이동권을 보장하고 신체적‧사회적 활동을 강화하기 위한 방안을 지속적으로 강구하겠다.”고 말했다.

 

강태숙 한국장애인부모회 평택시지부장은 “이번 후원금은 발달장애인과 가족을 대상으로 하는 총 6회의 체육활동 프로그램에 사용될 예정이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 뉴스투데이 & m.news2d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

전국 많이 본 기사

  1. 1 유리천장 깬 김동연 지사, 새 정부 여성정책 선도하는 '정치 실험' 성과 강조해
  1. 2 김동연 경기지사, ‘집단지성 기반 정책’ 첫 실험... ‘기후도민총회’ 출범 선언
  1. 3 민주노총 전북레미콘지회장 A씨, “25만원 입금은 개인 간 거래”… 식사 대납 의혹엔 “기억 안 나”
  1. 4 민주노총 전북레미콘지회장 법적 대응에 ‘조합원 30만 원 분담’… 민주노총 내부 절차 논란
  1. 5 김동연 경기지사, 주한일본대사와 한일협력방안 논의..."경제, 인적, 문화 모든 면에서 더 활발한 교류 기대"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이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