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금융투자, 해외선물옵션 신규상장 기념 이벤트 실시
이벤트 6월 10일부터 7월 19일까지 개최

[뉴스투데이=황수분 기자] DB금융투자는 올해 6월 10일부터 7월 19일까지 '해외선물옵션 CME S&P 위클리 화, 목요일 옵션' 신규상장 기념 이벤트를 연다.
4일 DB금융투자에 따르면 CME S&P 위클리 화, 목요일 옵션은 E-mini S&P500 선물을 기초자산으로 하는 옵션으로 매주 화, 목요일마다 만기가 돌아오는 상품이다.
기존에 상장된 위클리 월, 수, 금요일 옵션 상품과 함께 짧은 만기를 원하는 옵션 고객을 위한 것이다.
DB금융투자는 신규상장할 CME S&P 위클리 화, 목요일 옵션 상품을 소개하고자 해외선물옵션 전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
해당 이벤트 기간 신규상장된 CME S&P 위클리 화, 목요일 옵션 상품을 5계약 이상 거래하는 고객에게는 백화점상품권 5만원(선착순 50명)과 CME S&P 위클리 화, 목요일 옵션 상품을 포함 CME 미국지수 관련 옵션 상품 총 50계약 이상 거래하는 고객에게도 백화점상품권 5만원(선착순 50명)을 증정한다.
만약 이 두 조건을 모두 충족한다면 중복 지급받을 수있다.
또한 보너스 이벤트로 해외선물옵션 신규 및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에 CME 미국지수 관련 선물이나 옵션 상품을 500계약 이상 거래하는 고객에게는 백화점상품권 30만원(선착순 10명)을 지급한다.
한편 보다 자세한 내용은 DB금융투자 홈페이지나 해외선물옵션데스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EST 뉴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