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검색
https://m.news2day.co.kr/article/20240605500127

오비맥주 한맥,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 출시 두 달 만에 판매처 1000곳 돌파

글자확대 글자축소
서민지 기자
입력 : 2024.06.05 13:13 ㅣ 수정 : 2024.06.05 13:13

올해 말까지 판매처 10배 이상 늘리겠다는 목표 조기 달성
'밀도 높은 거품', '부드러운 목넘김'으로 빠르게 시장 안착

image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 포스터. [사진=오비맥주]

 

[뉴스투데이=서민지 기자] 오비맥주의 한맥 생맥주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의 판매처가 1000곳을 돌파했다.

 

5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 판매처는 올해 3월 기준 100곳이었으나 5월 말 1000곳을 넘어섰다. 출시 당시 판매처를 올해 말까지 10배 이상 늘리겠다는 목표치를 조기에 달성한 것이다.

 

오비맥주는 한맥 생맥주가 밀도 높은 거품과 부드러운 목넘김으로 입소문을 타며 빠르게 시장에 안착했다고 설명했다. 한맥은 그간 프리미엄 한식 다이닝과 이자카야 등 한맥과 잘 어울리는 메뉴를 판매하는 업소를 중심으로 판매처를 확대해 왔다.

 

한맥은 여름 맥주 성수기를 맞아 생맥주 확대에 박차를 가하면서 판매처를 늘려 갈 방침이다. 

 

오비맥주 한맥 브랜드 매니저는 "부드러운 풍미와 거품이 특징인 한맥 생맥주가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출시 당시 세운 판매처 확대 목표를 조기 달성했다"며 "한맥의 매력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캠페인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westmj@news2day.co.kr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뉴스투데이 & m.news2d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

많이 본 기사

  1. 1 [신상NEWS] CU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스텔라 아르투아 ‘고메 챌리스 셰프 에디션’
  1. 2 CJ ENM, 1분기 영업익 7억…TV광고 시장 위축 심화에 전년비 94.3%↓
  1. 3 [주말쇼핑정보] 이마트 ‘고래잇 페스타’·롯데마트 ‘5! 해피딜’·홈플러스 ‘MEGA 골든위크’
  1. 4 고물가에 할인 챙기자…스타벅스 ‘디카페인 음료 50%’‧롯데리아 ‘데리버거 32%’ 할인
  1. 5 [대형마트 휴무일] 롯데마트·이마트·홈플러스, 11일 정기 휴무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이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