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몰, 희귀 동·식물 팝업스토어 연다..."초보 반려인 입문 기회"
남지유 기자
입력 : 2024.07.25 11:26
ㅣ 수정 : 2024.08.14 17:45
크레스티드 게코·레오파드 게코 등 50여종 희귀 동·식물 전시

[뉴스투데이=남지유 기자] 희귀 동식물을 한 자리에 만날 수 있는 박람회 형식의 팝업스토어가 초보 반려인들 사이에서 주목 받고 있다.
HDC그룹 계열사 내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은 "이번 희귀 동식물 팝업스토어는 용산점 리빙파크 3층 이벤트홀에서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될 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관련 전문 업체 30여 곳이 참여해 50여 종의 희귀 동식물 전시 및 분양, 관련 용품 등을 판매한다. 반려 생물에 관심이 있는 초보자도 쉽게 입문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대표 동물로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높은 관심과 인기를 얻고 있는 크레스티드 게코와 레오파드 게코 등의 파충류 △복슬복슬한 꼬리가 매력인 피그미 다람쥐 △‘물멍’의 대표 주자인 열대어 베타 △‘플랜테리아’ 열풍을 이끌었던 몬스테라 알보 등 희귀한 식물들까지 다양하게 만나 볼 수 있다.
최용화 HDC아이파크몰 영업본부장(상무)은 “반려시장의 규모가 점차 커지고 있고 그 종류도 다양해지고 있어 인기 있는 동식물을 한번에 둘러볼 수 있도록 이번 팝업 스토어를 기획 하게 됐다”라며 “동식물을 키우고 싶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고민 중이라면 아이파크몰에 방문해 직접 보고 만져 보면서 초보 반려인으로 입문 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BEST 뉴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