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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C, 티몬·위메프 ‘사태 수습’ 구입 상품권 전액 환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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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민지 기자
입력 : 2024.07.25 15:32 ㅣ 수정 : 2024.07.25 15:32

티몬·위메프에 상품권 판매 즉각 중단 조치
"SPC모바일 상품권 전액 환불 가능 조치"
"해피머니와 해피포인트 전혀 관련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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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메프 사태 관련 SPC 안내문. [사진=SPC]

 

[뉴스투데이=서민지 기자] SPC가 티몬·위메프 입점 업체 정산금 무기한 연기 사태 수습에 나섰다.

 

25일 SPC는 입장문을 통해 "티몬·위메프 등을 통해 판매된 'SPC 모바일 상품권'을 전액 환불 가능하도록 조치했다"며 "추가 피해를 막기 위해 티몬·위메프 등을 통한 해당 상품 판매를 즉각 중단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대행업체로부터 정산받지 못한 판매금 문제는 해당 업체와 대화를 통해 해결책을 찾을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또 SPC는 사안과 관련해 언급되고 있는 '해피머니'에 대해 "SPC가 운영하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해피포인트'와 전혀 관련이 없다"고 선을 그었다.  SPC가 티몬·위메프의 정산금 지연으로 발생한 사태가 기업 이미지 훼손으로 이어지는 것을 막기 위해 이같이 조치한 것으로 풀이된다. 

 

westmj@news2d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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