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검색
https://m.news2day.co.kr/article/20240730500165

동원F&B, 건강 간편식 브랜드 '웰로' 론칭...맛·편의성 동시에 제공

글자확대 글자축소
서민지 기자
입력 : 2024.07.30 16:58 ㅣ 수정 : 2024.07.30 16:58

100% 통귀리 활용한 '웰로 오트밀' 2종 선봬

image
건강간편식 브랜드 '웰로(wello)' 연출 이미지. [사진=동원F&B]

 

[뉴스투데이=서민지 기자] 동원F&B가 건강 간편식 브랜드 '웰로(wello)'를 론칭했다.

 

30일 동원F&B에 따르면 '웰로'는 건강을 뜻하는 단어 '웰니스(wellness)'와 '안녕(hello)'의 합성어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식습관으로 안내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웰로'는 100% 통귀리를 활용한 가정간편식(HMR) 2종으로 첫선을 보인다. '웰로 오트밀 참깨치킨'은 담백한 닭가슴살에 참깨를 넣어 고소한 풍미를 더했으며, 병아리콩과 렌틸콩까지 담아 한 컵당 단백질 함량이 11g에 달한다. '웰로 오트밀 단호박'은 설탕을 전혀 넣지 않고도 단호박의 달콤함을 즐길 수 있으며, 6g의 식이섬유가 들어 있어 식단 관리 시 활용하기 좋다.

 

동원F&B는 '식단이 쉬워지는 맛있는 습관'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맛과 편의성의 가치를 제안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방침이다.

 

동원F&B 관계자는 "최근 헬스&웰니스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귀리와 곤약 등을 활용한 간편식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건강 간편식 브랜드 '웰로'를 통해 건강한 식습관을 제안하는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westmj@news2day.co.kr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뉴스투데이 & m.news2d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

많이 본 기사

  1. 1 [신상NEWS] CU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스텔라 아르투아 ‘고메 챌리스 셰프 에디션’
  1. 2 CJ ENM, 1분기 영업익 7억…TV광고 시장 위축 심화에 전년비 94.3%↓
  1. 3 [주말쇼핑정보] 이마트 ‘고래잇 페스타’·롯데마트 ‘5! 해피딜’·홈플러스 ‘MEGA 골든위크’
  1. 4 [대형마트 휴무일] 롯데마트·이마트·홈플러스, 11일 정기 휴무
  1. 5 [이 특징주 버핏이라면] 로킷헬스케어 주가, 코스닥 상장 둘째 날에도 13%대 '강세'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이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