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검색
https://m.news2day.co.kr/article/20240805500123

정관장, '에브리타임 리프레시·맥스' 2종 선봬...편의점 시장 잡아라

글자확대 글자축소
서민지 기자
입력 : 2024.08.05 14:02 ㅣ 수정 : 2024.08.05 14:02

인삼농축액·비타민·아미노산 등 첨가...일상 속 에너지 보충

image
정관장 '에브리타임 맥스' 제품 이미지. [사진=KGC인삼공사]

 

[뉴스투데이=서민지 기자] 정관장이 '에브리타임 리프레시·맥스' 신제품 2종을 출시하며 편의점 시장 공략에 나섰다.

 

5일 KGC인삼공사는 접근성이 우수한 편의점에서 건강식품을 찾는 수요가 늘자 '에브리타임 리프레시·맥스' 2종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스스로 건강을 챙기는 '셀프 메디케이션'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편의점 매대에는 껌과 사탕 대신 건강식품으로 채워지고 있다.

 

'에브리타임 리프레시'는 인삼농축액 분말에 페퍼민트 맛을 더해 건강과 상쾌함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프로폴리스와 자일리통, 허브추출물을 담아 입안에서 기분 좋은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씹는 재미가 가득한 초소형 크런치 제형으로 식후는 물론 업무와 공부 중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에브리타임 맥스'는 인삼농축액 1500㎎에 비타민B군, 판토텐산, 아미노산을 더해 일상 속 에너지를 끌어올릴 수 있는 제품이다. 달콤하고 쌉싸름한 맛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정관장은 맛과 제형을 다양화한 이번 제품 출시로 간편함은 물론 소비자들의 세분된 취향과 입맛을 충족할 수 있을 것이라 내다보고 있다.

 

박주연 KGC인삼공사 총괄수석BM은 "'에브리타임 리프레시·맥스'는 편의점의 특성에 맞게 소용량으로 출시돼 매일의 컨디션에 따라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은 고객이 늘어나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지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westmj@news2day.co.kr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뉴스투데이 & m.news2d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

많이 본 기사

  1. 1 [N2 생활경제] 파리바게뜨, '토트넘 훗스퍼 포토볼' 사전 예약...BBQ, 공공 배달앱 '땡겨요'와 할인 행사
  1. 2 [신상NEWS] CU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스텔라 아르투아 ‘고메 챌리스 셰프 에디션’
  1. 3 [N2 뷰] 위메프 인수 나선 BBQ...오프라인 넘어 온라인으로 체질 개선
  1. 4 고물가에 할인 챙기자…스타벅스 ‘디카페인 음료 50%’‧롯데리아 ‘데리버거 32%’ 할인
  1. 5 [간호법 돋보기 (上)] 시행령 없이 개문발차하는 간호법...PA간호사 ‘진료 지원’ 놓고 직역 간 갈등 우려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이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