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검색
https://m.news2day.co.kr/article/20240813500154
뉴투포토

日1000명 방문…롯데칠성음료 ‘새로 얼음동굴’ 인기 뜨겁네

글자확대 글자축소
강이슬 기자
입력 : 2024.08.13 16:15 ㅣ 수정 : 2024.08.13 16:15

image
[사진=롯데칠성음료]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고객이 대구 동성로에서 운영 중인 ‘새로 얼음 동굴(새로 -2.57℃)’ 팝업 스토어에서 새로 살구 하이볼과 간단한 안주로 이루어진 새로 술상을 받고 있다.

 

롯데칠성음료의 제로 슈거 소주 ‘새로’는 대구 동성로에서 운영 중인 ‘새로 얼음 동굴(새로 -2.57℃)’ 팝업 스토어를 오는 25일까지 운영한다. ‘가장 무더운 대구에 가장 시원한 동굴’의 콘셉트인 이번 팝업 스토어의 프로그램 중 특히 예약제로 운영되는 ‘새로구미’의 한복 체험 이벤트는 전 타임이 매진 될 정도로 인기를 끈다. 주말 일방문객이 1000명을 넘어섰다.

 

 

 

 

2seul@news2day.co.kr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뉴스투데이 & m.news2d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

많이 본 기사

  1. 1 [대형마트 휴무일] 롯데마트·홈플러스·이마트, 5‧6일 정상 영업
  1. 2 [주말쇼핑정보] 이마트 ‘랜더스 쇼핑페스타’·롯데마트 ‘주주총회’·홈플러스 ‘온라인 홈플런’
  1. 3 [단독] 젠테, 미처리결손금 급증...'제2의 발란' 우려에 "직매입으로 사업구조 달라"
  1. 4 [집중분석] 쿠팡, 유통업계 최초 매출 41조 돌파...'공정위·C커머스' 등 과제도 산적
  1. 5 “녹십자, 알리글로 처방 분기 거듭할수록 성장 기대” <삼성證>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이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