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검색
https://m.news2day.co.kr/article/20240821500039

에쓰오일, 티웨이항공과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글자확대 글자축소
남지완 기자
입력 : 2024.08.21 10:32 ㅣ 수정 : 2024.08.21 10:32

에쓰오일 마스코트 ‘구도일’ 여행 영상 공개
인스타그램에서 다음달 19일까지 댓글 및 팔로워 이벤트

image
에쓰오일과 티웨이항공이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에쓰오일]

 

[뉴스투데이=남지완 기자] 에쓰오일(S-OIL)이 국내 항공사 티웨이항공과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펼친다.

 

에쓰오일은 티웨이항공과 올해 상반기에 이어 최근 두번째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영상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에쓰오일 마스코트 캐릭터 ‘구도일’이 티웨이항공 신규 취항지 유럽 5개국(로마, 파리, 바르셀로나, 프랑크푸르트, 자그레브)을 여행하는 장면을 담은 콜라보 영상 ‘구도일! 첫 유럽 5개국 배낭여행!’은 에쓰오일과 티웨이항공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콜라보레이션 마케팅과 함께 SNS 팔로워 대상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는 에쓰오일 인스타그램에서 이달 19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댓글 및 팔로우를 통한 추첨으로 이뤄진다.

 

사은품은 티웨이항공 유럽(로마) 항공권과 에쓰오일 모바일 주유권이다.  당첨자 확인은 9월 18일 오후 5시 에쓰오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올해 연말까지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이 예정돼 있으며 구도일이 좋은 기름 상징을 넘어 애니메이션, 숏폼 콘텐츠, 오프라인 등 다양한 영역으로 세계관을 넓혀 나가는 모습을 기대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ainik@news2day.co.kr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뉴스투데이 & m.news2d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

비즈 많이 본 기사

  1. 1 [N2 뷰] '자본잠식' 인창개발의 수상한 행보...LH, '파주 운정 사업' 최후통첩
  1. 2 [단독] "계획안 숨겨" vs "이미 공개"…서초 삼풍아파트, 신통기획 두고 첨예한 대립
  1. 3 [N2 뷰] 서준혁 회장 꿈꾸는 '대명소노-티웨이-에어프레미아 합병'에 기대와 우려 엇갈려
  1. 4 [N2 뷰] "압구정2구역 만큼은 절대 못내줘"...2차 혈전 앞둔 '현대 vs 삼성'
  1. 5 [N2 뷰] HD한국조선해양·삼성중공업·한화오션, 2중호재에 휘파람 분다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이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