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검색
https://m.news2day.co.kr/article/20240924500056

신한투자증권, 뉴진스와 '매일 매일 신투DAY' 광고 캠페인

글자확대 글자축소
황수분 기자
입력 : 2024.09.24 10:08 ㅣ 수정 : 2024.09.24 10:08

'신투' 애칭 사용, 친근감 있는 광고 노력

 

image

 

[뉴스투데이=황수분 기자] 신한투자증권은 24일 걸그룹 뉴진스와 ‘매일 매일 신투DAY’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의 특징은 신한투자증권이 우리 일상에 가까이 있고, 항상 내 곁에 있는 투자 동반자임을 모델 뉴진스를 통해 친근하게 표현한 점이다. 

 

뉴진스 멤버 전원이 직접 참여해 부르는 중독성 있는 징글이 인상적이다. 투자에 대해 어렵게 설명하기보다는 소비자의 눈높이에서 ‘어떤 날, 어떤 투자도 신한투자증권과 함께, 매일 매일 신투DAY’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감성적이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전달한다.

 

특히 신한투자증권을 ‘신투’라는 애칭으로 부르며, 고객들에게 친근감 있게 다가가려고 노력했다.

 

우선 광고는 요일별로 뉴진스 멤버와 투자를 각각 매칭한 5편과 전체를 아우르는 총합편 등 총 6개 영상으로 구성됐다. 민지의 해외 투자(월), 다니엘의 투자 준비(화), 하니의 투자공부(수), 혜인의 정기 투자(목), 해린의 금융상품(금) 등이다.

 

이 광고는 TV와 디지털, SNS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된다. 신한투자증권 유튜브 채널인 ‘알파TV’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또한 뉴진스의 다채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광고 영상 메이킹 필름도 같이 공개한다.

 

김수영 신한투자증권 브랜드홍보본부장은 “뉴진스와 함께하는 ‘매일 매일 신투DAY’ 광고 캠페인으로 고객과 소통하고 함께 가는 콘텐츠가 될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귓가에 맴도는 징글송처럼 투자 동반자이자 조력자로서 고객에게 더 가까이 친근하게 다가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투자증권은 이번 광고 캠페인과 함께 뉴진스 멤버의 개성이 묻어나는 렌티큘러 카드와 ‘매일 매일 신투DAY’ 브랜드 메시지를 담은 블록캘린더를 패키지를 경품으로 뉴진스 요일 매칭 이벤트도 실시한다. 

 

news00210@news2day.co.kr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뉴스투데이 & m.news2d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

많이 본 기사

  1. 1 [N2 뷰] 에스엠·YG·하이브 날고, JYP 주춤…2분기부터 주가 레이스 본격화
  1. 2 MG손해보험 '가교보험사' 설립 가능성 커져…계약이전·매각 선택지 남아
  1. 3 [N2 모닝 경제 브리핑-5월 7일] 美 증시, FOMC 하루 앞두고 약세 마감…다우 0.95%↓
  1. 4 [이 특징주 버핏이라면] 삼륭물산, 이재명 '탈플라스틱' 공약에 3일째 상한가
  1. 5 (마감시황) 코스피, 2,540대 상승 마감…외국인 11거래일 만에 ‘순매수’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이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