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푸스 침구·송가인 크루즈 여행·현대그린푸드 식단…금주 홈쇼핑 ‘핫’ 아이템은?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TV홈쇼핑 채널에서 소비자들의 요구를 발빠르게 수용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프리미엄 침구를, 홈앤쇼핑은 ‘송가인 콘서트 크루즈 여행’을, 현대홈쇼핑에서는 현대그린푸드의 케어푸드 식단 방송을 각각 준비했다.
롯데홈쇼핑은 올해 역대급 한파가 예상됨에 따라 포푸스, 클라르하임 등 국내외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판매를 확대한다.
평년보다 쌀쌀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롯데홈쇼핑의 10월(10월1~22일) 침구 주문액은 전달 같은 기간과 비교해 70% 증가했다. 특히 고물가에도 불구하고 고급 소재의 프리미엄 침구에 대한 수요가 높아 침구 구매에서도 양극화 현상이 뚜렷하게 나타났다. 지난 18일 선보인 ‘박술녀 양모 패드’는 방송 1시간 만에 주문금액 3억 원을 기록했으며, ‘클라르하임 면모달 침구’는 이달 방송 3회 동안 총 주문금액 8억 1000만 원을 기록했다.
롯데홈쇼핑은 겨울을 앞두고 침구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오는 27일부터 프리미엄 침구 전문 프로그램을 한시적으로 운영하고, 고급 소재의 겨울 침구를 집중적으로 판매한다.
오는 11월2일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 프랑스 가구 리빙 브랜드 ‘포푸스(POPUS)’의 양털침구세트를 단독 론칭한다. ‘포푸스’는 유럽의 70년대 무드에서 영감을 받아 화려한 색감과 패턴이 특징인 명품 가구 브랜드로,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국내에서도 인기가 높다.
이날 론칭하는 양털침구세트는 ‘포푸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침구 상품이다. 호주산 메리노울을 사용해 통기성과 보온성이 뛰어나며, ‘포푸스’ 본사 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했다. 양털 이불, 패드, 베개커버, 차렵, 쿠션을 한 세트로, 100만 원대에 판매한다.
더불어 오는 27일부터 4주 동안 프리미엄 침구 전문 프로그램 ‘퍼펙트베딩’을 운영한다. 럭셔리 침구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고품격 침구 브랜드를 제안하기 위해 기획했다. 매주 일요일 주1회 방송하며, 27일 첫 방송에서는 정전기와 먼지 날림이 덜한 자연유래 극세사 소재를 사용한 ‘클라르하임 면벨로아’ 침구를 선보인다. 2회 차 방송인 11월3일에는 ‘베러베딩x차이킴 실크 100’ 침구 세트를 판매한다.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베러베딩’의 150만 원대 고가 침구로, 천연소재 실크를 활용해 보온성과 통기성이 우수하다. 이외에도 ‘알레르망 구스 차렵 침구’, ‘마마인하우스 면극세사 침구’ 등 다양한 침구 브랜드를 선보일 계획이다.
김유택 롯데홈쇼핑 리빙부문장은 “역대급 한파 예고에 프리미엄 침구에 대한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국내에 소개되지 않은 고급 소재의 침구를 단독 론칭하는 등 관련 상품 편성을 확대할 예정”이라며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겨울 침구를 다양하게 선보이며 고객 니즈를 충족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홈앤쇼핑은 HD투어존의 ‘송가인 콘서트 크루즈 여행’ 방송을 오는 27일 오전 10시에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방송은 송가인의 2025년 새해맞이 럭셔리 크루즈 콘서트 및 팬 사인회를 25년 1월 7일부터 13일까지 일본과 대만 해상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여행 방송이다.
유럽 최고의 선박인 MSC 벨리시마(MSC Bellissima) 크루즈를 타고 6박 7일 일정으로 인천공항 출발 오키나와-이시가키-기륭-미야코지마-오키나와로 다시 돌아오는 여행일정이다. 선상 콘서트와 팬사인회까지 포함된 트롯 여제 송가인 해외 첫 크루즈 콘서트로 특별한 일정으로 구성이 된다.
MSC 벨리시마는 약 17만 톤 급의 초대형 초호화 크루즈다. 5700명 이상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다. 이 선박은 최신식 시설과 함께 아시아에서 최고 수준의 미식 체험을 제공하는 다수의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다. 이 중 일부 레스토랑에서는 미슐랭 스타 셰프가 기획한 특별한 메뉴를 선보이며, 다양한 미식 체험이 가능하다. 또 벨리시마는 세계적 수준의 엔터테인먼트 공연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제공한다.
송가인은 팬 분들을 위해 스페셜 크루즈 전 일정을 함께하는 역조공 팬미팅으로 팬 분들과 HD투어존 고객과 소통하며 특별한 추억을 고객과 팬분들에게 그동안 성원과 사랑에 보답 할 예정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송가인과 함께하는 해상 특별 콘서트와 스페셜 크루즈 여행을 야심차게 기획했다”며 “2025년 새해맞이를 특별한 경험으로 보내보시길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현대홈쇼핑에서는 24일 오후 6시40분에 현대그린푸드의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그리팅’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그리팅은 현대그린푸드가 지난 2020년 국내 최초로 론칭한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다. 단백질·저당·저칼로리 등 여러 건강 관리 목적별 ‘건강식단’과 고령층을 위한 ‘시니어식단’ 등 다양한 케어푸드를 선보여왔다. 또 국내 최다의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메디푸드 식단을 출시하며 국내 케어푸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식사’를 주제로 구성된 그리팅 인기 케어푸드 식단 15종(저칼로리 4종, 저당 3종, 고단백 3종, 영양솥밥 5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모든 제품은 설탕 대신 올리고당과 알룰로스를 사용해 당 섭취량을 줄였다. 영양솥밥의 경우 전라남도 담양군에서 생산된 유기농 쌀을 사용하는 등 친환경 식재료를 적극 사용했다.
현대그린푸드 관계자는 “지난 시범 방송의 리뷰를 분석한 결과 어린 자녀를 둔 4050대 여성 고객 비중이 높았다”며 “이를 반영해 이번 방송에서는 영양이 풍부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영양솥밥과 청양두유크림 리조토 등 자녀들의 영양 보충과 입맛을 두루 고려한 케어푸드 제품을 구성에 추가했다”고 말했다.
제품은 10개팩(6만 2900원), 20개팩(12만 5800원) 2종 중 선택 가능하며, 20개팩 구매 시 제품을 10개씩 두 번에 나눠 고객에게 배송해준다. 제품을 대용량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홈쇼핑의 장점을 살리면서, 약 한 달 간 고객이 제품을 소진하는 시간과 제품 신선도를 고려해 배송 서비스를 차별화한 것이다.
홈쇼핑 생방송 중 구매 시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20개 팩을 자동주문 방식으로 구매한 고객에게는 6000원 즉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인 H포인트도 구매 금액의 10% 적립된다.
현대그린푸드 관계자는 “지난 7월 현대백화점 중동점에 오프라인 매장 ‘그리팅 스토어’ 2호점을 연 데 이어 이번 홈쇼핑 방송 론칭 등 더 많은 고객들에게 그리팅을 알리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 케어푸드 리딩 기업으로서 소비자에게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BEST 뉴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