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블랙위크 기획전’·신세계라이브쇼핑 ‘전문관 오픈’…뷰티 시장 공략 가속화
컬리 뷰티 블랙위크, 컬리온리 뷰티 상품 등 총 2000여 상품 준비
신세계라이브쇼핑, 단독 뷰티 상품 선봬...마감 임박 찬스도 마련

[뉴스투데이=남지유 기자] 컬리와 신세계라이브쇼핑이 각각 ‘뷰티 블랙위크’와 ‘뷰티 전문관’을 선보이며 뷰티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차별화된 혜택과 제품 라인업으로 록인 효과를 기대하는 모습이다.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연말 대규모 할인 행사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뷰티컬리의 ‘뷰티 블랙 위크’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내달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환절기에 꼭 필요한 보습케어부터 미리 준비하는 홀리데이 에디션까지 총 2000여개 상품을 할인해 판매한다. 한정판 상품과 뷰티컬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상품들을 최대 혜택으로 마련했다.
최대 혜택으로 추천하는 블랙특가 랭킹 코너에는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상품과 ‘정샘물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 ‘랑콤 립 이돌 버터글로우 립밤’ 등을 추천한다. 쿠폰 혜택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상품에 따라 본품급 샘플을 함께 제공한다.
겨울철 꼭 필요한 보습 케어를 위해 스킨과 바디, 헤어별 시즌 특가 상품도 준비했다. ‘피지오겔 DMT 페이셜 크림’과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등 베스트셀러를 최저가로 준비한 것은 물론, ‘라로제 모이스춰라이징 바디로션’, ‘아벤느 제라캄 뉴트리션 로션’ 등 더마 코스메틱도 만나볼 수 있다.
연말 선물용으로 준비하기 좋은 플렉스 특가관에서는 탬버린즈와 논픽션 등 감도 높은 브랜드와 에스티로더, 산타마리아노벨라, 바비브라운 등 럭셔리 브랜드를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특히 ‘아워글래스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밤 듀오 세트’와 ‘논픽션 홀리데이 핸드크림’ 등을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마련했다.
컬리 관계자는 “연말 대규모 유통 할인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를 위해 뷰티컬리도 인기 브랜드를 총망라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며 “럭셔리 뷰티 상품과 보습 케어 상품, 홀리데이 에디션 및 컬리온리 선물 세트들을 할인가로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이 뷰티 전문관을 오픈하고, 뷰티 상품 판매에 적극 나선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11월 26일 모바일앱에 ‘뷰티의 신세계’를 열었다고 밝혔다.
‘뷰티의 신세계’에서는 키아이디 에센스와 더마클라센 탈모케어 샴푸 등 신세계라이브쇼핑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브랜드들을 포함해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클렌징, 이너뷰티, 디바이스, 뷰티소품까지 다양한 영역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헤라와 로레알, 동국제약 마데카프라임, 성분에디터 등 TV에서 히트한 브랜드들을 포함해 인기있는 100여개 뷰티 브랜드가 자리잡았으며, 신세계백화점 상품을 그대로 만나볼 수 있는 럭셔리 뷰티관도 별도로 마련됐다.
특히 브랜드별로 룩북 형태의 콘텐츠를 제공, 고객이 상품에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했고, 여러 스타일의 뷰티 숏츠를 적극 배치해 고객이 많은 영상을 볼 수 있게 했다.
이 외에도 인생 향수 찾기와 극강 보습템, 안티 에이징 등 관심사에 따라 모아볼 수 있는 영역을 신설하고, 랭킹을 통해 구매 트렌드도 적극 보여준다.
박진응 신세계라이브쇼핑 상품1담당 상무는 “신세계라이브쇼핑은 패션을 넘어 뷰티에서도 차별화된 브랜드를 구축했다”며 “이번 뷰티 전문관은 고객이 꼭 필요한 상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는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BEST 뉴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