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투포토] 해태아이스, ‘제1회 부라보콘 전국 어린이 바둑대회’ 성료
강이슬 기자
입력 : 2024.12.30 10:54
ㅣ 수정 : 2024.12.30 10:54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왼쪽 두 번째) 양재호 한국기원 사무총장, (왼쪽 세 번째) '제1회 부라보콘 전국 어린이 바둑대회' 초대 우승자 최해권 군, (왼쪽 네 번째) 김정태 해태아이스 대표이사, (왼쪽 다섯 번째) '제1회 부라보콘 전국 어린이 바둑대회' 준우승자 김준원 군이 시상식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해태아이스가 지난 29일 진행한 ‘제1회 부라보콘 전국 어린이 바둑대회’를 성공리에 개최했다. 첫 대회 초대 우승자는 최해권 군(동암초 6학년)으로, 준우승자는 김준원 군(인천먼우금초 6학년)으로 가려졌다. 우승자에게는 국내 어린이 바둑대회 최고 상금인 1000만 원이, 준우승자에게는 5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졌다.
‘제1회 부라보콘 전국 어린이 바둑대회’는 해태아이스가 후원하고 재단법인 한국기원이 주최주〮관하는 국내 최고 상금, 최대 규모의 어린이 바둑대회로 유소년 바둑 보급과 활성화를 목적으로 창설됐다.
해태아이스 관계자는 “올해 처음 개최된 ‘제1회 부라보콘 전국 어린이 바둑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어린이들에게 축하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오랜 시간 대한민국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온 대한민국 최초 아이스크림 콘 부라보콘이 ‘부라보콘 전국 어린이 바둑대회’를 통해 앞으로도 바둑 꿈나무들을 응원하고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댓글(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