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대, 미국 프랑스 등 4개국 글로벌 직무연수 실시
정승원 기자
입력 : 2025.01.13 00:43
ㅣ 수정 : 2025.01.13 10:29
대림대,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일환으로 1월 중 재학생 38명을, 4개 팀으로 나눠 미국 독일 프랑스 호주 등 4개국에 직무연수 프로그램 파견

[뉴스투데이=정승원 기자] 대림대학교(총장 황운광)는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1월 중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해외직무연수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38명의 학생을 4개 팀으로 나눠 미국, 프랑스, 독일, 호주로 각각 파견하여 3주에서 4주 동안 국가별로 특화된 직무연수를 수행하도록 기획됐다.
황운광 대림대학교 총장은 “혁신지원사업은 누구나 첨단 분야 교육을 수강하고 핵심 인재로 나아갈 수 있는 매우 의미 있는 사업”이라며 “앞으로 인재 양성을 위한 인프라 구축과 맞춤형 교육과정 개발을 위해 다방면으로 협력하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직무연수는 글로벌 역량 강화와 실무 경험 축적을 목표로 하며, 학생들은 각국의 산업 현장에서 다양한 프로젝트와 연수를 통해 전문성을 키우게 된다. 또한, 해외 기업 및 기관과의 교류를 통해 취업 경쟁력을 높이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대림대학교는 앞으로도 혁신지원사업을 통해 글로벌 교육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첨단 기술 및 산업 분야의 전문 인재 양성에 앞장설 계획이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