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2 생활경제] 대상그룹, 미트프로젝트 공식 앱 출시...bhc, 신규 앱 오픈 기념 경품 증정

서민지 기자 입력 : 2025.02.19 11:00 ㅣ 수정 : 2025.02.19 11:00

대상, 로그인~결제 단계 최소화...적립금 증정
bhc, 신규 가입·첫 주문시 사은품·할인 쿠폰 제공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뉴스투데이=서민지 기자] 대상그룹과 bhc 등 식품 업체들이 자사 브랜드 앱으로 소비자들을 모으고 있다. 

 

image
대상그룹의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가 공식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 [사진=대상그룹]

 

19일 대상그룹 혜성프로비젼의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가 고객 편의를 극대화하기 위해 공식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규 앱은 로그인부터 결제까지 단계를 최소화했다. 또 앱 푸시 알림을 통해 미트프로젝트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모션 정보를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다. 

 

혜성프로비젼은 앱 출시를 기념해 신규 이벤트를 펼친다. 앱을 다운로드하고 로그인하면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이경상 혜성프로비젼 온라인팀 이사는 "고기 전문가의 온라인 정육점 미트프로젝트에서 고품질의 육류를 보다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공식 모바일 앱을 출시하게 됐다"며 "할인 쿠폰과 이벤트 등 여러 혜택을 통해 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image
bhc가 'New bhc 앱'을 선보이며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bhc치킨]

 

bhc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와 편의성을 강화한 'New bhc 앱'을 선보이고, 이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규 회원 대상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고, 가입 후 첫 주문 시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다음 달부터는 bhc와 아웃백 등 다이닝브랜즈그룹의 다양한 브랜드 앱을 하나로 통합해 이용할 수 있는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bhc와 아웃백 앱 회원이 통합 앱 회원으로 전환 시 사이드 메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bhc 관계자는 "고객 편의성과 맞춤형 혜택을 대폭 강화한 'New bhc 앱'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사은품과 경품행사를 준비했다"며 "bhc와 아웃백 앱의 시너지를 극대화해 고객 만족에 더욱 힘써 나가겠다"고 말했다. 

BEST 뉴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