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NEWS] 던킨 ‘아이스 블렌드’‧농심 ‘배홍동칼빔면’‧유한킴벌리 ‘하기스 여름 기저귀’

강이슬 기자 입력 : 2025.03.16 06:49 ㅣ 수정 : 2025.03.16 06: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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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던킨]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한결 포근해진 날씨에 유통업계는 벌써 여름을 준비한다. 던킨은 아이스커피로 마시면 더 고소한 ‘던킨 아이스 블렌드’를 내놓고, 농심은 여름 인기 제품 배홍동을 새롭게 즐길 수 있는 ‘배홍동칼빔면’을 출시했다. 또 유한킴벌리는 빨라지는 더위에 예년보다 2개월 빨리 ‘2025년형 하기스 여름 기저귀’ 3종을 선보인다.

 

■ 던킨, 아이스로 마시면 더 고소한 ‘던킨 아이스 블렌드’ 출시

 

던킨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새로운 세컨드 블렌드 커피 ‘던킨 아이스 블렌드’를 출시했다.

 

‘던킨 아이스 블렌드’는 아이스커피로 즐기면 향긋하고 고소한 풍미가 더욱 살아난다. 한결 포근해진 날씨에 시원하고 깔끔한 커피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던킨 아이스 블렌드’는 산뜻하고 향긋한 에티오피아 생두에 고소하고 향이 풍부한 브라질∙콜롬비아 생두를 블렌딩해 은은한 산미와 단맛이 조화롭게 균형을 이룬다. 라임의 산뜻함과 브라운 슈거∙아몬드의 고소한 단맛을 느낄 수 있고 가벼운 바디감의 깔끔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경험할 수 있다. 로스팅 단계는 미디엄 다크로, 고소함과 쌉쌀함이 균형을 이뤄 달콤한 도넛과 잘 어우러진다.

 

이 제품은 던킨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기존 에스프레소∙디카페인 블렌드와 함께 제공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던킨은 2018년부터 △첼시 바이브 △롱비치 블루 △센트럴파크 △필드위드러브 △보스톤 블렌드 등 세컨드 블렌드 원두를 꾸준히 선보이며 다양한 커피 경험을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던킨 관계자는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시원한 커피를 찾는 수요가 늘고 있다”며 “아이스 음료로 잘 어울리는 세컨드 블렌드 커피 ‘아이스 블렌드’와 함께 산뜻한 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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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농심]

 

■ 농심, 색다르게 즐기는 배홍동 ‘배홍동칼빔면’ 출시

 

농심이 배홍동 브랜드로 선보이는 세 번째 제품 ‘배홍동칼빔면’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배홍동 고유의 매콤 새콤한 소스에 칼국수 면발을 활용, 입안 가득 풍성하고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농심 관계자는 “‘칼국수비빔면’ 메뉴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커지며 관련 맛집, 레시피의 온라인 언급량이 최근 3년간 3배 이상 증가했다”며 “맛깔난 배홍동 소스로 즐길 수 있는 칼국수비빔면 ‘배홍동칼빔면’으로 소비자 기대에 부응하여 2025년 비빔면 시장 대세 제품으로 키울 것”이라고 말했다.

 

농심 ‘배홍동칼빔면’은 튀기지 않고 바람에 말린 건면을 사용했다. 건면 특유의 매끄럽고 높은 밀도로 쫄깃하고 탱탱한 칼국수 면발을 구현했다. 면 모양은 두껍고 얇은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마름모꼴의 ‘도삭면’ 형태로 만들었다. 배와 홍고추, 동치미를 갈아 숙성한 배홍동 고유의 매콤새콤한 비빔장에 다진 김치를 추가하고, 바삭한 김치전을 구현한 별미튀김과 고소한 흑깨 토핑을 별첨으로 더해 완성도를 더했다.

 

배홍동칼빔면은 오는 24일 전국 유통점 및 이커머스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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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2025년형 하기스 여름 기저귀’ 3종 출시

 

유한킴벌리는 빨라지는 더위에 예년보다 2개월 빠르게 2025년형 하기스 여름 기저귀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하기스는 덥고 습한 여름철에 특화된 기저귀를 기대하는 소비자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2015년 처음 썸머 기저귀를 선보였다. 매년 더워지는 기후에 썸머 기저귀 출시 시기도 10년 전에 비해 2개월이나 앞당겨졌다. 최초로 선보인 2015년에는 5월에 출시되었지만, 어느덧 3월 출시가 자연스러워진 상황이다. 기상청은 올해 여름이 평년보다 기온이 높을 확률이 60%에 달한다고 예측했고, 일부 전문가는 여름 수준의 더위가 4월에서 11월까지 이어질 것이란 전망도 내놓고 있다.  

 

유한킴벌리의 썸머 기저귀 신제품은 대표 제품인 ‘네이처메이드 썸머’와 함께 ‘네이처메이드 퓨어코튼 썸머’, ‘매직컴포트 썸머’로 구성됐다.  

 

하기스 썸머 기저귀 3종은 시원함, 통기성, 흡수력 측면에서 획기적인 기술과 소재를 다수 적용했다. 통기성 허리·다리 밴드, 에어홀 허리밴드(팬티형)를 사용해 통기성이 뛰어날 뿐 아니라, 국제특허를 출원한(심사중) 흡수코어를 적용해 얇으면서도 흡수속도와 역류방지 성능을 2배나 향상시켰다. 알로에 함유 로션이 처리되어 아기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밴드형에는 앞뒤 샘방지 안심포켓이 공통 적용됐고, 팬티형에는 안심커버를 더한 이지액션 매직테이프가 특화 기술로 적용됐다. ‘네이처메이드 썸머’에는 라이오셀 함유 안커버와 통기 구조까지 적용돼 기저귀 속 온도를 최대 3도 낮춰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하기스 썸머 기저귀의 성공에 힘입어 좋은느낌 생리대, 디펜드 언더웨어, 크리넥스 물티슈, 마스크 등 자사의 다른 카테고리로도 시즈널 제품이 확장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정관념을 깬 혁신적인 제품으로 고객의 생활 환경을 높여가겠다”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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