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서민지 기자] 대상과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신규 서비스와 컬렉션을 선보인다.
대상의 종합 식자재 전문 온라인몰 '베스트온'이 마트 직배송 서비스를 도입했다. [사진=대상]
20일 대상의 종합 식자재 전문 온라인몰 베스트온이 마트 직배송 서비스를 전격 도입한다고 밝혔다.
베스트온은 대용량 식자재 유통몰이다. 식당을 운영하는 자영업자들이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식자재를 주문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상은 이번 마트 직배송 서비스를 도입하며 신속한 출고는 물론 제품의 신선도까지 보장할 방침이다.
먼저 기존 택배배송을 전국 10개 권역(고양·대전·청주·강릉·원주·대구·진주·광양·여수·목포)에 위치한 마트에서 직접 출고하는 마트배송 서비스로 전환한다. 이에 낮 12시까지 물건을 주문하면 당일 오후에 받아볼 수 있게 됐다.
또 구이전문과 볶음요리, 국·탕·찌개, 족발·보쌈, 호프주점, 분식, 한식 등 업종별 큐레이션도 선보인다.
대상은 서비스 개편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베스트온 신규 가입 후 사업자 전환 완료 고객에게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이동근 대상 BO사업팀은 "최근 유통업계의 화두인 '빠른 배송' 트렌드에 맞춰 자영업자 고객들에게 신선한 식자재를 더욱 신속하게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를 개편했다"며 "사용자 편의성이 향상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 고도화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젝시믹스 25SS시즌 골프웨어 화보 이미지.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2025 봄·여름(SS) 골프웨어를 출시했다.
이번 25SS 시즌에서는 'Beyond the Green'을 주제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활용성 높은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특히 장시간 활동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매직홀 소재를 사용해 경량성과 통기성을 강화했다.
이 외에도 시어서커와 메쉬 원단을 활용해 편안한 활동성을 보장한다.
구체적으로 여성 라인은 색과 패턴을 다양화해 소비자의 선택지를 넓혔다. 체크·스트라이프 패턴이 적용된 점퍼와 스커트를 선보였다. 일교차가 큰 간절기부터 여름까지 입기 좋은 제품도 구성했다.
남성 라인에서는 신체 사이즈에 맞게 입을 수 있도록 매직밴딩과 벨크로를 활용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지난해 젝시믹스의 골프웨어는 2023년 대비 92% 성장했다"며 "앞으로도 젝시믹스는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골프웨어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