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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카드, 고객 패널 '이지 토커'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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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태규 기자
입력 : 2025.03.25 13:10 ㅣ 수정 : 2025.03.25 13:10

고객 의견 반영해 소비자보호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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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KB국민카드]

 

[뉴스투데이=김태규 기자] KB국민카드가 금융소비자보호를 위한 고객과의 열린 소통 채널 '이지 토커(The Easy Talker)'를 모집한다.

 

25일 KB국민카드에 따르면 '이지 토커'는 금융소비자보호 관련 이슈, 제도개선 요청 사항, 상품 및 서비스 개발 아이디어 등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소비자보호를 강화하기 위한 고객 패널 제도다.

 

KB국민카드는 4월 2일까지 참가 희망 고객을 신청받고, 4월 중 심사를 거쳐 오프라인 고객 패널로 활동할 고객 15명 내외를 선발한다. 또 설문조사 전문 온라인 고객 패널 500명도 선정한다.

 

패널로 선정된 고객은 올해 말까지 KB국민카드에 대한 개선 의견과 아이디어 제안, 온라인 커뮤니티 및 정기 간담회 등의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고객이 직접 서비스 혁신의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불편사항을 해결하는 과정에 참여하는 특별한 기회도 주어진다.

 

KB국민카드는 그동안 고객 패널제도를 시행하며 다양한 고객층으로부터 카드 혜택, 결제 시스템, 서비스 개선 등 폭넓은 분야에 대한 의견을 수렴해 왔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이지 토커'는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확대하고 고객의 목소리를 실제 제도와 서비스에 반영하기 위한 중요한 발걸음"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경청하고 반영해 더 나은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rasta@news2d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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