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현제 기자 입력 : 2025.04.01 16:49 ㅣ 수정 : 2025.04.01 16:49
여행객 4만 명 참여…만족도 91.8점 기록 렌터카·퍼스널케어 브랜드 협업해 고객 만족도 향상
SK렌터카 직원이 제주지점에서 고객에게 쿤달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사진 = SK렌터카]
[뉴스투데이=최현제 기자] SK렌터카는 프리미엄 퍼스널케어 브랜드 '쿤달'과 손잡고 제주도에서 2월 중순부터 지난달 말까지 실시한 무료 체험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SK렌터카가 제주지점에서 렌터카를 이용한 제주 여행 고객에게 쿤달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프로틴 데미지 케어 샴푸와 트리트먼트 여행용 키트를 제공해 여행 기간 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이 행상는 고객 약 4만명이 참여해 큰 호응을 얻었다.
쿤달 관계자는 “이번 SK렌터카와의 협업으로 많은 고객에게 쿤달 인기 제품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해 기쁘다”라며 “예상보다 뜨거운 관심과 긍정적인 반응 덕분에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또 "이번 행사를 계기로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과 새로운 기회를 통해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이벤트는 단순한 제품 체험을 넘어 SK렌터카 제주지점과 프리미엄 퍼스널케어 브랜드 쿤달이 협업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 사례로 평가받는다.
실제로 제주 여행 중 쿤달 제품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 만족도 조사 결과 91.8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는 이벤트에서 제공받은 제품이 여행에 도움이 되고 기대 이상의 수준이라는 점에 대해 긍정적으로 평가해 높은 점수를 준 것으로 분석된다. 또한 제품 구매 의향이 86.8점으로 높아 장기적으로 쿤달의 매출 증대에도 기여할 것으로 풀이된다.
SK렌터카 관계자는 “소중한 시간을 내어 제주도를 여행하는 고객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제주지점을 방문하는 고객이 차량 이용과 함께 다양한 업계 상품과 서비스를 계속 체험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새로운 기업과 협업해 제주 여행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