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모니모’에서 美 소수점 주식 지급 이벤트
4개 미션 달성 시 혜택

[뉴스투데이=염보라 기자] 삼성증권이 6월 말까지 삼성금융 통합앱 ‘모니모’에서 미국 소수점 주식을 랜덤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9일 삼성증권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모니모 가입 고객 중 삼성증권 계좌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총 4개 미션을 달성하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모니머니’로 교환할 수 있는 ‘젤리’와 미국 소수점 주식 등을 지급한다.
첫번째 미션은 모니모에서 삼성증권의 통합증거금 서비스를 신청하는 것이다. 달성 시 일반 젤리를 5개 지급한다.
두 번째 미션은 첫 미션 달성 후 모니모 채널을 통해 미국주식을 1달러 이상 매수하는 것이다. 체결된 고객에게 최소 1000원에서 최대 5만원 상당의 미국주식 소수점 주식을 지급한다. 엔비디아,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메타, 아마존, 알파벳, 테슬라 중 랜덤으로 제공한다.
세 번째 미션은 미국주식을 1달러 이상 매수하는 두 번째 이벤트와 동일하며, 두 번째 미션과 다른 날짜에 참여하면 된다. 미션당 1인 1회만 미국 소수점 주식을 받을 수 있으며, 하루에 한 번씩만 달성이 가능하다.
마지막 미션은 미국주식을 1000달러 이상 누적 매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5000~5만원 상당의 미국 소수점 주식을 랜덤으로 추가 지급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고객에게 다양한 투자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미국 소수점 주식 지급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BEST 뉴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