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검색
https://m.news2day.co.kr/article/20250429500047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올마이티’ 신규 브랜드 필름 공개

글자확대 글자축소
유한일 기자
입력 : 2025.04.29 09:13 ㅣ 수정 : 2025.04.29 09:13

image
[사진=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뉴스투데이=유한일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이 29일 ‘올마이티(all my T)’ 신규 브랜드 필름을 온·오프라인 채널에 공개했다.

 

‘올마이티’ 서비스는 차량 등록만으로도 타이어 구매부터 결제, 안심 운행까지 ‘모두, 한 번에, 알아서’ 지원하는 티스테이션만의 차별화된 원스톱 솔루션이다. 

 

이번 브랜드 필름은 ‘올마이티’의 핵심인 온·오프라인 연계(O2O) 서비스를 중심으로 타이어 구매 과정을 보다 쉽고 직관적으로 소개하고자 기획됐다.

 

영상에는 △온라인에서 구매한 타이어를 당일 바로 장착하는 ‘오늘서비스’ △12개월 및 24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로 고객 부담을 낮추는 ‘스마트페이(Smart Pay)’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차량 픽업부터 정비, 배송까지 직접 제공하는 ‘픽업앤딜리버리’ 등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토탈 케어 솔루션을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특히 배우 전석호, 하율리가 일상 속 타이어 교체가 필요한 여러 상황을 유쾌한 스토리로 담아내며 타이어가 낯선 고객들을 대상으로 타이어 구매 전 과정에 대한 물리적 및 심리적 거리감을 크게 줄인 점이 특징이다.

 

이번 브랜드 필름은 한국타이어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등 글로벌 공식 SNS 채널을 비롯해 TV, 영화관, 디지털 매체 등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채널에 공개돼 국내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 접점 강화에 활용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는 신규 브랜드 필름 공개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5월 12일까지 티스테이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영상을 시청한 후 구독과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감상평을 남기면 총 20명을 추첨해 영화 관람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5월 15일 티스테이션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발표된다.

hi918@news2day.co.kr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뉴스투데이 & m.news2d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

비즈 많이 본 기사

  1. 1 저조한 성적표 받은 '로킷헬스케어'...상장 후 가시밭길 걷나
  1. 2 [N2 뷰] 노소영 관장, 최태원 회장 겨냥한 '노태우 비자금' 자승자박 되나
  1. 3 [N2 뷰] 역대 최대 실적...삼성물산, 압구정2구역 잡고 '10조 클럽' 노린다
  1. 4 [N2 뷰] 롯데이노베이트, 미국서 전기차 충전기 시장 캐즘 뚫었다
  1. 5 자동차 업계, '트럼프 관세 폭탄·임단협' 이중고에 시름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이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