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무더위 시작, ‘휴가 200%’ 즐기는 카드 활용법

장마전선 이른 북상에 카드사들 휴가 마케팅 본격 활동
휴가 계획에 맞춰 카드 활용하면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
(뉴스투데이=이지우 기자)
장마전선이 일찍 북상하면서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됐다. 기상청이 공식적으로 장마가 끝났다고 발표하진 않았지만 장마전선이 지난 10일 북한지역으로 북상하면서 사실상 끝난 것과 마찬가지다.
이른 무더위에 피서객들의 발걸음도 덩달아 빨라질 것으로 보인다.
따라서 카드사들도 물놀이, 휴가 관련 마케팅을 빠르게 펼치고 있다. 휴가 계획에 맞춰 혜택이 있는 카드를 잘 활용한다면 저렴하게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다.
다음은 휴가 계획에 맞춰 혜택받을 수 있는 카드들이다.
■ 오션월드, 캐리비안베이 등 ‘워터파크’족…국민카드 최대 50% 할인
오션월드, 캐리비안베이 등 워터파크를 찾는 고객이라면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카드를 필수적으로 챙겨야 한다.
KB국민카드는 8월 말까지 캐리비안베이·오션월드·롯데워터파크 등 전국 32개 워터파크에서 최대 50% 할인을 제공하는 ‘2018 워터파크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캐리비안베이에서 본인 입장권은 이용 일자에 따라 40~50%, 동반 1인 입장권은 10%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오션월드는 본인 포함 4인까지 주중에는 30%, 주말과 공휴일에는 20%가 할인된다.
롯데워터파크에서는 전월 결제 실적이 20만 원 이상이면 본인은 50%, 동반 3인은 4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는 오션월드, 워터피아, 덕산 스파캐슬, 블루원리조트, 아산스파비스, 블루캐니언을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션월드는 종일권을 7월 한달 간 주중은 2만5000원, 주말은 3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오후 4시 입장권은 주중 2만원, 주말 2만5000원이다.
■ 물놀이보다 ‘호캉스’족이라면, 롯데카드로 롯데호텔 최대 30% 할인 혜택 노려야
최근 ‘호캉스’(호텔+바캉스)가 대세다. 호캉스를 즐길 계획이라면 카드사 별 객실 패키지 프로모션을 확인해보길 추천한다.
롯데카드는 플래티넘 등급 이상 회원을 대상으로 전국 롯데호텔과 시티호텔 및 L7호텔 객실을 30% 깎아 준다. 삼성카드는 프리미엄이나 플래티넘 회원에게 전국 16개 특급호텔 패키지(숙박 마사지·사우나·뷔페 등이 결합된 상품)를 특가로 판매하며, 국민카드는 플래티늄 이상 카드로 결제할 때 ‘파크 하얏트 호텔 서울’ 등 17개 호텔의 패키지 상품을 할인해 준다.
현대카드는 그랜드 하얏트 인천과 인터불고 엑스코 호텔 이용 시 이용금액의 20%를 깎아 주고, 금호리조트에서는 1박당 1만 M포인트를 결제에 사용할 수 있게 해 준다.
■ 휴가 기간 틈탄 ‘문화생활’족, 우리카드 횟수 제한 없이 5% 할인
바쁜 일상에 지쳐 문화생활을 놓치고 있었다면 휴가 기간만큼은 문화생활을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우리카드는 횟수 제한 없이 각종 전시회, 박물관, 공연 등 문화생활 비용을 5% 깎아 준다. IBK카드는 전월 실적이 50만 원을 넘으면 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에서 1만 원을 할인해 주고, 국민카드는 자사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경우 전국 58개 극장의 영화 티켓을 매당 2000원 깎아 준다.
현대카드는 디자인·트래블·뮤직·쿠킹 라이브러리를 월 8회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특히 올여름 가장 주목받는 콘서트 중 하나인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24 켄드릭 라마’도 100%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 해외여행 시 ‘숙박비’ 절약하려면, 호텔 예약 사이트별 할인 카드 이용하면 10% 이상 할인
해외여행 시 많은 비용을 차지하는 부분이 ‘숙박’이다. 비싼 숙박비를 결제하려는 사이트별 할인 카드를 확인한다면 최저 10%부터 20%까지 저렴하게 숙박을 즐길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우리카드 중 국제 브랜드 마스터카드 신용 또는 체크카드 고객은 ‘아고다’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고다 12% 할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우리 마스터카드를 저장, 결제하면 12% 할인이 적용된다.
또 우리 유니온페이 플래티늄, 다이아몬드 신용카드 고객에게는 해당 카드로 아난타라 호텔(Anantara Hotel), 아바니 호텔(AVANI Hotel) 최대 25% 할인 혜택을 내년 3월 31일까지 제공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후 체크인 시 우리 유니온페이 프리미엄 카드를 제시하면 객실 초대 25% 할인, 투숙기간 중 다이닝 매장 최대 20% 할인, 무료 조식,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등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태국, 몰디브, 아랍에미리트, 중국, 아프리카, 포르투갈, 말레이시아 등 다양한 국가 내 호텔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도 아고다 사이트에서 이탈리아, 베트남 호텔을 예약하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마스터카드 로고가 있는 삼성카드 고객이 익스피디아 이벤트 페이지서 숙박을 예약할 경우 전 지역 15% 할인코드를, 일본, 싱가포르, 대만, 마카오는 20% 할인 쿠폰코드를 받을 수 있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