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소파 전문 베니시모, ‘고양 가구단지-킨텍스 국제 가구전시회’ 기념 전 특별 세일
황숙희
입력 : 2018.09.01 10:00
ㅣ 수정 : 2018.09.01 10:00

▲ 사진=베니시모 제공
(뉴스투데이=황숙희기자)
각종 전시회 및 체험장을 제공하고 있는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또 다른 행사 소식이 들려오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바로 8월 29일부터 9월 2일까지 ‘한국국제가구 및 인테리어산업대전(KOFURN 2018)’이 진행되는 것.
닷새간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는 400여개의 업체가 참여하고 2000여 개의 부스가 운영돼 관람객들에게 수많은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모던 디자인 가죽소파 전문 브랜드 ‘베니시모’는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지 못한 아쉬움을 전국 7개 직영점 동시 세일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다. 또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 전원에게는 소파쿠션 2개 및 고급 메모리폼 목베개 등의 추가 사은품이 증정할 예정이라고 밝혀 소파 구입을 희망하는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베니시모는 이번 행사에서 최근 출시된 리클라이너 소파 솔체 200-100, 아이언, 버클리, 루에브, 레플린 등을 비롯한 아쿠아클린-패브릭소파 ▲버클리 ▲르엔 ▲루미스 ▲고브 ▲체스터 ▲클로에 ▲레지나 등 가죽소파를 할인 판매한다. 여기에 리클라이너 소파 ▲오스카 ▲루디 ▲스펜서 ▲카슨 등의 제품들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이번 특별 세일은 베니시모의 전국 7개 지점의 쇼룸에서 진행된다. 현재 베니시모의 쇼룸은 일산가구단지, 청주가구단지, 용인가구단지, 광주가구단지, 대구가구단지, 부산가구단지 및 인근에 위치한 부산좌천점, 부산직영점, 분당용인점, 일산본점, 대전청주점, 전남광주점으로 운영되고 있는 중이다.
베니시모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집안의 분위기를 바꿔보기 위해 한국 국제가구 및 인테리어 산업대전을 찾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가을철에 결혼식 날짜를 잡은 예비 신혼부부들이나 이사를 준비중인 가족 단위 소비자들이 상당수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자사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이번 전 제품 특별 세일 행사를 마련했다. 모던한 디자인 감각과 장인 정신을 모두 갖춘 베니시모의 소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베니시모는 방문기 후기 작성 시 특별 사은품(메모리폼-바디필로우) 증정 등의 이벤트와 함께 ▲각 직영점 별 매장 전시소파 특별세일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행사 ‘베니시모 홈페이지 소문 내주세요!’ 이벤트 ▲행복한 가족 인증샷 이벤트 ▲예비 신혼부부 5% 추가 할인 이벤트 등을 실시하고 있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