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싸서 못 샀던 상품, 쇼핑몰에서 저렴하게! ‘노마진마켓’ 정식 오픈
김정은
입력 : 2018.12.04 16:18
ㅣ 수정 : 2018.12.04 16:34

국내 최저가를 모토로 하는 쇼핑몰
[뉴스투데이=김정은기자] 통계청에서 발표한 '2018년 11월 소비자물가동향'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달 소비자물가지수는 104.7(2015년=100)로 지난해 같은 달 보다 2.0% 상승해 2개월 연속 2%대 상승을 기록했다.
이렇게 지속적으로 높아지는 물가에 서민들의 한숨이 깊어지고 있는 가운데, 국내 최저가를 모토로 하는 쇼핑몰 ‘노마진마켓’이 문을 열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제품의 품질은 유지하고 있지만, 이름 그대로 마진만 빼 국내 최저가를 지향하는 노마진마켓은 그 동안 사업자 및 영업자에게만 국한됐던 폐쇄몰의 틀을 깬 쇼핑몰이다. 덕분에 일반 소비자들도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가격 저렴한 쇼핑몰 노마진마켓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은 △생활용품, △주방용품, △청소용품, △안마용품, △자동차용품, △건강관리용품, △공구, △생활가전, △계절가전, △주방가전, △음향가전, △이미용가전, △소독/살균용품, △수유용품, △수영/캠핑/골프, △침실가구, △인테리어소품, △아웃도어가구, △패션/의류, △화장품/미용, △식품/농산물, △가공식품 등 다양하다.
또한, 회원가입부터 주문, 입금 계좌, 송장번호 피드백까지 알림을 받을 수 있는 카카오톡 알림톡을 연동했으며, 3G나 2G 휴대폰을 사용하는 고객의 경우 자동으로 SNS로 전환해 발송해 20, 30대는 물론 40, 50대 중장년층 이상까지 전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더불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등을 통해 매일 입고 상품 및 품절, 배송관련 내용을 상시로 피드백 한다.
단, 해당 쇼핑몰에서 가격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진행해야 하며, 비 로그인 시에는 가격이 노출되지 않는다.
이에 대해 노마진마켓 관계자는 “자사는 높아지는 물가에 고심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해결책이 될 것이다”라며, “전 상품은 단품으로 구매 가능하며, 무료배송을 실시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노마진마켓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노마진스토어’로 진행하면 빠른 답변을 받아볼 수 있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